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맛집

(준맛집) 삼덕동 휴식탁(짧음주의)

by 임오니 2017. 7. 20.
요즘 삼덕동에 뜬다는 음식점들이 엄청 많이 생겼다. 그래서 곳곳에 다니는중ㅋㅋㅋ 저어어번에 갔는데 후기는 커녕 사진첩에 쳐박아뒀던 휴식탁이다.

위치는 그 모캄보인가? 카페있는 골목에 있다.

점심시간에 갔더니 혼밥하러 오시는 분들도 여럿 있었다. 한산할때가서 넘 좋았다는ㅎㅎ

크으으 인테리어 사진 너무 예쁘게 나온다(하지만 벌써 한달전 사진ㅋㅋ) 식물보고 진짜인가 하니깐 사장님(예쁨)께서 친절하게 가짜라고ㅋㅋㅋㅋㅋ
사장님 완전 친절 굿굿bb

생각보다 넓고 쾌적해서 많이 좋았는뎅 하지만 오니의 기준은 역시 맛

해먹ㅠ큐ㅠㅠ 내 사진 예쁘게 찍어줄사람이 없어서 넘 슬펐다ㅠㅠ 그래도 배경 넘 이뿌ㅠㅠ

나는 카레 치킨덮밥 먹었는데 양이 좀 작나?했다 근데 그릇이 깊었음ㅋㅋㅋㅋ 맛은 심하게 맛있는건 아니지만 맛이 좋았음. 그래서 준맛집~

일부러 매운맛했는데 쓰읍쓰읍 할정도였는데 완전 괜찮았다. 매운걸 좀 못먹는데 좋아해서ㅋㅋ 앞사람 휴식닭 덮밥도 뺏어 먹었는데 맛있었음b 매콤하니 아쥬좋았음 여기는 한번더 가고싶다8ㅅ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