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뷰티

[후기] 미쟝센 헬로버블 메탈릭애쉬 (사진有)

by 임오니 2017. 8. 7.

오랜만에 염색하려고 염색약을 사왔습니다. 올리브영 3군데를 돌아다녀 결국 세일하는 곳을 찾아내는 오니.

이번에 헬로버블 새로운 색깔이 많이 나와서 뭘할까 하다가 결국 메탈릭 애쉬에 빠져서 샀습니다. 저번에 다크브라운으로 염색을 했어서 블랙을 뺴줘야하니 블랙뺴기도 한두개 사둡니다,.

 

 

야호 블랙뺴기 블랙 다뺴줄테다아 하하하하하 집에서 블랙뺴기라니 도저언~

 

 

 

여러분 주의하실점은 저는 혼자 머리를 하지 않았습니다. 탈색은 역시 미용실 가서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지금 매우 신나보이지만 탈색약이 부족해서 염색이 망했따요오오ㅠㅜㅠㅜㅠㅜㅠㅜ으엉엉

망했따요ㅠㅜㅠㅜㅠ

 

이건 라이트업 헤어블리치 블랙빼기 내용물 입니다. 네 작네요. 네 머리엔 턱도 없엉.

 

 

이건 새로나온 메탈릭애쉬 색입니다. 컬러가 왤케 퀭하게 나왔는지는 모르지만 아주 예쁜 머리색으로 유라님이 저를 쳐다보고 계십니다. 이뻐ㅠㅠ

 

 

요게 현실 색깔짤입니다. 역시 이런 색이 중요한 사진은 필터 없이 찍어야 합니다. 메탈릭 그레이라니ㅠㅜㅠ 흑 너무 예쁘다ㅠㅜㅠㅠ

 

 

내용물은 간단하네요. 뭐가뭔지는 저도 잘 모르니까 빠르게 패쓰

 

 

요것이 집에 굴러다닌다면 당신은 엄청난 셀프염색렄ㅋㅋㅋㅋㅋㅋ 저도 굴러다니네요.

셀프염색러 후후

아무리봐도 탈색약이 부족해 보입니다. 하나 더 해야겠어요.

 

 

올리브영 언니한테 이거 제머리하려면 얼마나 사야해요? ㅎㅎ 했더니 한 10개는 하셔야할거에요...

에? 에에에ㅔ?/ 너무 솔직한거 아님???에??? 3개도아니고 10개?? 언니 정말 거짓말 못하시는군. 그래서 그냥 하나만 샀....

 

 

내용물은 요로케 간단하게 있네요. 에휴 양이 딱봐도 작다.

 

 

이젠 썡머리를 준비합니다. 다크브라운을 했더니 머리가 빨갛게 빠져버렸어요.  질리는 머리색깔 빨리 바꿔버릴거야아아~~

 

 

1제 넣고

 

2제넣고

 

 

 

섞어주면 끝~ 이제 탈색약을 머리에 처발처바라라라라합니다. 머리에 열심히 발라주세요.

 

망했... 망했어요.. 탈색약이 부족해서 뿌리쪽만 빼버렸어요... 슬프다...내 머리 안녕 사랑했다...

한 30분정도 있다가 머리를 꺠끗하게 행궈주었어요, 그리고 다시 머리를 말리고 메탈릭애쉬를 보러 갑니다.

 

 

생각보다 얼룩덜룩 하군요. 아닌가? 혼자한것 보다는 일단 나은것 같습니다.

다말렸으니 예쁘게 나오겠지요???

 

 

 

 

 

이제 메탈릭애쉬를 이것저것 섞어 줍니다.

 

 

 

안에 들은건 트리트먼트 뺴고 모조리 넣어준 다음 열심히 흔듭니다. 쉐낏쒜낏 룰룰룰루루~~

 

 

그리고 이렇게 머리를 가만후 40분정도 있었습니다.

 

 

밤에 머리를 감고자서 그런지 머리가 부스스 하네요. 탈색을 한 곳은 예쁜 코토리베이지? 가되었습니다. 마음에 들어욯ㅎㅎㅎ 근데 다른데 염색이 하나도 안됐어요... 슬프다. 그래도 머리 뿌리부분은 예쁘다....

 

 

빛을 받으면 이런느낌이 날것 같은데 이것보다는 살짝 더 어둡습니다.

저희 언니랑 같이 머리를 했는데요. 저희언니는 극손상모에 염색도 자주하는 사람입니다. 저랑똑같은 메탈릭 애쉬를 염색했는데요. 머리결이 제일 상한 부분에는 보라색으로 물들어 버렸습니다,,

 

 

이 사진이 그나마 실물 머리사진이랑 비슷하네요. 이 염색을 하고는 변화된 것은 별로 없습ㄴ다ㅠㅠㅜㅠ

역시 염색을 하려면 탈색을 꼭해야합니다. 탈색한 부분은 아주 예쁜 베이지? 색이 나왔는데 나머지는 염색은 커녕 머릿결만 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