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기타

[장난감]마인크래프트 미니피규어+마인크래프트 미니 피규어 정리함

by 임오니 2018. 2. 21.

설날이 지난간 후 아이들은 두둑한 주머니를 가지게 되었고 자기가 가지고 싶은 장난감을 사러갔습니다. 하지만 엄마인 언니 눈에 저런 쓸모없는것을!!! 사다니!!!하고 보이죠. 그래서 울언니가 조카랑 이쁜이를 살살 꼬드김.ㅋㅋㅋㅋㅋㅋ 울언니지만 진짜 대단한듯.ㅋㅋㅋㅋㅋ 나는 입다물고 있었지만 언니는 '이런 가면라이더 같은거 한번가지고 놀고 땡이다. 차라리 그 가격만큼 마인크래프트 장난감이 더좋을껄?'했습니다. 설득당한 우리 이쁜애기들은 불나방처럼 마인크래프트에 뛰어들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사람없는 구석탱이에 마인크래프트 할인할인이 붙어서 무려 반값에 득템. 매의 눈 언니덕에 우린 무려 12만원쓸 예정이였던걸 그단돈 6만원에 해치워버렸습니다.ㅋㅋㅋ 내가볼땐 우리언니는 전생에 전략과 설득에 능통한 사람이였을듯. 저 꼬득임에 어릴때 많이 당했었는데(코슥) 오랜시간이 지난 지금 울 애기들이 당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

 

 

짜자잔 포장은 애들이 홈플에서 밥먹다가 다뜯어버렸습니다.ㅋㅋㅋㅋ 야 이것들아 깜빡이좀 키고들어와라!!! 여튼 그래서 사진찍기도전에 찢겨버렸음(눙물)ㅠㅠ 물론 개인당 두개씩 사줬던 랜덤으로 나오는 도박성이 짙은 미니피규어ㅠㅠ크흑 그것조차 다 뜯어버림. 내가 밥먹고 있는 사이에!!!! 애기들 미웡잉!!!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사진 못찍어서 삐뚤어져버린 어른잌ㅋㅋ

 

아크릴 가방을 반으로 열어버리면 요롷게 멋진 스테이지가 죕니다. 아이들은 요고랑 피규어만 쥐어줘도 상황극으로 얼마든지 잘놉니다. 휴우 한시름 놓음.ㅋㅋㅋㅋㅋ 예쁜 애기들은 언제 외웠는지 이건 다이아몬드가 있어요 그리고 여기에는 금있어여어어~~~!!!! 우왁!!!거미줄이다악!!!!ㅋㅋㅋㅋㅋ 순식간에 거실 시끄러움ㅋㅋㅋ 그래도 싼값에 애들 미치는거 업어오니 넘나 뿌듯했음. 그리고 언니가 하는말이 대구는 좋은게 서울에서 품절이라는거 다 있어서 좋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시크릿쥬쥬 립스틱 사탕이라는게 있는데 서울에는 없어서 완전 난리라고 합디다. 근데 대구에는 시크릿쥬쥬 겁나 많이 있음 ㅋㅋㅋㅋㅋㅋ 그 립스틱 사탕이 뭐길래 ㅋㅋㅋㅋㅋ 하지만 내가 사고싶은 ps4는 지금 순식간에 품절당함...휴... 한개 남았는거 확인했는데 이번 카드값이 내 월급을 초월함......휴우....언젠간 사고만다 스위치랑 ps4.ㅋㅋㅋㅋㅋㅋㅋ 두개 다살그야!

상황극 할 스테이지를 뒤집어 주면 요롷게 아크릴 피규어 정리함이 나타납니다. 벌써 피규어 많이 모았어요. 하지만 언니는 이거 피규어 다 모으려면 10만원 더 투자해야한다고 한숨. 하지만 터닝메카드 마냥 자리 안차지해서 좋다고 ㅋㅋㅋㅋ 그거하나는 인정.ㅋㅋㅋㅋ 심지어 피규어라서 전시해놓으면 아빠들도 좋아할듯.ㅋㅋㅋㅋㅋㅋ 형부 좋아하실듯.ㅋㅋㅋㅋㅋ

짜잔 귀엽지요? 요롷게 보관하면 정리하기도 편안함. 언니 집에있는 장난감 다 버리고 이런걸로 해놓으면 참 좋을텐데 말이죠. 장난감은 진짜 많은데 애는 청소하는법을 아직 몰ㅋ름ㅋ 그래서 장난감 밟은적이 하루이틀이 아님(...)

짜자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제 손가락 한마디?보다 쪼오끔 더 큰데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웃긴건 언니가 황금피규어 뽑는거랑 일반 피규어 뽑는거 두종류를 샀는데 응 황금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애기들은 나올때마다 환호성이였음.ㅋㅋㅋㅋㅋ 사준사람 뿌듯뿌듯

아 근데 왜 뒤에있는건 안빼냐구요?

이건 훼이크니깐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요것도 훼이키다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핫

원래 들어있던 종이입니다(급정색)

닫는것도 쉽게 잠글수 있게 되어있어요. 애들이 이거 안부수면 언제든지 잘 닫아놓고 네모로 놔둘수 있음.

이건 중간부분 안열리게 닫는거랍니다. 애들도 이거는 딱딱 정리하게 되어있으니까 놀고 꼭 안에 넣어놓네요. 그래 지들 피규어 없어지면 지네 손해지 내손해겠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카가 정리에 슬슬 눈을 뜨는듯 했던 장난감이였습니다.ㅋㅋㅋㅋ

 

**총평

피규어는 정말 작음

돈이 아깝....

마치 포켓몬스티커 모으는 기분이랄까

그래도 예쁘긴함

홈플 잘 살펴보면 이만원에 정리함 득템가능 ㅇㅇ

피규어는 다모으면 거의 14만원돈이...하...들어간다고함

그래도 귀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