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먹을거리

[동성로]롤플레이스 쿠크다스아이스크림(짧음주의)

by 임오니 2017. 10. 13.

눈치게임에 실패한 우리 자매들입니다. 추석지나고 시내에갔더니 사람 미어터져서 죽음... 하지만 어떻게든 아이스크림이라도 먹어보겠다고 종종 다녔습니다. 다른데도 쿠크다스 아이스크림을 팔던데 다음에는 다른데도 가봐야겠어요.

 

대백주차장 바로 앞에있는 롤플레이스 입니다. 추석연휴가 오기 전에는 시내에 발걸음을 끊어서 이런게 생긴지도 몰랐네요. 맨날 sns로 눈팅만 하다가 이제는 페이스북에 자꾸 실망해서 지워버렸어요. 항상 이야기 하지만 저는 맛없는건 정말 싫어합니다.ㅠㅠㅠ 맛난거 원츄 요즘 입맛이 맛이간건지 아님 입맛이 예민해 진건지 좀 더 음식맛들에 대해서 까다로워 졌어요.

 

일단 롤플레이스 입니다. 여기는 그 뭐더라 쿠크다스 아이스크림보다는 무슨 빵같은걸로 먼저 시작한걸로 아는데요. 잘 모르겠네요.

 

풍부한 우유맛 바삭한 쿠키~ 라고 슬로건이 적혀있네요.

 

맛있어보이는 다른 종류의 빵들도 있고 과일 우유도 따로 팔고 있어요. 신기방기합니다.

 

맛있어보이지만 우린 아이스크림이 목적이니 아이스크림만 먹어야지

 

으어어 그런데 왜 자꾸 사진을 찍고 싶지이이/// 젤 밑에 저건 수제 누가크래커인가?? 여기는 왠지 이 매인 빵종류가 가장 맛있을것 같아요. 명절이라서 가게 주인분들도 많이 바쁘셨는지 온가족들 출동하셨던 것 같았어요. 완전 분주하고 바쁘셨음.

 

아이스크림을 샀습니다. 저는 쿠크다스 아이스크림을 일본에서 먼저 맛을 보았는데요 진짜 넘나 맛있어서 크나큰 충격을 먹었습니다. 하지만 일본에거가 들어오면 다들 어찌 되시는지 아시죠? 그 맛을 너무 심하게 못따라갑니다. 비주얼은 근데 어쩜 이렇게 똑같은지 모르겠음.

비주얼은 진짜 미친듯 똑같습니다.

 

하지만 맛은 전혀 아닙니다. 깊은 우유맛이 전혀 없습니다ㅠㅠㅠㅠ 그냥 물맛임 물맛ㅠㅠ 아니 맛있긴 맛있는데 제가 생각하던 그런 맛이 아니라서 실망하긴 했습니다. 하지만 저희 언니는 맛있다고 잘 먹었네요. 쿠크다스부분이여야 하는 아이스크림콘부분은 딱딱하면서 씹는맛 좋은 그런 과자였습니다. 일본에서 맛본 쿠크다스아이스크림은 진짜 쿠크다스처럼 바스스 부서지고 아이스크림이 느끼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진했는데 이건 당최 잘 모르겠는 맛이라고 할까요... 그냥 그저그런맛 이였습니다. 맛없지도 않고 맛있지도 않은 그런 맛

무난쓰

 

 

**총평

기대안하고 먹으면 맛남

이건 쿠크다스아이스크림이 아님

싱거움

그냥 그저그럼

다시 먹지는 않을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