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먹을거리

[동원]심야식당 불막창 후기

by 임오니 2017. 12. 6.

소셜커머스에서 냉동식품 대량구입을 하려고 서치를 하던중 심야실당 불막창이 5500원하는게 아니겠어요? 물론 밖에서도 이정도 가격은 하겠지만 너무 먹고싶어서 질렀습니다. 사실 불닭발도 같이 쟁여놓고싶었는데 사람들이 막창보다는 닭발을 더 좋아하시는지 닭발이 전부 품절이더라고요. 넘나 슬픈것.ㅠㅠㅠ 그래서 아쉬운김에 불막창으로 두개 샀습니다. 왜 두개냐고요? 저는 한끼에 2인분을 먹으니까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번에는 직화불막창을 리뷰했었는데요. 직화불막창은 정말 꿀맛이였긔... 이것도 아마 그렇지 않을가 싶습니다.

 

네 눈씻고 봐도 칼로리는 1도 안써있음.ㅋㅋㅋㅋ 밤에 이걸 먹는다는건 절대 칼로리에서 해방하는 사람들 아닙니까? 저는 칼로리 생각도 안하고 마구마구 먹었습니다.

 

쓸모없는 박스를 벗겨내면 이렇게 플라스틱 통이 나옵니다. 앞에는 조리하는 방법이 적혀있어요. 물론 대파 양파 마늘 깻잎을 넣고 볶으면 더 맛있겠지만 저희 집에는 그런거 없어여 ㅎㅎㅎ 채소는 너무 잘 물러버려서 슬프당.ㅠㅠ

 

1개인줄알았죠? 두개입니다.후후후

 

한번 조리법을 가까이에서 찍어봤습니다. 네 쓸모없네요 다음. 전자레인지에 데울때는 봉지를 뜯지않고 2분30초 돌려주세요. 하지만 저는 집에 전자레인지가 없으니 비닐을 벗겨내겠습니다.

 

짜잔. 역시나 많이 들지 않았네요. 제발 용기에 꽉꽉 들어차있는걸 볼 수 없나요?8ㅅ8 흑흑 이래서 막창은 나가서 사먹어야함 ㅇㅇㅇㅇ 막창 아이원츄 아이니쥬~ 안지랑 막창 곱창 진심 맛있음 ㅎㅎㅎㅎ 이 제품도 반갑게 대구에서 만들었네요. 그래도 막창들이 굵게 큼직큼직하게 썰려있습니다. 다행임.ㅋㅋ

 

음...두개다 넣었는데 작은 후라이팬에 찰 정도라니.... 아마 저의 배를 채울수 있을것 같지는 않겠어요. 그래서 더 추가해서 넣을게 없는지 뒤적뒤적 거렸습니다.

 

올ㅋ? 골뱅이 개이득인것

 

저는 기름에 태우듯 구워서 집에 탄내가 계속나는게 싫어요ㅠㅠㅠ 사실 그게 제일 맛있지만 그렇게 굽다보면 미친듯이 기침하면서 있어야 해요ㅠㅠㅠ 흑흑 그래서 그냥 골뱅이국물까지 통으로 넣고 팔팔끓여주는걸로 생각을 굳혔음.ㅋㅋㅋ그래서 골뱅이를 몽땅 부어주고 샥샥 가위로 잘랐습니다.

 

짜잔 완성~ 사실 바로 전자레인지에 데워먹는게 더 맛있고 또 양파한줌이랑 기름에 막 볶고 구워서 먹는게 더 맛있지만... 흑흑 매운기침 하기 싫어서 양을 더 늘려줄 골뱅이와 함께 볶아줬습니다. 재료비만보면 2만원임 ㅋㅋㅋ 진짜 가성비가 떨어지네요. 그냥 배달시켜가지고  먹는게 더 맛있고 더 양이 많을것 같아요. 어휴 절대 시켜서 드세요.ㅋㅋㅋㅋㅋㅋ 집에서 해먹었는데 가성비 뚝떨어지는건 진짜 첨인듯 ㅋㅋㅋ 심지어 전부다 인스턴트라 몸에 좋지도 않음 ㅋㅋㅋㅋㅋㅋㅋ

 

맛은 괜찮네요. 막창도 큼직큼직하니 맛이 좋습니다. 하지만 골뱅이랑 막창은 생각보다 안어울리네요. 그냥 골뱅이는 밍밍하고 막창은 맛있고. 그냥 골뱅이는 무침해서 드시고 막창은 막창끼리 먹으세요. ㅋㅋㅋㅋㅋ 이건 그냥 저냥한 맛이라 딱히 말을 더 할 필요가 없는듯. 심야식당 불막창보다는 직화불막창이 좀 더 부드러운것 같네요. 심야식당 불막창도 다음에 한번 더사서 기름에 달달 볶아서 먹어봐야겠어요.

그래야 맛을 알것 같음.

 

**총평

골뱅이와 막창은 어울리지 않는다

기본 맛이 맛있어서 무난하다

많이 맵진 않지만 안맵진 않음

제대로 구우면 맛있을 맛.

역시 막창은 국물이 있으면 안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