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먹을거리

[원피스]원피스 악마열매 젤리(사보 이글이글열매맛)

by 임오니 2017. 10. 16.

저는 원덕입니다. 초등학생때부터 원피스를 봐왔는데 아직도 완결 근처도 못가다니... 제가 죽기전에 완결이 나긴 하겠지요? 베르세르크처럼 그렇게만 연재 안하면 꾸준히 보겠다요... 완결 구다사이... 넘나 이야기 산으로 갔다고 이리저리 작붕쩔구요ㅠㅠ흑흑 옛날 그림들이 거의 사라져서 슬픕니다. 원덕은 이리 웁니다.ㅠㅠ 지금 안본거 한 300화정도 밀렸는데 아.. 이걸 언제보나 싶고... 차라리 만화책으로 보려해도 만화책조차 ㅂㄷㅂㄷ 넘나 방대한 양입니다. 

여튼 마트에 갔는데 읭? 왠 악마열매지? 하고 샀습니다. 두가지 맛이있었는데요 이글이글열매젤리랑 고무고무젤리가 있었어요. 근데 고무고무젤리 맛도못보고 시골집에 두고왔어여ㅠㅠ흑흑 고무고무젤리가 먹고싶은게 아니라 안에들은 원티드씰이 뭔지 궁금함.

 

정말 쓸데없지만 사고싶은 젤리입니다. 정말 무쓸모. 그래도 우리 사보가 나와서 토닥토닥해봅니다. 이글이글열매는 흑흑흑 에이스으으으ㅡ!!흐엉엉어ㅓㅇ 에이스으으ㅠㅠㅠㅠ 아마 제가 고딩갓 됐을떄 쯔음 에이스도 죽고 흰수염도죽고 어엉엉엉ㅇ엉 나 넘나 슬펐다ㅠㅠ 우리 에이스오빠 죽였떠휴ㅠㅠㅠㅠ 근데 그 열매를 사보가 먹었습니다. 우리 사보 멋진 쿨남으로 컸구나 흐헝헝

 

칼로리 정도는 살짝 무시해 줍니다. 대충 34칼로리정도 되는것 같네요. 뭐가들어갔는지 확인하고 싶으실테지만 제 손이 그걸 허락하지 않네요(크큭.. 흑염룡이 깨어난다.)ㅋㅋㅋㅋㅋ 사실 요즘 제 손이 수전증이 왔는지 바들바들 하네요.

 

ㅎ... 아마 이 에피소드는 띄어 먹었던 걸로 기억됩니다만. 음음.. 상디의 레스토랑 주인인가.. 기억이 안나는데... 역시 원피스는 조만간 정주행을 해야겠네요. 다시 다 보려면 한 1년정도 걸리지 않을까 예상중입니다. 더 걸릴지도. 진짜 원피스는 마지막에 어찌되는지만 보려고 지금 안보고 뻐팅기고 있는데에에ㅠㅠㅠ흑흑흑흑 언제 끝나냐아ㅠㅠㅜㅠㅜㅠ 끝트머리가 보이지도 않음 진짜ㅠㅠ 내가 맴이 아파서 이런거라도 산다진짜ㅠㅠ

 

젤리는 요롷게 이글이글열매모양으로 생겼습니다. 개별포장을 해서 양은 적지만 부피를 키웠습니다. 아주 대단한 전략이군. 이게 얼마인지는 기억이 안납니다. 왜냐면 엄마가 몇년간 축적시켜놨던 마트포인트를 엄마빼고 우리식구들이 몽땅 썼거든요. 엄마 알면 뒤집어지실듯 ㅋㅋㅋㅋㅋ 아빠가 포인트 쓰자고 했데요~~

 

모양은 생각보다 상당히 정교합니다. 좀 많이 쫄깃한 식감이고요. 그리고 입에 넣자마자 퍼지는 이 고무향이란 ㅎㅎㅎㅎㅎ 고무고무열매였으면 이해가 갔을텐데 왜 이글이글열매에서 고무향이 나는거지요?ㅋㅋ 이거 그래도 유통기한 1년이나 남은건데ㅋㅋㅋㅋ 여튼  맛은 없네요. 저거 씰사모으려거든 인터넷에서 사진 뽑아서 전시하는게 더 빠를 것 같아요. 덕후를 호구로 보지마라 이것들!!!! 난 호구처럼 샀지만 다음에는 안사먹을거야!! 맛없떵!1!1

 

**총평

맛은 없다

고무고무열매는 잘어울리는 고무향

먹으면 몸이늘어갈것만 같은 고무향

이글이글열매 모양은 정교함

양은 그럭저럭

질김

그래도 원피스 최고

안에 원티드씰 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