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맛집

(맛집)삼덕동 영자회초밥(짧음주의)

by 임오니 2017. 7. 20.
영자회초밥이 생긴지 얼마 안됐을때 갔었는데 이제야 리뷰를 올린다ㅋㅋ요즘엔 사람이 바글바글하다ㅎㅎ

밖은 촌스러워보이지만 안에는 일본그림들 주룩

우동~~

이건 뭐지 튀김인가

젓가락 놓는게 넘 귀엽게생겼당

영자회초밥 메뉴판

예쁘다 나도 집꾸미고싶다ㅠ

기본찬은 굿굿이다. 지금은 잘 모르겠지만 오니가 갔을땐 혜자스러운 기본찬bb 맛도 완전 맛있다♡

초밥 2개시켰는데 우어어 비주얼 장난없음ㄷㄷ
참고로 영자회초밥은 초밥안에 와사비가 없다 대신 자기가 셀프로 조절해서 먹어야된다. 이게또 별미

오니는 냉모밀 남치니는 우동 선택해서 먹었다.

연어 두께 장난없음 맛도 비주얼도 완전 맛나다. 맛있쪙ㅠㅠ


몽땅 다해치웠닼ㅋ 여기는 와사비 조차도 다름☆☆

밖에 물고기들 빠빠이

*영자회초밥 추천
맛집이라고 칭할 수 있을정도
가끔 먹고싶어서 집에 포장해서 들고가는데 진짜 ㅎㅎ
개인적으로 완전 호호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