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먹을거리

[삼덕동] 새로생긴 삼덕동 마카롱집 데이인마카롱

by 임오니 2018. 6. 20.

바쁜 오전을 보내고 스트레스에 가득 받아있던 저는 자전거 뢀뢀롸 타고 점심잠 자러 집으로 향했습니다. 요즘 점심을 거르고 자는데 좀 괜춘한듯(올ㅋ?) 불면증이 도져서 요즘에 점심때 바로 집에 가서 자고 다시 출근하는데 디게 좋은 것 같아요. 낮잠이란 역시 사람에게 꿀을 선사하는듯 ㅋㅋㅋㅋ 대신 배고프니까 간식 주워먹게 된다는거 ㅋㅋㅋㅋㅋ 여튼 집으로 슝슝가다보니깐 뭔가 깨애애끗한 가게가 하나 있었습니다. 원래 옷가게였는데 거의 장사하는걸 못봤거든요.ㅋㅋ 근데 지나가면서 보니 마카롱이 두둥. 요즘 삼덕크에꺼 슬쩍 질리기도 했는데 새로운 마카롱을 보니 눈이 반짝반짝해서 유턴했습니다.ㅋㅋㅋㅋㅋ 유턴을 부르는 마카롱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 가게도 완전 꺠애끗 해서 약간 지나칠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내부는 생각보다 암것도 없었음ㅎㅎ

주소가 여기가 맞는지 모르겠지만 스테이인?카페? 옆에 있어요. 이쪽은 디저트골목이 될것만 같오 ㅋㅋㅋ

 

삼덕 청아람쪽으로 가다보면 뜬금 황금색이 있습니다. 그냥 무표정하게 막달리다가 마카롱이랑 눈마주쳐서 유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년 디저트에 약한녀자 ㅋㅋㅋㅋㅋㅋㅋㅋ

 

들어가면 내부가 깨끗하고 하얗고 막 내 때뭍은 꼬라지가 부끄러울 정도입니다. 진짜 하아아아얗더라구요. 인스타 염탐하니 아직 인테리어가 덜됐다고 하는것 같기도(소곤) 근데 인스타 들어가보시면 비주얼 끝짱남 ㅋㅋㅋㅋ대박 ㅋㅋㅋㅋㅋ 케헤헤헤헤 마카롱집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아야ㅕ ㅎㅎㅎㅎㅎㅎㅎㅎ

메뉴도 조금 특별한것 같아요. 얼그레이는 기본이고 초코나무숲이랑 로투스 뽀또치즈 막 넘 좋고 막 ㅎㅎ헤헤헤ㅔㅎㅎ헤 막 넘 좋다 헤헤 담에 다먹을거야 월급날에 털러간다(진지) ㅋㅋㅋㅋㅋ

 

으앙 이런거 집에 놔두고 싶다앙 ㅠㅠㅠㅠ 분위기 좋지요?ㅠㅠㅠㅠㅠㅠ 예뻐서 속으로 완전 꺅꺅댔는데 혼자있어서 진지하고 조용한척 ㅎ  아 꿀팁이라하면 사장님들 미인이시라는(소곤)

뭔가 갓 오픈한거 티나는 화분들입니다. 넘나 분위기에 잘어울리는 화분인듯ㅠㅠ 흑흑 내가 집 큰데 이사가서 진짜 화분 예쁜거 천오백개 가져다 놓을거야 ㅠㅠㅠ 흑흑 심지어 앞집도 분위기 작살이네요. 자리선정 굿굿굿 베리굿

 

뭐지 이 귀여운 문구는 ㅋㅋㅋㅋㅋ 친구들이 디게 센스있는 카드를 주신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번창해서 계속 맛난 마카롱 먹게 해주소서 ㅋㅋㅋㅋㅋㅋ

 

인스타 염탐해보니 오늘 정식 오픈날 이신것 같더라고요. 0ㅅ0 난 전혀 몰랐음 ㅋㅋㅋㅋ 완판되기 전에 가서 다행인듯 하였습니다. 물론 점심때 밥 안먹고 바로 디저트 먹으러 오는 사람은 나밖에 없겠지 홍홍홍  오늘 오픈이라 그런지 결제가 잘 안되서 살짝 당황 하신 모습 넘나 귀여우셨어요. ㅎㅎㅎ 내가 하필 지갑을 안들고와서(밥 안먹을 요량으로) 현금 못드려서 죄송스러웠긔...ㅠ 담엔 현금빵빵 들고가야지 헤헤헿헤헤  서비스로 마카롱 꼬끄 주셔서 진짜 와아앙 소리지를뻔.ㅋㅋㅋㅋㅋㅋ 심적 비명지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좋았던점이 주문하자마자 챡챡 담아주셔서 엄청 포장이 빨랐다는 거에요. 사실 어떤 가까운곳은... 맛도있고 다 좋은데 포장이... 진심 느려서..... 웨이팅을 만드시....읍읍읍읍 

 

꺄앙 이건 얼그레이입니다. 맛은 뒤에 있어여 그냥 넘 감격해서 주차장에서 바로 찍어버림 ㅋㅋㅋ

요건 초코나무숲입니다. 베라에 초코나무숲고 색이 비슷하지요? 초코녹차는 사랑입니다.♡♡♡♡♡

 

이게 서비스로 받은 마카롱 꼬끄에요. 마카롱 꼬끄 이렇게 넉넉하게 서비스 주시면 남는거 있으신가요?8ㅅ8 나 여기 팬이 되버릴 것 같오. 8ㅅ8 우엥 마카롱 꼬끄 진짜 첨먹는데 바삭바삭하고 꼬소하고 ㅠㅠㅠ막 우유말아서 먹고싶고 막 ㅠㅠㅠㅠ엉엉엉 날가져8ㅅ8

 

요롷게 깔끔한 봉지에 담아주셨따능! 와타시 달다구리 디저트 덕에 기분이 좋다요! 업무스트레스 없어진지 오래됨.ㅋㅋㅋ 이미 가게 들어가려고 유턴할때 부터 기분좋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잔 초코나무 숲이에요. 우어엉 초코초코녹차녹차해애 ㅠㅠㅠㅠ 비주얼 넘나 이쁘지 않나요?ㅠㅠㅠㅠ 나는 왜 마카롱 만들면 이렇게 안되는지 ㅠㅠㅠㅠㅠㅠ 마카롱은 진짜 금손 아니면 걍 사먹는게 백배천배나음 ㅋㅋㅋㅋㅋㅋ

쿰척쿰척 먹어봤습니다. 하... 그래 바로 이맛이야... ㅎㅎㅎㅎ 쫄깃한 마카롱 엄청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적당히 쫀득하고 고소함이 돌면서 초코녹차크림이 잘 어울어 지는게 앉은자리에서 3892738413420개  흡입하고 싶은 정도?ㅎ 별로 달지도 않고 딱 좋은 정도의 달기가 넘 좋았어요. 게다가 고소한게 너무 좋았오ㅠㅠㅠ 집에 언니가 있어서 반개밖에 못먹은게 천추의 한임 ㅋㅋㅋㅋㅋㅋ 담에는 혼자 마카롱 10개 먹어야지 ㅋㅋㅋ헤헤헤

 

요건 얼그레이 입니다. 보통 얼그레이 하면 흰색 꼬끄나 분홍 꼬끄 생각하는데 초록이라서 별로 얼그레이 안같아 보였어요. 그래서 내가 잘못샀나? 싶었음.ㅋㅋㅋㅋ

 

아아... 아니였긔... 이거슨 얼그레이 그자체였음.ㅠㅠㅠㅠㅠㅠㅠㅠ 씹을수록 퍼지는 얼그레이향이 진짜 깊고 좋았어요. 약간 나 얼그레이요~~~ 하는 맛이였어요. 거기에다가

힝 속았지? 초코도 있지롱~ 이런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냥 존맛이다 생각하시면 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달지 않고 얼그레이초코라니 진짜 사랑? 이거시 사랑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친미안 ㅋㅋㅋ 마카롱에서 사랑을 찾아버림 ㅋㅋㅋㅋㅋ

명함도 예쁘게 들어있어요. 기억한다요!!!! 월급날에 털러 갈거라요!!!!!

이렇게 친절하다니. 나오는 날 향해 인사 열심히 해주시던 사장님들의 목소리가 아른아른하네요. 삼덕동에서 밥 맛있게 먹고 여기 가서 디저트 샥 사서 먹으면 행복하실듯.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운 마카롱 원하시는 분들이나 쫄깃한 마카롱 먹고싶으시면 여기 데이인마카롱 가보는건 어떤가요??

 

**총평

친절기본

포장이 빨라 좋음

맛도 완전 좋음

새로운 마카롱 도전하러 월급날 갈거임

맛있떵

자칫 그냥 지나칠 수 있는 바깥배경

마카롱이랑 눈마추치면 유턴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