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뷰티

[네이처리퍼블릭]와일드 마스카라 3호 볼륨브라운 / 포레스트가든 카모마일 클렌징 오일

by 임오니 2017. 10. 20.

홈플러스 안에 화장품 매장을 써치 하던중 네이처 리퍼블릭이 세일을 하더라고요. 원래 아이브로우랑 클렌징 오일은 네이처리퍼블릭꺼만 쓰는 전데 마스카라랑 클렌징 오일이 똑 하고 떨어져 버려서 사러들어갔습니다. 클렌징오일은 오랫동안 제가 써오던걸 사면 됬는데 마스카라에서 또 선택장애가 왔음ㄷㄷㄷ 하지만 저는 물건사는데는 그리 오래 고민하는 스타일이 아닙니다. 내가 사려던게 브라운마스카라고 이거 세일하고 제일 싸니까 이거사야지. 화장품가게 들어간지 2분만에 마스카라랑 클렌징오일 다 사서 나왔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처 리퍼블릭 와일드 마스카라 3호 볼륨브라운과 포레스트가든 카모마일 클렌징 오일 입니다. 화장품은 역시 새거를 깔때가 제일 기분이 좋지요. 원래 저는 뷰티블로거가 아니라서 발사진이에요. 화장품은 아무리해도 어찌 찍어야 하는지 모르겠긔...ㅠㅠ

 

와일드 마스카라 박스 뒷면입니다. 저는 이런걸 보지 않지만 혹시 구입전에 보고싶어 하시는 분들이 있을까봐 좋지않은 화질이지만 으아~ 들이~ 대~

 

포레스트가든 카모마일 클렌징오일 뒷면도 들이대~

 

원래 박스는 별 볼일 없으니 빨리 넘어가는게 상책이겠죠?

대학을 준비하면서 화장을 배웠어요. 저는 한해 늦게 들어가서 좀 일년동안 화장연습할 기회가 많았지요. 화장을 연습하는데 그때는 무슨 기술이 있겠어요ㅋㅋㅋ 스무살 짜리가 이거저것 화장해보는데 눈썹을 다듬은것도 아니고 어울리는 색을 찾을수 있는것도 아니고 말이에요. 지금 그때 찍은 사진보면 핸드폰을 부셔버리고싶음 ㅋㅋㅋㅋㅋㅋ 으으 그건 내가 아니야 으으으 심지어 저는 예전 화장 신념이 쌩얼과 화장은 확연한 차이를! 이거여섴ㅋㅋㅋ 화장떡칠하고 다녔었는데ㅋㅋㅋ 다 추억이네요 이제는 가벼운 화장이 좋아서 브라운 마스카라를 샀습니다.

아이브로우로 네이처 리퍼블릭 제품을 꾸준히 사용해 왔었는데요. 부드럽게 샥 발려서 좋아했습니다. 이것도 그것처럼 초록색이네요. 네이처 리퍼블릭초록색은 맘을 편안하게 만듭니다. 막 화장품인데 이름만 보면 천연화장품 같단말이죠 ㅋㅋㅋㅋ

 

짜잔~ 처음 뙇 꺼낸 마스카라입니다. 많이도 묻어있네요. 색도 딱 제가 원하던 그런 색상이에요. 이런 브라운 마스카라를 바르면 햇빛받으면 여리여리이~ 클럽조명받으면 섹시섹시~ 하다고 김기수오빠 뷰티에서 봤네요. 요즘 저는 연한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편이라서 검정마스카라를 바르면 갑자기 뽷 나 완전 화장했음이 드러났어요.ㅠㅠ 쌍수후에 화장을 완전 연하게 해도 사람들이 화장 심하게 한것같다는 소리를 들어서 검정은 안하고 브롸운 으로 샀습니다.

 

이거 카메라 참... 차갑게도 나왔네요. 실제로는 저렇게 차가운 색이 아니라 예쁜 브라운 입니다. 사진은 믿으면 안대여ㅎㅎㅎ 새거라 그런지 눈에 바를때 넘나 눈에 뭍는것.... 그래도 마스카라가 커브브러쉬여서 바를때 편리합니다. 특히 브라운 마스카라를 바르면 신비로운 인상이 되어서 기분 완전 좋아요. 굿굿bbb 6천 몇백원 주고 샀는데 이정도면 개이득아님? 뷰러로 속눈썹 꼭 찝고 슥슥 올려주면 풍성까지는 아니라도 예쁜 여릐여릐한 신비로운 눈을 만들어 주긴 하네요. 저처럼 평소 마스카라 대충하고 다닐사람은 쓰기 딱 좋은 마스카라인 것 같아요.

 

손등에 마스카라를 뭍혔으니 지워야겠죠? 이 포레스트가든 카모마일 클렌징 오일을 처음 만난건 몇년전 서울 사는 언니가 우리집에 이제품을 놔두고 갔을 때 입니다. 평소에 눈화장을 짙게 하는 저로서는 아무리 오일을 써도 이걸쓰고 저걸쓰고 해봤는데도 눈밑이 시컴시컴했습니다. 그래서 아무리 화장을 해도 사람들이 다크서클인지 착각했을 정도에요. 허!참! 내가! 어! 다크서클이 원래 심하긴하지만 내눈에는 시커먼데 왜 다크서클이냐고 안물어봄?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원래 제가 다크가 심해서 제 다크서클인줄알고 요즘 잠못자냐고만 물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 좀더 짙어진것같아~ 이럼ㅋㅋㅋㅋ 그래 그거 화장덜지워진거야 내 다크 아니요~ 여튼 언니가 이 제품을 놔두고 가서 저도 한번 써봤지요. 그런데 흐어어엉 이렇게 잘지워져도 되나싶을 정도로 잘지워졌습니다. 언니랑 저는 화장을 정말 진하게 하는데요. 이건 진짜 싹 지워져서 저희집 화장하는 여자들 다 이거씁니다. 그래봤자 엄마랑 나랑 언니지만 ㅋㅋㅋㅋㅋ

 

제가 그때 감동을 먹어서 근 3년?4년 째 이것만 쓰고 있습니다. 다른건 아무리해도 잘 지워지지 않아요. 특히 제가 한번 놀러나깔때는 완전 마스카라를 이마아안큼 떡칠해서 가거든요. 근데 이건 그 마스카라도 잘지워짐 헤헤헤헤헿헤ㅔ

아까 사진찍느라 손등에 쳐발쳐발한 마스카라를 준비합니다.

 

그리고 소량만 덜어서 펌프합니다.

이건 오일을 많이 안써도 슥슥 잘닦여서 좋은것 같아요. 대용량으로 사고 싶기는 한데 대용량으로 사기에는 조금 음... 너무 커욬ㅋㅋㅋㅋ 대용량 진짜 이따시만해서 너무 커요. 집에 놔둘데가 없음 ㅋㅋㅋㅋ

 

여튼 이렇게 슥슥문질러 주면됩니다. 원래 평소에 화장품은 삭삭 바로 지워지는데 이마스카라 뭐지?ㅋㅋㅋㅋㅋ 약간 이세상 모든걸 뚫어버린 창과 이세상 모든걸 막아버리는 방패가 만난 느낌? ㅋㅋㅋㅋㅋ 이게 지워지기는 지워지는데 안지워지려고 막 안달이 났습니다. 저거 한 1분간 문질렀는데 조금 남음ㅋㅋㅋㅋ 하지만 어쩔수 없이 카모마일 클렌징 오일이 승리했습니다.ㅋㅋㅋㅋㅋ

이렇게 오일로 화장을 지운후에 클렌징폼으로 슥슥 한번 세안을 해주면요.

 

짜란~ 털털한 내 손등이 되시겠습니다.(기승전털)

제가 느끼기에는 다른 오일도 써봤는데 이 네이쳐리퍼블릭 포레스트가든 카모마일 클렌징오일이 제일 잘 지워져요. 제 인생 클렌징오일이라고 할 수 있네요. 하지만 피부에 안맞는 사람도 있으니까 주의하세요. 저는 강철 얼굴이라서 왠만하면 잘 안올라오지만요.ㅋㅋㅋㅋㅋ

 

**총평

청순가련한 마스카라

속눈썹에 발랐을때 발색 잘됨

볼륨감은 아직 잘 모르겠음

저렴이 치고는 잘됨

클렌징오일 진짜 잘지워짐

몇년간 쓰고있는데 이거만한거 못봄

마스카라도 잘지워짐

향도 괜찮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