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뷰티

[올리브영]네오젠 더마로지 (바이오 필 젠틀 거즈 필링 그린티) 후기

by 임오니 2017. 9. 8.

올리브 영 마지막 세일에 겁나게 쇼핑한 저희 언니. 저는 텅장이니 언니가 산걸 보고는 리뷰할테니 써보고 사진이랑 후기좀 달라고 했죠. 일단 처음으로 리뷰해준 상품은 네오젠 더마로지 바이오 필 젠틀 그즈 필링 그린티.

허허 이름이 더럽게 기네요 ㅋㅋㅋ 그냥 네오젠 더마로지라고 칩시다.

 

가격은 몰라영 생각보다 비싸네영. 올리브영 세일 좋아영

플라스틱 통에 그냥저냥 거즈들이 에센스를 머금고 있습니다. 양은 그렇게 많아 보이지도 않네요. 저는 절대 안살것 같아요. 저는 굳이 저런 거즈로 필링하고 싶지는 않아서요. 제 손이 좋습니다. 허허허

뒷면은 그냥 의무적으로 찍은듯 ㅋㅋㅋㅋㅋ 상세 설명이 나와있는걸 찍어줘야 뭔가 후기하는 맛이랄까? 그런게 있나봐요. 웃긴건 리뷰할때 사진만 찍지 그냥 쓰면 보지도 않고 뜯어서 바로 씀 ㅋㅋㅋㅋㅋ

 

음 생각보다 많이 들었네요. 조금 도톰해보이는 것 같지만 그래도 한 3미리정도 될듯하네요. 그린티가 들어갔으니 녹찻물 한껏 먹은 초록초록한 거즈들입니다. 약간 쌈무같네요 ㅋㅋㅋㅋㅋㅋ

 

밑면에는 유통기한이 적혀있습니다. 2020년까지네요. 근데 안깐건 2020년까지겠지만 까면 다르지않나?

여튼 이런건 금방쓸거같으니 나는 안사야지.

 

뚜껑을 열면 이렇게 네오젠꺼라고 도배를 해놨습니다. 알겠으니 너는 이제 뜯어서 버려야징

 

제 성격상 다 뜯어서 버릴건데 저희언니는 굳이 남겨놓네요. 꼼꼼한사람.

 

이쪽은 거즈면입니다.

이쪽은 솜면?? ㅋㅋㅋㅋㅋㅋ 엠보싱이 들어간 화장솜같네요.ㅋㅋㅋㅋㅋ 일단 거즈쪽으로 닦오 이걸로 닦는건가?

 

일단 요롷게 손가롹을 두개 넣고 얼굴을 솩솩 샥샥 닦아 줍니다. 냄새는 상큼한 향이 전혀없고 녹차보다는 흙냄새 혹은 곰팡이 냄새가 난다고 합니다.(언니의 견해)

세안을 하고 샥샥 거즈부분으로 닦았는데 남아있던 화장품 찌꺼기가 나왔네요. 아마 눈썹마스카라와 입술 각질이 나온것 같습니다.

1차로 거즈부분으로 각질을 제거했습니다. 냄새는 흙냄새같아서 별로다.라고 했습니다.

 

반대쪽 엠보거즈로 한번 더 닦습니다. 마지막까지 붙어있던 눈썹마스카라가 쪼끔 나왔네요.

각질관리는 잘 된다고 합니다. 하고나니까 이마가 빤따가거린다고 하네용

 

  

(before   /   after)

각질제거를 한 뒤 수분이 촉촉할떄 사진을 찍었나 봅니다.

각질관리는 잘 되는데 처음에는 촉촉한데 보습력이 없는 듯 하답니다. 마치 미스트 뿌린것 마냥 처음에만 촉촉한 느낌이고 수분이 다 날아가서 수분크림을 다시 발라주는게 좋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괜찮았는데 조금 시간이 지나니깐 건조함이 느껴지니 꼭 수분크림 필수로 발라주세요.

그리고  각질제거는 잘 되는데 거즈쪽이 거칠어서 언니는 피부가 따가웠다고 합니다. 피부가 약한 사람들은 부드러운 쪽으로 하시거나 문지르는 필링젤을 사시는게 더 좋을것 같네요. 저희언니는 피부가 좀 빨개져서 따갑다고 합니다.

 

입술 각질제거에는 탁월한것 같다고 합니다. 입에 있는 각질 다 나온거 보이시죠? 매트립 좋아하는 저에게는 희소식이네요. 근데 굳이 이거 안써도 물티슈에 에센스 바르고 입술 슥슥 문질러주면 입술각질 다 나옵니다. (궁셔리라이프 꿀팁) 매트립은 역시 클리오꺼가 최고에요. 다음에는 제가 쓰는 매트립 제품들을 리뷰해야겠네요.

**총평(언니의 평가)

냄새는 흙냄새나 곰팡이냄새남

각질관리는 잘됨

근데 거즈쪽이 거칠어서 피부따가움

필링 후 수분크림 필수

입술 각질제거에 효과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