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기타

[신기방기]구데타마 장난감 후기 (짝퉁)

by 임오니 2016. 11. 24.
오늘 장난감사주러갔다가 신기한걸 발견했다ㅋㅋ 그건바로 노란고무몬ㅋㅋㅋㅋㅋ
 
이걸보고 잠시 생각했음 이게 과연 내가 페북에서 봤던 그 구데타마 장난감인가??ㅋㅋ일단 포장박스가 나를 홀려서 천원주고 사옴ㅋㅋㅋ

호오...  이름도 정직한 액체몬스터 호오
포장지가 너무 깜찍해서 홀리홀리해서 하마터면 두개살뻔했다ㅋㅋㅋㅋ 이십대 다큰 처녀가 장난감코너에서 꺄아꺄아 거려서 주인아저씨 많이 놀라셨겠지...
하지만 난 쪽팔리지않아ㅠ흑

내 쪽팔림을 내어주고 얻은 천원짜리 액체몬스터 ㅋㅋㅋㅋ
뭔가 내심 기대된다 페북에서 너무너무기여워서 갖고싶었는데 하악하악///

호오 귀엽다 설명도 귀여워ㅋㅋ흐흐흐흐

나니....? 난다요?
내 귀여운 구데타마 어디갔어...

어디갔냐고 내 귀여운 구데타마돌려내
차라리 하트눈주던가 흐헝헝ㅠㅠ

이왕 산거 먹여봅시다 액체괴물

우에에에 영상에는 잘도먹던데 내껀 왜이럼? 토하는거 같눼에에에에에
부웨에에에에

그래도 나름 신남ㅋㅋㅋㅋ
자 내손에놔둘테니 이것도 먹으렴

뿌우뿌우웨에에에엑 기엽당ㅎㅎㅎㅎ

꿀꺼꿀꺽

크으 맛나다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재밋다 생긴것도 기엽공 구데타마는 아니지만 싼맛에 잘 가져놀수있었당ㅋㅋㅋ
만일 사고싶은 사람이 있다면 쿨하게
6천원 정품사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