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뷰티

[스타일난다]3ce 무드레시피 립 컬러 미니 키트

by 임오니 2017. 10. 31.

맨날 눈팅만 하던 3ce 무드레시피 입니다. 사실 이걸 탐내고 있었던건 아니고 스타일난다에 언니들이 다들 넘나 예뻐서ㅠㅠ흑흑 너무 예뻐서 언니들이 바른 입술색이 뭐든지 다 예뻐 보였어요ㅠㅠ 스타일난다는 옷도 이쁘고 화장품도 쩔지만 가격이 ㅎㄷㄷ해서 못산다는..ㅠㅠ 여튼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남자친구한테 전기담요란게 있다는걸 보여주려고 쇼핑몰꺼 보여줬다가 덜컥 사줘버렸습니다. 이게 이거랑 무슨상관이 있나 싶겠지만요 그 전기담요를 바로 결제해서 '에이 이렇게 사줄거면 이거부터 보낼껄'했더니 '보내봐'하더라고요. 이런기회 없다싶어서 이번에는 안튕기고 샥샥 보내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다 여깃다하니까 무려 로켓배송 시켜서 바로 다음날 받음 ㅋㅋㅋㅋ 사랑합니다 뜌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로켓배송으로 받은 3ce 무드레시피 입니다. 야호야호 너무 좋다좋다~ 야야호~ ㅋㅋㅋㅋㅋ 기분 넘나 조은것 ㅋㅋㅋㅋㅋ 솔직히 딱 보니까 크기가 많이 작기는 작았어요. 근데 솔직히 립스틱 끝까지 싹 다 쓰고 다른 립사시는 분들은 별로 없을것 같아요. 사실 저는 안쓴 립제품들이 수두룩 하거든요. 그리고 립스틱을 끝까지 다 써본적이 별로없음..ㅋㅋㅋㅋㅋㅋ 틴트나 립글로즈는 다 쓴적이 많은데 립스틱은 별로 그런적이 없네요.

 

크기는 매우 작습니다. 참고로 제가 이거는 예쁘게 찍을까 싶었지만 다른 뷰티제품들도 이릏게 그지처럼 찍었는데 얘만 예쁘게 찍을수 없숴 하고 평소대로 찍었습니다. 노 필터 노 배경 ㅋㅋㅋ 그냥 삶의 흐름처럼 자연스럽게 찍었습니다. 크기가 매우 앙증맞아요. 진짜 기여엉 흑흑 사실 이건 쓰려고 산건 아니고 전시해놓고 싶어서 샀습니다. 안에 다 써도 통만 전시해놓으면 진짜 기엽고 이쁘고 아이조아랑 하하하헤헤헿헤헤헤

 

네이처 리퍼블릭 미니 립스틱과 비교해보니 3ce가 좀 더 작았습니다. 근데 확실히 가을이나 겨울에 쓰기 좋은 색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진짜 제가 요즘 누드톤이나 갈색계열 립스틱에 빠졌는데요. 진짜 스타일난다에서는 립색깔을 사람들이 홀리는 색으로 잘 뽑아내시는듯. 인정쓰~

 

이런 허졉한 사진이지만 색은 아주 예쁩니다. 손이라도 자를걸 그랬나 싶지만 이런 현실적인 사진을 봐야해요. 왜냐하면 우리의 돈은 소중한거에요. 소중한 돈을 소중하게 아낄 제품을 택해야하는데 충동적으로 쓰면 기분 나쁘쟈나요? 후회없는 판단을 하시라고 완전 현실적인 배경 현실적인 카메라로 찍었음ㅇㅇ(이렇게 변명이 늡니다.)

왼쪽부터 언니랑 이름붙이면서 놀았습니다. 연갈색 갈색 분갈색 올버건디색 파국(도깨비 박중헌)색. 어느 블로거 님이 제일 오른쪽에 있는 색을 파국색이라고 하셨더라고요. 근데 진짜 현실임 ㅋㅋㅋㅋㅋ 진짜 박중헌 혓바닥 색깔이였음ㅋㅋㅋㅋㅋ 립 메이크업이 자꾸 지워져서 힘드셨다는데 진작 이거 바르시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발색력이 죽여줍니다.

 

다들 두번씩 그어줬습니다. 발색력 아주 좋지요? 완전 매트한 립스틱이라서 부드럽게 발리지는 않아요. 근데 색이 넘나 취향저격임.파국색도 이렇게 보면 디게 이쁜데 입술에 바르면 희희.. 할로윈때나 발라야 할 그런 색깔이에요. 아 맞다 저번 주말에 할로윈 파티를 그떄 땡겨서 한다고해서 한번 나가볼까? 했는데 하나도 재미 없었음. 역시 클럽같은곳이나 할로윈 파티하지 우리 동네 이런데서는 하는데가 아무데도 없음. 그렇다고 이제 클럽에서 나 공짜로 받아주지도 않는데 갈 필요는...흑 ㅠㅠㅠ 클럽을 이제 돈 내고 들어가야하는 나이라니요..ㅠㅠㅠ 이제 파릇파릇함 하나도 없듬.ㅠㅠㅠ

여튼 입술에 거의 이렇게 발색이 됩니다. 지속력도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밥먹고 입술 바르려는데 다 남아있어서 언니랑 깜놀했음 ㅋㅋㅋ 저는 왼쪽 두 색을 맘에 들어했고 언니는 오른쪽 두 색을 마음에 들어했어요. 역시 개인적인 취향이 갈리는 제품들입니다. 그런데 파국색 바로 옆에 있는 색은 진짜 맥칠리랑 비슷한 계열인듯.  아 맞다 이거 제품 냄새가 어땠지? 기억이 잘 안나넹?? 기억이 잘 안나는것 보니 별 냄새가 안났나 봅니다.

 

우리언니도 한털털하는데 손이 도라에몽으로 나왔넹?ㅋㅋㅋㅋ 남친한테 이사진 보냈더니 '8ㅅ8 이쁜이(애칭) 손이 왤케 부었어ㅠ' 이럼 ㅋㅋㅋㅋㅋ 언니 미안 ㅋㅋㅋㅋㅋㅋ 겁나 웃겨서 깔깔 웃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크기도 적당히 작고 아담해서 딱 양도 알맞은것 같아요. 솔직히 저는 립스틱 색을 이것저것 돌려가면서 써서 양이 많아봤자 썩혀서 내버릴듯 ㅋㅋㅋㅋㅋㅋ 이건 적당히 쓰다가 다 닳으면 좋다 싶은거 새 제품 용량 많은걸로 사는게 나을 것 같아요. 또 나중에 매트립이 갑자기 싫어지는 날도 올 수 있으니까요. 발림은 좀 뻑뻑 합니다. 많이. 그런데 한 두번 쓰시다 보면 그것도 익숙해져서 예쁘게 잘 바르고 다닙다. 사실 이 립제품들은 하나만 바르는것 보다 서로 섞어서 써 주는게 더 예뻐요. 특히 파국색은 파격적인 메이크업을 하지 않는 이상은 꼭 다른거랑 섞어서 써야 좋습니다. 평소에 바로고 가면 저녁에 귀신취급당함 ㅋㅋㅋㅋㅋ

 

**총평

색이 너무 예쁘다

하지만 취향따라 다름

맨 오른쪽 색은 데일리로 못씀

발색이 정말 좋음

뻑뻑함

각질부각 잘됨

나는 스타일난다 모델언니들과는 전혀 다른 얼굴이라는걸 새삼 깨닳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