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뷰티

[올리브영]리얼밀크 헤어컬러 파스텔브라운/파스텔블루 (사진有)

by 임오니 2017. 9. 4.

저번에는 탈색약이 너무 부족해서 헬로버블 메탈릭애쉬가 투톤이 되어버렸지요ㅠㅠㅠㅠ 그래서 이번에 언니가 놀러온 김에 머리를 다시 염색했습니다. 마침 또 올리브영이 행사를 해서 블랙빼기도 넉넉하게 3통사오고 염색약도 6900원해서 넉넉히 사왔습니다. 제 머리길이에는 리얼밀크 헤어컬러 파스텔 브라운이 두통 들어갔어요ㅠㅜㅠㅜㅠ 심지어는 탈색약도 두통 반이 들었어요. 반 남은 탈색약은 다리털 탈색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웃긴건 털이 안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털밀기 귀찮은 겨울 이맘때는 다리털 탈색하시는건 어때요?ㅋㅋㅋㅋㅋㅋ 티가 하나도 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얼밀크헤어컬러 파스텔 브라운을 씌우기 전에 맹머리를 탈색해 줍니다. 저는 머리가 지저분하게 탈색되어있어서 탈색을 했지만 아마 안해도 밀키하게 나올 것 같아요.

혼자있을때는 절대로 못한다는 탈색 꼼꼼히 하기 ㅋㅋㅋ 사실 저는 머리하는건 똥손이기 때문에 탈색이나 꼼꼼한 염색이 필요할때는 언니를 불러서 한답니다. 정말 웃긴건 저 탈색약 세통을 거의 다 썼다는 거지요. 블랙은 아주 잘 빠져서 라이트업헤어블리치 쓰길 잘했네요.

머리는 약간 주황색으로 빠졌어요. 완전 노란색으로 빼지는 못했답니다  ㅜㅠㅜㅠ흑흑흑

 

리얼밀크 헤어컬러 파스텔 브라운입니다. 참... 염색약을 사러갈때는 항상 마법에 걸리게 되지요. 겉에 예시사진은 얼마나 예쁘게 찍혀있느지 저머리면 완전 외국인 같을것 같단말이지요. 하지만 저대로 내 머리가 나올거라는건 내 사전에 없떵.

 

하는 법이랑 안에 들었는게 설명되어있네요. 참고로 이걸사면 셀프로 하기에는 조금 힘듭니다. 심지어 안에들은 염색약이 잘 안나와서 염색 그릇에다가 부어서 섞어서 하시는게 훨씬 나으실거에요. 안에 많이 들었는데 안짜지더라고요. 심지어 혼자하기 힘드렁 역시 염색 혼자하려면 버블염색이나 아님 푸딩염색이 좋습니다. 이건 너무 힘들어요. 그리고 제 머리가 중단발에 숱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닌데 색깔 꼼꼼하게 발색하시려면 두통은 쓰셔야지 넉넉하실꺼에요.

 

 

유통기한은 2020년까지 넉넉하네요

제 모발은 블리치 모발보다는 어둡고 자연모발보다는 밝은 머리여서 어찌나올지 랜덤입니다. 저 색깔 탈색을 한 2번해야지 나올것 같아요.

 

탈색하기 전 머리지만 탈색해서 윗머리색이랑 다 똑같이 되었습니다. 블랙은 잘 빠졌는데 약간 주황으로 탈색이 되었어요.

 

전체적으로 이색으로 빠졌습니다. 머리뿌리는 스킵해 주세요 ㅋㅋㅋ

 

일단 다 섞었습니다. 안에 1제와 2제를 넣고 쉐킷쉐킷해주면 끝입니다. 안에 들어있던 고무장갑은 언니손에 끼어있고 안에들은 비닐가운은 제 목에 걸려있습니다 ㅇㅇ

 

오 온전한 샷이 있었네요 ㅋㅋㅋㅋ 블로그용 사진이 몸에 배어버렸나봐요 ㅋㅋㅋ

 

이 통에다가

요거를 짜서 넣어주면 섞기는 굉장히 편한데 안에 달라붙어서 염색약 꽤나 버립니다. 그냥 아무 그릇 같은곳에 둘다 부어서 섞어서 손으로 바르시는게 더 좋을거에요. 진짜 저쪽에 넣고 짜는거 비추

 

비닐봉지안에는 이렇게 비닐가운 헤어팩(내가 제일 좋아하는 헤어팩.), 고무장갑이 들어있습니다. 요즘 염색약안에 구성품이 아주 좋은 것 같아요.

 

여튼 1제와 2제를 넣고 쉐킷쉐킷해서 머리에 뿌려줍니다. 이렇게 쒜킷하는 사진은 꼭 넣어줘야 제맛 ㅋㅋ

 

과정샷이 없네요. 근데 이렇게 머리가 염색됩니다. 실제색이랑 거의 흡사한 사진이네요. 머리 염색하고 회색렌즈끼고 눈썹도 탈색해서 연한색으로 했더니 외국인같다는 말 들었네요 하하히힣헤헿ㅎ 약간 신비로운 색이래요. 근데 제눈에는 별로안신비롭...

 

그래도 투톤이였던 머리색은 정리가 됬습니다. 검정색 머리는 밝은색으로 염색이 잘 안되네요. 이색은 꼭 탈색하고 염색하는거 추천해요.

 

+보나스

리얼밀크 헤어컬러 파스텔 브라운

저희언니는 파스텔 블루를 했습니다. 전체다 하려고는 하지 않고 그냥 투톤으로 끝부분만 하려고 하나만 샀어요.

그런데 바르다보니까 어떻게 꾸역꾸역 전체에 다 발랐다는 ㅋㅋㅋㅋ

블리치 모발이면 저 예쁜 파스텔 블루가 된다고 합니다. 근데 진짜 탈색 3번된 머리에는 저 파스텔블루가 되더라고요.

근데 자연모발은 저색 절대 안나옴

저희 언니머리가 끝쪽은 탈색 3번정도에 매탈릭애쉬 물 다빠진 색이였어요. 끝부분은 거의 흰색가까운 탈색모였고 머리 윗부분은 살짝 밝은 브라운이였습니다. 

염색하고 난 직후에 이렇게 퍼렇게 머리가 멍들었습니다. 그런데 머리 한번 더 감고 고데기로 머리 뙇 하니깐

 

오오오 신비로운 애쉬색이 되었습니다. 사진에는 느낌이 잘 안나는데 좀 파란색이 도는 애쉬색이되었어요. 윗머리도 약간 블루 색감이 돌아서 청아한 색이 돕니다.  파스텔 블루색은 꼭 탈색 두, 세번 하고 난 다음 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긴머리라면 염색약 꼭 2개 사서 바르는게 발색이 더 잘나올거에요.

**총평

둘다 색은 잘나온다

대신 탈색한 머리에만

탈색을 2번정도하면 신비로운 색이 될듯

그래도 사진에 나온 색은 안나옴

약간 밀키한색이 나와서 좋긴함.

머리길면 꼭 두개사기(우리자매는 머리숱이 별로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