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먹을거리

[농심] 먹다가 깜짝놀라서 후기쓰는 감자탕면

by 임오니 2017. 10. 16.

아직도 추석때 찍은 사진이 한참 남아 있네요. 여튼 추석이 폭풍처럼 지나가고 남은 찌짐들과 제사음식을 모두 증발한, 가족들이 모두 자신의 집으로 돌아갔을때 입니다. 할머니는 가족들이 돌아간 뒤 엄청난 대청소를 하셨고 저도 거기에 끼어서 설거지나 잡일을 도와드리고 있었지요(사실 집에 손님이 와서 할머니집으로 피신옴). 그러다가 할머니가 밥을 하시려해서 할머니께 라면을 먹자고 꼬드겼어요. 추석내내 힘드셨을게 뻔하고 저도 설거지 많이 하기 싫었던 지라 라면을 먹으려고 했지요. 할머니도 힘이 드셨는지 오케이 해서 바로 동생 심부름 보냈습니다. 집에서 엄마몰래 감자탕면을 빼오는 미션을 시켰더니 닌자처럼 다녀옴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별 기대안하고 감자탕면을 먹었습니다.

 

사실 이 사진은 감자탕면을 다 끓인 다음 한입먹고 뛰어와서 다시 찍은 사진입니다. ㅋㅋㅋㅋ ㅇㅅㅇ 진심 깜놀함 ㅋㅋㅋ 감자탕의 그 깊은맛이 라면에 나서 진짜 깜짝놀래서 사진찰칵찰칵 찍었습니다.

엄마가 4+1할때 사온 감자탕면이 집에서 존재감이 잊혀져 가길래 그냥 가져오라고 했는데 호오오옹잉!!!!! 이런맛을 기대한건 아닌데 얻어걸린느낌? 존맛탱?

 

얼마나 흥분했으면 쓰레기버린걸 다시 다 뒤져서 꺼내서 찍었을까요. 더러운거 그냥 찍어버려서 쏘리 베리쏘리.

근데 이건 포스팅해서 모두 같이 이맛을 알았으면 해서 찍었습니다. 구수하고 진한 감자탕의 맛 그대로 맞습니다. 굿굿베리굿bbbbbb

 

후레이크 안에는 감자가 특히나 많이 들어있었는데요. 뭔가 고기 부스러기가 들었나 싶은것도 있습니다. 근데 그게 진짜 감자탕 고기라니 ㅂㄷㅂㄷ 이건 정말 혁명템??

 

첨에 동생이 매운것 못먹는다고 해서(그지같은것) 이 분말스프만 넣고 덜어줬는데(무려 2인분을 떠감 못된것) 별로 그냥 그저그랬습니다.

 

근데 이 후첨양념소스를 넣자마자 맛의 판도가 바뀜! 진짜 이 소스가 들어가니까 바로 감자탕맛이 훅 끼치더라고요. ㄷㄷㄷ 이런 세상마상 이런거 어찌만듬?? 진짜 집에서 감자탕먹고싶은데 돈이 얼마없으면 이거 하나 사서먹어도 해소될듯.

 

음 그냥 넣어야 할것 같아서 넣었습니다. 역시나 많은게 들어갔지만 맛있는데 어때요. 저는 딱히 첨가물에는 신경을 쓰지 않는편이라. 맛은 정말 맛있네요. 진짜

 

하지만 칼로리가 더럽게 높음ㅋㅋㅋㅋ 야이넘아ㅋㅋㅋㅋ 565칼로리라니 하지만 이런 높은 숫자로 내 맘을 흔들수 없숴.

 

 

뭔가 생각보다 좀 많이 기대보다 많이 감자탕맛이 나서 깜놀했었습니다. 하지만 진짜 감자탕 생각하면서 드시면 그 맛이 안날수도 있음. 근데 맛남. 아 갑자기 포스팅하다가 먹고싶어지네요. ㅋㅋㅋ 아니면 저때 하도 추석음식에 질려있다가 급작스런 인스턴트에 혀가 호웨에엑 놀랜걸 수 도 있구요.ㅋㅋ 근데 어우 국물한입에 감동했음 정말요. 저때는 몸도 피곤하고 사실 술을 계속 마셨음ㅋㅋㅋ 해장하는 느낌 굳이였어요.

 

어우 할머니 추천으로 밥말았는데 진짜 무슨 동네 앞에 감자탕집에서 시켜서 먹은줄 ㅋㅋㅋ 감자탕면인데 면은 그냥 그럭저럭이였습니다. 그런데 이건 면을 먹는게 아니라 그냥 밥을 말아서 먹어야하는 라면이였네요. 밥이랑 먹으면 진짜 딱 좋은 그런 라면입니다. 안에 시래기도 들었고 감자탕안에 들은 것들은 거의 다 들었던것 같아요. 물론 들깨가루 냄새도 솔소르솔솔 남.

 

할머니도 맛있다고 하시면서 맛나게 드셨지요. 할머니 추석동안 일하시느라 힘드셨는지 밥을드시고는 치우시려하시길래 제가 설거지랑 다할게요 주무세요~'하니까 바로 먹잠드셨음ㅋㅋㅋ 먹고 바로 잠들기 ㅋㅋㅋ 8ㅅ8 얼마나 피곤하셨으면 그렁그렁

 

 

 

심지어 쌀도 맛있는 쌀이라서 너무 맛있었네요. 하지만 어디까지나 이건 인스턴트라서 먹다보면 처음났던 그 향은 익숙해져서 잘 안납니다. 인스턴트의 한계라고 할까요? 처음에는 향이 너무 똑같아서 깜짝놀라다가 먹다보면 무뎌진다고 해야하나... 맛이아니라 향으로 내는것들도 있어서 향의 한계를 느낄수 있었음.

 

안에 고기도 감자탕고기로 만들어주시는 센스 진짜 굿인듯. 이건 진짜 생각보다 감자탕향이 많이나서 깜짝놀랜 제품이였습니다.!!

감자탕 생각날때 한번쯤 먹어도 좋은 그런 라면이였습니다.

 

**총평

감자탕맛이 난다.

처음 한입이 감동의 도가니

면은 쏘쏘

밥말아먹는거 추천bb

고기도 감자탕고기가 들어있다.

있을거 다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