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니욜리/오니의 욜로인생 버킷리스트

[레이싱휠] 득템과 개이득의 파워레이서 레볼루션(+게임플레이후기)

by 임오니 2017. 12. 4.

 

로인생 버킷스트

-레이싱휠 사기-

 

홈플러스에 놀러갔다가 잠시 모니터 가격보려고 전자코너쪽에 갔습니다. 근데 세상에나! 레이싱휠이 있는게 아니겠어요? 그래서 쫑쫑가서 만지작만지작 거렸어요. 근데 가격이 뜨등 육만구천구백원!!!! 세상에 어머 세상에 이건사야대! 하면서 오늘도 저는 카드를 긁습니다. 이러니 돈이 잘 안모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거사고 넘나 신나서 언니가 차에 짐넣고있는데 혼자 이거들고 덩실덩실 춤췄음 ㅋㅋㅋㅋ 언니가 이상한애 보듯 봤음.ㅋㅋㅋㅋㅋㅋ 완전 덩실덩실 얼마나 좋은지 몰라융 ㅎㅎㅎㅎ 저는 레이싱게임은 기가막히게도 남친보다 잘하는 여자임 ㅋㅋㅋㅋ 다른게임은 진짜 정이 안갈정도로 못하는데 이상하게 레이싱 게임은 정말 남자애들이랑 비빌수 있을 정도로 했었어요. 드리프드가능 ㅇㅇ 근데 핸드폰이나 패드로는 해봤는데 이렇게 레이싱휠을 사용해서 하는건 못해봤죠 ㅠㅠ 흑흑 그래서 살까말까 한참 하면서 버킷리스트에 올려놨다가 결국 사버렸음. 나란여자 돈쓰는거라면 어떻게든 해내고 말음.

 

오오 약 칠만원짜리 아이인데 진동도 온다고 하네요. 후후 금방 기다려라 내가 사용해 줄테니.ㅋㅋㅋㅋ

 

음 국산일줄 알았는데 역시 중국제였네요. 이럴줄 알았으면 중국직구할껄. 하고 생각했다가 해외직구를 별의별 핑계대면서 미루고 있는 제 자신을 보면서 그냥 잘샀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설명은 읽지 않지만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선물샷

구성은 간단합니다. 자동차 휠과 페달 그리고 설명서 그리고 엑스박스나 ps4에 연결할 수 있는 잭입니다. 썩 필요하지 않군요. 저는 콘솔이 하나도 없으니까요 ㅠㅠ흑흑

 

휠에는 뭔가 많이 적혀있습니다. 버튼도 많아가지고 뭐가 뭔지 모르겠어요. 얼른 레이싱 게임을 해봐야 하는데 이걸 찍을때는 새벽1시를 내달리고 있어서 결국 게임을 하지 못했습니다. 무슨 게임을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또 게임을 사려면 신중하게 사야하지 않겠어요?ㅋㅋㅋ

 

요곤 페달입니다. 플라스틱의 가벼운 느낌이 없지않아 있지만 뭐 괜찮아요/ 저는 그냥 이걸 갖고싶었던것 뿐이지 퀄리티 따위 중요하지 않았음.ㅇㅇㅇ

 

이걸 버리려다가 아차 싶어서 안버렸습니다. 제가 저만의 능력을 믿었다가 된통 당한게 한두번이 아니거든요. 모든지 기본적인 메뉴얼은 지켜야합니다. 나를 믿다가는 발등에 도끼찍힐수도 있음요.

 

짜잔~~ 집에 침대책상으로 쓰려고 샀던 선반이에요. 근데 이게 침대높이가 안맞음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계속 짐쌓아놓는 볼품없는 필요없는 가구가 되어있었죠ㅠㅠㅠ 하지만 지금 이 순간을 위해서 였네요. 저의 큰그림이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발샷.jpg

ㅋㅋㅋㅋㅋㅋㅋㅋ 발로찍은 발사진이네요.ㅋㅋㅋㅋㅋ 아직 아까워서 스티커도 못땠습니다. 파워레이서 아쉬운점은 휠을 고정시키는게 흡착판으로 되어있어서 슬펐어요ㅠㅠㅠ 흑흑 꽉 잡아주는거였으면 좋겠다만 흡착판이라 잘 붙지는 않더라고요ㅠㅠ 그래도 레이싱 휠이 생긴게 어디야 하고 있습니다ㅠㅠㅠ

 

다행히도 컨트롤러 테스트를 해보니 오류있는것 하나없이 다들 잘 되더라고요. 근데 이걸 테스트하는데만 쓰고 아직 못쓰고 있음....ㅠㅠㅠ 오늘은 퇴근하자마자 집에 날아가서 밤새 게임을 해야겠어요. 게임하고 후기를 꼭 추가로 쓰겠음.!

 

**총평

핸들 그립감은 좋음

많이 큰편은 아님

가격과 비례하는 퀄리티

아직 게임을 안해봐서 진동을 잘 모르겠음

게임하고 추가로 후기적을예정

 

-------------------------------------------------------------------------------------------------------------------------------------------------------------------

게임 플레이 후기

**총평

가지고 있던 옛날버젼 니드포스피드(2005년 버전)은 다 잘되지만 진동이 없음

신버전들은 진동이 겁나옴

차가 미끌리는부분에 진동 겁내와서 깜놀함

기어가 바뀔때도 진동와서 깜놀

감도조절이 3단계지만 좀 회전각이 많이 좁다고 느껴짐.(이제품은 180도 회전임.)

근데 진동에 강약이 없어서 그냥저냥 손맛정도 느끼는 정도임.

그래도 잘돌아감.

밤마다 나를 잠들지 못하게함.

그래도 파워레이서 레볼루션을 계속 1등은 할수 있음.

가성비 갑이긴 한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