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니욜리/오니의 욜로인생 버킷리스트

[오니욜리]인스타그램 부계정 만들기

by 임오니 2017. 8. 25.

오니로인생 버킷스트

-인스타그램 부계정 만들기

제욕심은 끝이 없습니다. 타블렛을 샀으니 제 창작활동을 시작하고 싶어졌지요. 하지만 내 일상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제 일상과 섞여서 별로 일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참고로 딱딱 정리된걸 좋아해서 섞이고 막 이러는거 좀 싫어해요ㅠ

그래서 제 창작활동을 하자!! 해서 새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그림도 잘 못그리고 그림을 전공삼은적도 없지만 끄적끄적 연습했던 그림실력가지고 도전해봤습니다. 뭐 내 창작활동인데 남 눈치 볼게 뭐가있습니까?? 그렇지않아요??/(근자감)

 

일단 저는 벌써 계정을 만들어놔서 자세하게는 안하지만 부계정 만드는 것도 엄청 쉽습니다. 준비물은 본래계정과 부계정에 쓸 다른 메일주소만 가지고 있으면 되지요 홍홍홍

일단 본계정에 들어옵니다.

 

본계정이 적혀있는 곳을 클릭하면  +계정추가 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저는 이미 만들어 놓은 상태이기 때문에 밑에 하나가 따로 있지만 더 만들수 있는 것 같아요 ㄷㄷ 막 여러개 만들어놓으면 관리를 할 수 있나?/ㅋㅋㅋㅋ

 

+계정추가를 누르면 이렇게 로그인 화면이 뜹니다.  새로운 계정을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가입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그리고 부계정에 사용할 이메일을 적어줍니다. 그럼 비밀버호 적는게 나오는데 다 적고 확인누르면 끝 진짜 끝

완전 쉽네요 인스타그램은. 다음은 페이스북 부계정 만들기 해봐야겠어요.

 

이렇게 제 부계정이 탄생했습니다. 맨날 나 이상하게 찍는 남자친구때문에 예쁘게 찍어달라는 사진 가이드용 일러스트? 그림을 그려서 올리고 있어요. 아직 2개밖에 안그렸지만 저녁시간 짬내서 그림그리고있습니다. ㅠㅠㅠ 나도 곰손이지만 사진은 예쁘게 찍어주는데 왜 나만 오징어로 찍히는지 참...ㅠㅠㅠ 그림연습도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헿헤 네이버 블로그도 연결했는데 열심히그려야 겠어요,

한번 놀러오세용~

https://www.instagram.com/na_juom_e_juom/

-> 나좀이좀 인스타그램

http://blog.naver.com/oni0331

-> 나좀이좀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