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먹을거리

[동성로] 생크림 한가득 와플~ 쿤와플리아 동성로 2호점

by 임오니 2018. 2. 8.

 

월요일 저녁 언니의 떼씀과 나가즈아~ 때문에 나가게 되었습니다. 하.. 제발 내가 집순이에 직장인이라는걸 알아줬으면 좋겠지만 절대 야행성 울언니는 노이해 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언니도 일을 해야지 야행성나들이를 그만할텐데 말이지요. 허허허 곧 일하니까 기다려야지. 우리언니 얼른 일해일해~


울 자매가 갑자기 와플을 먹은건 정말 뜬금없는 이유였습니다. 언니의 신발(신상필라)를 사겠다고 이 신발가게 저 신발가게를 돌아다니던 중이였어요. 이제 저 끝자락에 있는 ABC마트만 가고 끝내자 하고 가는 길에 어떤 여인들이 손에 생크림 가득 들어있는 와플을 먹고있는게 아니겠어요? ㅋㅋㅋㅋ 진짜 언니랑 반사적으로 와플먹는 여인들을 주시하기시작했음. ㅋㅋㅋ 그 이후로는 언니랑 별 감흥없이 신발보다가 다시 차로 돌아가는 중에 와플쪽으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긴건 둘다 암말안하고 와플쪽으로 스르르 갔음.

종류도 디게 신기하게 있습니다. 하지만 뭘 먹어야 할 지 완전 고민고민이였지요. 원래 와플의 기본은 사과 생크림인데 말이죠. 언니는 블루베리 생크림을 먹고싶어했고 저는 사과 생크림을 먹고싶어했죠. 그래서 딸기 생크림 먹음(?)

주문하니까 마침 갓 굽고있던 와플이 와플기계에 들었더라고요. 그래서 와플을 빠르게 먹을 수 있었음. 훈훈한 사장님인지 알바분이신지 바로 와플을 꺼내서 슉슉슉 생크림과 딸기쨈을 작업하시는데 여기는 진짜 생크림이 많아서 좋았어요. 생크림 알러뷰~

어우 아마존 상자가 저를 보고 비웃고 있네요. 안뇨옹~~

누텔라가 먹고싶었지만 이미 딸기에 꽂혀버린 직진언니를 거스를 수 없었음.

신메뉴로 고구마랑 바나나잼 그리고 땅콩버터 와플도 있어요. ㅋㅋ

친절하시게도 와플작업을 하시기 전에 반 나눠드릴까요? 하고 물어보십니다. 그럼 오브콜스 하시면 되요. ㅋㅋㅋ 바로 반접은 뒤 쫘악 뜯어서 언니 하나 나 하나 뜯어주는데 진짜 안에 생크림이 가득 차있어요. 짜잔 순식간에 와플이 나왔습니다. 호웨에!!! 역시 언니와 저의 눈은 틀리지 않았습니다. 지나가다가 봤던 레이디스들 손에 있는 와플이 생크림 가득가득이였던걸. 역시(코슥) 우리의 먹레벨이란 측정하기도 힘든건가 후후.

다른데는 그냥 딸기쨈 조금 생크림 조금만 주는데 여긴 정말 아낌없이 발라주는것 같아요. ㅜㅠ생크림 두께 실화냐?ㅠㅠ흐헝헝 심지어 와플도 촉촉 바삭해서 너무너무 좋음.ㅠㅠ 요즘 윤아 와플기계인가? 그게 막 유행하던데 저는 이렇게 사먹는게 더 좋은것 같네요. 왜냐하면 여기 반죽이 더 맛있을테니 말이죠! ㅋㅋㅋㅋㅋㅋ 집에서 해먹는것도 좋지만 사먹는게 더 이득인부분~ㅋㅋㅋㅋㅋㅋㅋㅋ 와플리아에 생크림은 보니깐 비싼 휩 기계가 안에 있더라고요. 호홀 내가 사고싶었던건데. 나중에 돈 많이 벌어서 집 큰데 가면 진짜 자급자족이라는 생활을 보여줄테다.ㅂㄷㅂㄷ ㅋㅋㅋ 듀랑고인줄.

흐허 이것보세요. 제가 한 입(입이 상당히 큼)하거든요? 근데 이건 도저히 커서 깨작깨작 입에 다 뭍혀가면서 먹었습니다. 심지어 반개인데도 엄청난 양ㅋㅋㅋㅋㅋ 게다가 안에 생크림이 엄청 가득들어서 맛도 풍부하고 한입에 와구와구 씹어먹을 수도 없었어요. 와플도 두껍고 생크림도 별로 느끼하거나 미끌거리는 것이 아니라서 언니랑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딸기쨈이 달달한데 생크림이 많이 안달아서 달기 밸런스가 정말 저 바다 수평선 같았음.ㅋㅋㅋㅋ 갖 구워서 바삭한데 뜨끈하고 생크림도 완전맛있고 헝헝헝 이거 어제 한번 더 사먹으러 갔는데 아쉽게 문닫고 있었어요ㅠㅠㅠ 원래 동성로 잘 안나가는데 이것때문에 자주 나갈듯ㅋㅋㅋㅋㅋㅋ 진짜 와플 대박맛남.ㅋㅋㅋㅋ

 

**총평

가성비 갑인듯

크기부터 압도적

생크림 엄청 가득들음

바삭촉촉

정말 맛있음

진짴ㅋㅋㅋ후회안할 비주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