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맛집

대구맛집) 또아식빵 후기

by 임오니 2017. 3. 14.

마침 줄이 짧길래 줄을서서 샀습니다 위치는 반월당 지하상가였고 빵나오는 시간에 조금만 늦었어도 이미 사람들한테 빵 다 뺏겼을듯ㅠ

하지만 의지의 오니는 7번째로 들어가서 3개를 쓸어왔습니다.ㅋㅋㅋㅋ 연유식빵은 너무 맛있어서 오면서 이미 먹었어여ㅋㅋㅋ 또아식빵은 넘 좋은게 다 2900원임ㅋㅋ 근데 크기가 좀 아쉽 ㅠㅠ

연유식빵최고ㅠㅠㅠ 넘나맛있어서 이것만 세개 사올껄하고 후회했쮸ㅠㅠ 엄청 촉촉하고 달달한게 진짜 연유식빵 그자체ㅠㅠ 이게 제일 맛난거같아요ㅠㅠ

쪼꼬식빵☆

개인적으로 기대하던 밤식빵☆

쪼코식빵 왤케 안이쁘게나왔는지 모르겠지만 역시 방금한거라 촉촉하고 안에 초코가 가득합니다. 생각보다 넘달아서 손이 많이 안가는 식빵. 초코 엄청 좋아하는분들은 진짜 강추인듯

밤식빵도 촉촉한데 메리트가 없어요. 그냥 음 보통 밤식빵보다 더 부드러운 정도? 제가 이가 약해서 딱딱한걸 잘 못먹는데 또아식빵은 몽땅 다 해치워 버렸구여ㅋㅋㅋㅋ완전부들부들

근데  연유식빵이 최강인듯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