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먹을거리

[CU] CU편의점 돈가스 소시지 도넛 도시락

by 임오니 2017. 9. 5.

집밥은 씨유라니. 요즘 도시락들이 아주 잘 나오는 것 같네요. 저는 두툼돈가스도시락을 먹었고 옆에 다른거 골라왔길래 포스팅용으로 사진을 꼭꼭 찍었습니다. 그리고 한입씩 맛보는 것도 잊지 않았지요 헿ㅎ헤  대학다닐때는 라면도 많이먹고 도시락도 참 많이 사서 먹었는데 이제는 먹을 필요도 없고 먹을 생각도 없어서 엄청 오랜만에 도시락을 사서 먹었네요. 물론 먹은건 저번주 금요일이지만요 ㅋㅋㅋ

 

헤에에에엑 이것도 칼로리가 822칼로리네요. 생각보다 높아서 깜짝놀랐음 ㅋㅋㅋㅋㅋ 하지만 역시 사람은 칼로리 생각하면 밥을 먹고 살수가 없죠. 사실 저는 이렇게 한끼 사먹는 것 보다 집에 반찬을 직접 만들어서 먹는게 오래먹고 돈도 덜들고해서 이제는 잘 안사먹어요. 역시 이런건 내돈내고는 못사먹겠음...ㅎ 정 급하면 사먹겠는데 별로 안귀찮으면 저는 집에서 반찬해서 먹는거 추천해요.

다음에는 엄청 간단한데 맛있는 라면 레시피를 가지고 와야겠어요.

 

이렇게 젓가락도 예쁘게 포장되어있습니다. 예전에 도시락이 처음 나왔을때 젓가락이 없어서 항상 뒤돌아서 편의점으로 뛰어가고는 했지요 ㅎㅎㅎ 이제는 다 넣어주니까 좋다좋다~

이렇게 도시락을 먹다보니 일본편의점 도시락들이 생각나네요.. 아주 맛있었는데 ... 일본은 가도가도 또 가고싶은 나라인것 같네요. 특히 편의점이랑 마트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편의점이랑 마트 갖고싶다.ㅋㅋㅋㅋ.

 

혹시몰라서 찍었는데 보실분은 보시고 상관없으신 분들은 스크롤을 밑으로 쭉쭉~

 

 

생긴건 마치 싸구려 뷔페집에 가면 나올듯한 비주얼입니다. 약간 학창시절에 급식으로 먹던 느낌도 살짝 있네요. 맞아요 이건 급식용이네요!! 급식소에서 먹던 그 비주얼!1 왠지 먹기가 꺼려지는 느낌이 드는게 바로 그 느낌때문이였네요.

 

저희집에는 전자레인지가 없습니다.

차가운 상태입니다.

 

한입 돈가스입니다.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근데 어린이 입맛에는 맞을 것 같은 그 느낌적인 느낌. 요즘 크면서 입이 어른입맛이 되어가면서 이런건 입에 잘 안맞네요. 그래도 용가리같은건 넘나 맛남.

이건 그럭저럭 먹을 만 하네요. 거부감 드는 맛은 아니였습니다/

 

감자는 꼭 데워서 드세요. 좀 퍼석퍼석해서 별로 제스타일은 아니였어요. 이 도시락은 꼭 데워서 드세요.

 

소시지는 맛이 없을 리가 없지요. 소시지는 맛있었어요. 소시지 한입먹는데 눈치를 얼마나 주던지 ㅎㅎㅎㅎㅎ 냅다 돈가스 한입 먹였네요 ㅋㅋㅋㅋ 소시지는 성공적인듯

 

의외로 옆에 부가적으로 담겨있는 반찬들이 맛있었어요. 특히 볶음 김치는 진짜 맛있어서 제가 다뺐어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 볶음김치 짱짱

 

이건 그냥 버리는걸롷ㅎㅎㅎㅎ 주변에 조카가 있다면 조카주세요. 좀 싸구려맛? 이라고해야하나? 그냥 딱 비주얼 만한 맛이였습니다.

이 도시락은 저는 안사먹을 것같아요. 차라리 다른걸 사먹는게 나을듯.

**총평

별로 안 달가운맛

도넛은 진짜 별로

다른거 사먹는게 좋을듯

감자랑 도넛빼고는 다 괜찮았음

그래도 나는 안사먹을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