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기타장르

[영화리뷰] 닥터스트레인지 영화 리뷰 (줄거리X / 스포O)

by 임오니 2016. 11. 26.

사실 닥터스트레인지를 본지 좀 오래됐다 리뷰를 쓰고싶지 않았던 이유가 있다

사실 영화 자체는 넘나 재밌는데 대구에 성서에 있는 롯X시네마가 문제였다.

오랜만에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러 떠났는데 그때 한참 유해진사마가 나오는 럭키가 한참 보고싶었음

근데 닥터스트레인지는 개봉한다는 소식이 들리자마자 보고싶다고 노래를 부름

그래서

나의 변덕스러움 때문에 남치니와 한판 실랑이를 벌이고는 닥터스트레인지를 보기로함.


내 영화리뷰 특징중 하나가 바로 검색해서 나오는거 안적는거임ㅇㅇ 

닥터스트레인지에 관한 자세한 설명은 검색해서 보세요~ㅋㅋㅋ 왜냐하면 저는 영화 내용과 오이오빠만 중요하거든여ㅋㅋ


하여튼 영화는 매우 흥미로웠음 하지만 이영화는 내 인생에서 최악의 영화로 정했음

왠줄 아십니까?

망할 넘의 영화관이 돈을 많이 얻어 잡수셨는지 프로젝터 관리를 더럽게 안했나봄

그 화면을 보고있자니 과거 교수님 말씀이 생각났었음

화질이 좋지않은 영상은 똥이니 영상원본이 아무리 깨끗해도 프로젝터를 관리 !잘! 하라

그걸 사실 잘 못느끼고 살았는데 영화관에서 내 눈을 테러당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 둔한 내 남자친구 조차도 들어가더니 

(소근) 근데 원래 화면이 저렇게 어둡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내 눈을 의심함

아니 어떻게 영화관에서 영상을 저따구로 상영하는지 몰르겠음 정말 화가났음 

영화를보면서 기분이 매우 안좋아진적은 처음이였음 

얼마나 화가났냐면 내 사랑 팝콘을 입에 넣기도 싫을정도로 짱났음 ㅠㅜㅠㅜㅠ

영상이 얼마나 어두웠냐면 흑인남자분이 나오면 그분 눈과 이만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주인공이 싸우다가 누구를 끌어당겨서 자기 앞으로 오게하는데 그게 누군지 안보임 ㅋㅋㅋㅋㅋ

결론은 주인공이 누구랑 싸우는지 모름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중요한게 화면이 원래 어둡지만 어두운 장면이 나오면 프로젝터 렌즈에 껴있는 먼지까지 다보였음


아니 다른사람들은 어떻게 영화를 봤지?

심지어 나는 개인적으로 영화를 볼때 사운드를 중요시 하는데

그영화관은 대사가 소근소근이면 효과음은 천둥번개마냥 넘나 크게해놔서 화들짝 놀람


눈과 귀를 테러당하고옴.....

영화보는 내내 어떻게 영화관에 컴플레인을 넣지 생각했음...

   하지만 나는 쫄보기때문에 입다물고 나옴ㅠㅜ


아 서론이 너무 길었당요ㅠㅜㅠㅜ 닥터스트레인지는 매우매우 내 눈을 자극하는 영화였음

밑에 사진들만 봐도 얼마나 눈이 자극되는지 알수있음


내가 보기에는 쓸수있는 비쥬얼이펙트는 몽땅 다끌어와서 쓴듯함 눈 졸라아픔

이것보시오 정말 눈이 화려하지 않소??ㅋㅋㅋ

내가 이장면을 첨보는 것같은 이유는 바로 그지같은 영화관에서 그지같은 화질로 봤기 때문임

아 다시 화날라그럼 ㅂㄷㅂㄷ 그 영화관에서 저장면이 나왔으면 저 불빛밖에 안보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저 동글동글 파티클파티클 한 불꽃원을 만드려면 저런 지디가 낄법한 반지를 끼고 

저렇게 오이오빠처럼 어정쩡한 팔동장을 하면서 원을 그려주면 만들수있음

우리 오이오빠는 잘 못만들지만 다른사람들은 잘만듬 

왜냐구요? 주인공이니까여

시련정도는 겪어야 주인공 아니겠습니까?


스승님의 본격 장사는 이장면으로 부터 시작합니다 우리 스트레인지 오이오빠가 여기에 호올딱 빠졌거등옄ㅋㅋ

오이오빠는 못만드는데 앞에서 능욕잼~

오이오빠가 나는 왜 못만들어요 뺴애애애애애ㅐ액을 시전하니 

마음의 아량이 매우 넓으신 스승님은 에베레스트 산에다가 오이오빠 버리고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넌 1분이면 죽을거야라고 채찍질 한번 해주고 문닫으심 ㅋㅋㅋ

참고로 저 불빛은 도라에몽의 어디로든 문이랑 똑같음 ㅋㅋ

닥터오이씨는 주인공이기 때문에 극복하고 탈출 ㄱㄱ 하심 왜냐하면 겁나쏀 주인공 역할을 맡은 주인공이기 때문이니까

내가 시러하는 영화관에서는 이 장면이 짜증만 나고 화만 났는데 

사진으로 보니 매우 마음이 안정되고 호흡이 편안해지고 아이평온해


맞아요 이 장면ㅇ였어ㅜㅠㅜㅠㅜㅠㅜㅠ사운드가 넘나 충격적이라서 영화관에서 소리지를뻔했음 하..

근데 예고편 사운드 들었는데 날 가져요 엉엉 이렇게 소리가 곱고 내 심장을 빠운스빠운스 하는 소리인지 몰랐음

ㅠㅠ

정말 궁금한게 있는데 저 영화에서 유체이탈하면 본체는 어찌됨? 쓰러져있나? 아니면 걍 저대로 서서있나?

영화가 어두워서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음

저장면을 보면서 실제로 저러면 본체 빈거 찌르면되겠다 라고 쓰레기 생각을 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영화에는 착한편 나쁜편이 있어야 함

바로 이 분임

눈에 아침먹고 녹즙녹즙 점심먹고 녹즙녹즙 뿌린 아재 나오심 

사실 눈 주위가 약간 광물 느낌나는데 그냥 에비에비 징그러우심

ㅠㅜ 이분은 아주 불쌍한 분이심 왜냐하면 전설의 비책을 손에 넣어서 몰래보다가

맘에드는 부분 찢어가지고 역적으로까지 몰리면서 도망나왔는데 

젤중요한 뒷부분을 안찢어옴 ㅋㅋㅋㅋㅋㅋ 

맞아요 영화는 언제나 통수가 존재합니다.

이분은 책한테 통수를 맞았습니다

나오자마자 인상을 뇌에 내다꽂는 우리 왕씨

딱봐도 나 중국인이요 하는분인데 영어 넘나 잘해서 남치니랑 감탄했음 ㅋㅋㅋㅋㅋ 

왕아저씨는 우리 오이오빠가 공부 열심히 하는거 도와쥼 

뭔가 엄청 중요한 사람처럼나오는데 생각보다 비중이 없어서 아쉬웠음 ㅠㅜ


예아 요 맨 ~ 오이파워어어어ㅓ어ㅓㅓ엉어


오이오빠라서 초록색을 한건지 원래 마법진은 초록색인지 모르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이장면을 보면서 허무함을 느낌

저것만 알면 이세상을 다 가질듯한 느낌

호오 그래서 우리 녹즙아재가 비책을 훔쳤었구나!(깨달음)

여튼 우리 주인공 성장도 많이하고 책에 지식까지 다 공부해가지고 왔는데 

우리 친구야는 스승님한테 삐진걸 가지고 우리 닥터오이오빠한테 불만표출함 

이제보니 우리 친구야도 잘생겼었군요...


영화관에서는 오빠 얼굴 못봤어여ㅠㅜㅠ 흑흑 얼굴이 어찌생겼는지 넘나 보고싶었음 ㅠㅜㅠㅜㅠㅜ

당신의 하이얀 흰자위밖에 못봤었답니다.ㅠㅜㅠㅠ

여튼 이 오빠는 스승님한테 통수 맞아가지고 삐질때로 삐져있음

영화는 통수가 빠지면 역시 허전하지요 ㅋㅋㅋㅋㅋㅋ

닥터스트레인지를 보면은 주인공이 정말 쓰레기입니다.

자기 손고칠라고 와가지고 온만 행패는 다부림 

진짜웃긴건 사원에 있는 물건은 다내꺼~ 마인드를 가지고 있어서

저 인피니트스톤 지맘대로 들고 싸우로 놀러감 ㅋㅋㅋㅋ 

나는 너무 자연스럽게 들고가길래 닥터오이오빠꺼인줄 ㅋㅋㅋㅋ



이것봐봥 ㅋㅋㅋ심지아 닥터스트레인지 캐릭터의 의상중 한부분임 웃긴건 저게 원래 자기께 아니고

사원꺼임ㅋㅋㅋ 

하지만 닥터스트레인지한테 젤 잘어울림 니꺼하~쟈~!

그리고 

이 영화를 본 분들은 모두 이 장면을 보면 웃음이 날것이다

거래를 하러왔다~

도루마무~ 거래를 하러 퍽퍽

도루마무킁으에엑ㅋㅋㅋ

토루뫄뮤 거래를 피슝피슝 ㅋㅋㅋ

근데 여기서 걸려드는 도루마무도 참 가벼운 괴물

끈기 없는 도루마무는 거래를 해줌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도루마무 개인적으로 넘 귀엽게 생겼음 마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 나오는 그루트 닮았음

끝맺음으로 여러분 닥터스트레인지 같은 좋은 영화는 화질좋은 사운드 좋은곳에서 보세오

그러면 정말 한동안 꿈속이 저럴것만 같음

근데 나는 아니네



*닥터스트레인지 보고 느낀점

-나 잘났다고 잘해주는사람 걷어차지말자

-책은 항상 끝까지 읽자

-경고문은 항상 잘안보이는곳에 있으니 경고문 잘읽자

-백날천날 수련해도 선택받지 않으면 안됨

-통수조심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