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뷰티

[필링젤] 제이준 골드스노우 리프레싱 필링젤

by 임오니 2017. 8. 23.

 

요즘 얼굴각질제거한지 백만년 된걸 어찌 아셨는지 블로그 체험단 신청했는데 필링젤 당첨ㄷㄷ

아싸아ㅇ아앙 워후우우우 아싸아아아아

크헤헿헿헿헤ㅔㅎ헤 아싸 필링젤 아싸아아ㅏ헿ㅎㅎ헤헤

 

내얼굴 각질 많은거 어찌아시고 선정해주시다니 겁나 좋구요 ㅎㅎㅎㅎ

안그래도 요즘 피부관리에 예민한 나이가 되서 필링젤 사기가 정말 고민됐는데요. 다이소에서 필링젤 샀는데 얼굴에 쓰기 부담스럽더라구요.. 아무리 순하다고 해도 뭔가 냄새가 별로였어여... 그래서 때밀기 귀찮을때 몸 각질제거용으로 쓰고 있습니다.

이름도 독특하네요. 골드스노우 왜 골드스노우인지는 사진을 보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영롱~

오우 고급진것봐 어후 포장도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요즘 포장을 왤케 이쁘게 만드는건지 포장때문에 더 사고싶다니깐요.

택배에서 뜯었을때 얼마나 꼼꼼하게 싸여있던지 제이준 정성에 아주 칭찬해bb

뒷면에는 바코드랑 별로 읽지도 않는 사용법이 있습니다. 어잉 근데 여긴 신기하게 정품확인하는게 있네요?? QR코드라니 세상마상에

요즘엔 화장품도 짝퉁이 있나봉가? 이렇게 정품확인하는 코드까지 있으니까 좀더 믿음직한 회사군요. 완전 섬세보스인듯.

 

신기한건 가까이에서 한번더ㅋㅋ 세상에나 신세계ㅋㅋ 그냥 화장품 사면 포장 막 뜯어버리고 정품이고뭐고 포장에는 확인도 안했는데 이건 스티커까지 정성스럽게 붙어있네요. 완전 대박쓰 정성에 박수1111~~

박스를 정성스레 뜯으면 요롷게 뚜둔 새로나온 골드스노우 리프레싱 필링젤이 들어있어여 ㅎㅎㅎㅎ 포장박스랑 같이 나란히 놔두니까 똑같은 그림이 그려져 있군요? 포장의 고급짐을 본 제품에다가 넣어놨네요. 혹시 이번 컨셉은 고급짐??ㅋㅋ

 

박스안에서 덜걱덜걱거리는 소리가나서 봤더니 이런 쪼꾸만한 종이가 나왔어요. 딱봐도 설명서처럼 생겼지요?

 

네 맞아요. 4개국어로 씌여있는 설명서에요. 외국에 있는 지인들께 선물해도 아주 좋을것 같군요. 굿굿bb 

 

주의 사항도 적혀있습니다. 성분표도 다 설명서에 적혀있네요. 추출물들이 얼마나 많이 들어있는지 제눈에는 추출물이라는 글자밖에 눈에 안들어오네요. 피부에 좋다는 추출물들은 다 넣으셨는지 추출물들로 도배가 되어있음 ㅋㅋㅋㅋㅋ

이제 제품을 살펴봅니다. 으어 금이다 금!! 우엉 금이다 쩐다. 저희집엔 금이 하나도 없는데요 하나 생겼네요.

근데 각질제거제임 ㅋㅋㅋ

 

각질제거제가 이렇게 고급스러워도 되나 싶을정도로 금이 좀 많이 들었네요. 이 제품은 진짜 순금이 함유되서 요즘 뜨거운 햇빛에 지쳐가지고 칙칙해지고 꺼칠꺼칠해진 피부를 환하고 건강하게 해준다고 해요! 이제 내 피부도 호강하겠어여 ㅋㅋㅋ 금목걸이도 없는데 얼굴에 금칠이라니 아이져아랗ㅎㅎㅎ

 

그냥 안에 금이 많이들어서 보여주고 싶어서 찍었어요. 이걸 제가 왤케 신기해 하냐면 ㅋㅋ제가 저번겨울에 금이 함류되어있다는 다른브랜드 에센스를 써봤는데요 진짜 별로 안들어있었거든요? 완전 실망실망을 했었는데요, 이건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서 신기해서 계속 보게되네요. 생각보다 참 많이 들었네.. 순금쓰.. 사랑해ㅋㅋ 역시 금이 최고죠 금부자하고싶다아아

 

꼼꼼하게 막혀있네요. 제이준 여기는 포장하나는 기가막히게 하는듯

손털팔털 안습이네요ㅜㅠ 흑흑 제형은 이렇게 기울이면 천천히 흘러내릴 정도의 젤입니다. 완전 끈적이는것도 아니고 가벼운 느낌이에요. 근데 조금 짰는데 금왤케 많이 들었어??ㅋㅋㅋㅋㅋ혹시 금광발견하셨나여? 좀 많이 퍼주시네 헣ㅎ허허허ㅓ허

골드스노우 리프레싱 필링젤은 얼굴에 롤링해서 각질하는 제품이라서 완전 편리해요. 제가 일본에서 각질제거하는 스크럽을 사왔는데 손으로 찰흙같은 반죽 떼서 물에 개어가지고 옷배리면서 얼굴에 비비고 잘 안개어지고 이랬는데 그냥 쭉 짜서 얼굴에 슥슥 바르고 롤링롤링 하면 되니까 완전 편리한 제품인것 같아요.ㅎㅎ

일단 날것의 얼굴을 준비합니다. 얼굴에 각질 가득차있는 모습이네요. 요즘 얼굴에 각질이 많이 쌓였는지 화장 하면 한시간만 지나도 얼굴이 들떠서 너무 슬펐어요ㅠㅜㅠ 원래는 안뜨는 팩트였는데 역시 피부결 관리에 따라서 방방 뜨더라고요. 특히나 코에 각질이 너무 잔뜩끼어있어서 고민이였는데 룰루랄라 편리하게 얼굴각질제거를 하게 되었네요.

아낌없이 듬뿍 얼굴에 발라줍니다. 근데 이건왤케 흐릿하지.. 아직까지 전면카메라는 제기능을 하지 못하는군요...

그래도 얼굴에 순금 가득 수분가득해보이는 골드스노우 필링젤을 발라줍니다. 막 흘러내리지 않아서 편리하네요. 이제 얼굴을 롤링롤링 랄랄라 이렇게 얼굴 문질러서 각질제거하는 방법을 고마쥬하고 한다지요? 여튼 고마쥬제품이라 엄청 편리하긴 하네요.

처음 얼굴을 문지르다보면 암것도 안나와서 당황했는데요 코쪽으로 가니까 막 뭐가 막 밀려나오는 느낌이 들어서 손을보니깐...

엑???

에엑ㄱ 누가 내얼굴에 때밀었어 ㅋㅋㅋㅋㅋ 아유 이렇게 바로 밀리는거 눈에보이니까 얼마나 시원하짘ㅋㅋ

 

어휴 얼굴에 각질이 ㅋㅋㅋㅋㅋ 오 근데 각질제거중인데 피부 좋아보이는거 뭐지 ㅋㅋㅋㅋ 좀 칙칙하고 꺼칠했는데 롤링 하는 와중에 피부가 매끈해졌어여 ㅋㅋㅋㅋㅋ 그래도 멈추지않고 얼굴전체를 롤링롤링 문질러 줬어요. 스크럽제품들은 얼굴에 자극가는게 느껴졌는데 이건 부드럽게 그냥 각질만 막 밀려나오니까 확실히 저자극 제품인듯. 그리고 젤제형이였는데 문지르다 보니 물처럼 변해서 엄청 촉촉하게 밀렸어요. 다른 각질제거제는 막 얼굴이 말라가지고 금방 세안했어야하는데 이건 막 젤이 물로 변해 촉촉해서 이번에 좀 여유롭게 각질제거를 했어요.

이렇게 롤링롤링 하고 난다음에 아까 하기전에 클랜징했으니 물로만 헹궈냈습니다.

어후 야아 어후 내얼굴보소 어후 피부결이 정돈됐어요~~1! 물로만 행구고 스킨로션 바르는걸 깜빡했어요. 왜냐면 얼굴 당기는 느낌이 없이 촉촉해서요ㄷㄷ 필링젤로 얼굴 각질제거했는데 촉촉하다니.. 이런 골드스노우 촉촉 골드스노우.

     

Before           /             After  

조명색이 좀 달라도 카메라 필터 안쓰고 그냥 일반카메라 전면카메라로 찍었습니다. 결 정돈된거 보이시나요? 확실히 좀 뽀샤시해지고 피부가 미끈매끈해졌어요. 어젯밤에 필링젤로 피부각질제거를 한 다음 오늘 화장을했는데

지금 화장한지 4시간째인데도 화장이 안들뜨고 내피부마냥 잘 달라붙어있습니다. 역시 화장은 피부관리에 따라서 잘먹는것 같아요.

얼굴도 촉촉하게 해주고 피부결도 정돈해주고 각질도 다 제거해주는 골드스노위 리프레싱 필링젤 완전 굿굿bb

(필링젤로 각질제거하고 코팩을 했는데 코팩에 피지가 별로 안나온건 안비밀)

이건 좀 추천bb

**총평

촉촉함

순금이 내기준에 많이 들었음

확실히 피부가 정돈됨

모~이싀쳐 해~

물로만 씻어도 촉촉함(내기준)

저자극이라 피부손상이 없는것 같음

화장이 안뜸.

 

 



본 콘텐츠는 제이준 코스메틱으로 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음을 명시합니다.

 콘텐츠는 제이준코스메틱으로부터 소정의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음을 명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