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기타장르

[영화리뷰] 디즈니 말레피센트(잠자는 숲속의 공주) 리뷰(줄거리O/스포O)

by 임오니 2016. 11. 29.

오늘은 언제나 봐도 사랑스러운 안젤리나 졸리 언니의 완전 섹시 그자체 영화를 리뷰할거다

이 영화보기 전까지 별로 안젤리나 졸리 입술이 왜 섹시한지 몰랐는데 와... 진짜 넘나 섹시함

오늘 리뷰는 완전 줄거리 다 이야기 할거임 왜냐면 이 영화는 넘나 감동적이고 멋지고 봐야하는 짱짱맨 영화니까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일단 디즈니에서 만든건 모든 옳다 실사판 잠자는 숲속의 공주라니

심지어 주인공이 공주가 아니라 나쁜 마녀라서 더 매력적이다 ㅠㅜㅠㅜ
언니 넘 멋있음 진심 멋있음

말레피센트 만들어준 디즈니 완전 감사감사함 ㅎㅎㅎㅎㅎㅎ

우리 말레피센트는 요정임 숲속의 수호자임 모든 신화가 그렇듯 저런 요정은 말레피센트 하나밖에 없음

마음도 너무 착하고 나무 부러지니까 상처 치료해주고있는거임 ㅠㅜㅠㅜ 그리고 우리 피센트는 힘도 겁나쎄서

마법 부림ㅇㅇ 내가 좋아하는 마법 마술 ㅎㅎㅎㅎ 해리포터 좋아하는 이유가 cg의 향연이기 때문임

얘도 cg의 천국임 ㅋㅋㅋㅋ

여튼 우리 말레피센트 애기애기가 혼자 숲속을 지키면서 놀다가 인간 남자애를 만나게됨

얼굴보임? 둘다 서로 너무 좋아하는게 눈에 보임 ㅠㅜㅠㅜㅠ

꼬맹이 둘이 이쁘게 쳐다보고 노는거 보면서 나도 같이 엄마미소 ㅎㅎㅎㅎㅎ

우리 멋진 말레피센트는 이렇게 무럭무럭 자라서 완전 이뻐졌음 힘도 짱쎄고 날개도 짱커서

숲속의 최강자임 자꾸 인간들이 숲속까지 차지하려고 전쟁걸어오는데 말레피센트가 다 막아줌

언니 걸크 완전 쩔어여ㅠㅜㅠ 날가져여 엉엉

이렇게 말레피센트가 성장을 하고 당연히 스테판을 만나고있지 않겠음?

맞음 둘은 사랑을 맹세하고 첫키스도하고 히히헤헿히히헤헤ㅔ

트루러브키스라면서 진정한 사랑의 키스를 나눔

둘은 넘나 행복하게 지냈음 근데 스테판은 야망이 있었음 나쁜새끼 그래서 스테판은 말레피센트를 떠나고 인간세상으로 나감

근데 인간세상에 나갔는데 욕망이 넘나 심해짐

말레피센트한테 자꾸 전쟁지던 왕새끼가 자기 딸래미 줄테니까 누가 말레피센트 죽이라고 함...

이거 참 이상하지 않음? 옛날이야기는 무슨 자기 딸래미를 포상주듯이 맨날 공세우면 공주 내놓음

내가 여자라 그런가 참.. 옛날에는 몰랐는데 공주들은 쌩판 모르는 놈이랑 결혼해야하잖음?

완전 불공평해 옛날에는 왜 자각하지 못했지? 이게 바로 익숙함의 무서움인듯 ㅋㅋ

여튼 왕이되고 싶은 슷테판은 갈등을 함

세수하면서 악독한 계획을 세움

그러니까 통수계획 ㅋㅋㅋㅋㅋ 모든 영화리뷰에는 있는 단어 통숰ㅋㅋㅋㅋㅋ

역시 영화는 통수가 없으면 이야기 진행이 되지 않나봄 ㅋㅋㅋㅋㅋ

여튼 스테판은 말레피센트한테 친한척 다가가서 약먹임

여러분 이렇게 여자한테 약맥이면 잡혀갑니다 영화는 영화일뿐 따라하지 말자

여튼 수면제 멕여가지고 잠드는 사이 날개뜯어감 (나쁜xx)

우엉엉 우리 이쁜 말레피센트 날개가 잘려나갔음 ㅠㅜㅠㅜ 스테판은 그 날개가지고 승구장장함 ㅠㅜㅠㅜ

막 공주랑 결혼하고 왕한테 신임도 받고 행복하게 지냄

우리 말레피센트는 자기 힘의 근원지인 날개를 잃어버려서 힘도약해지고 아프고 슬프고 ㅠㅜㅠ갸날프고 ㅠㅜ

예쁜얼굴로 슬퍼하면서 배신감에 우울해함. 그래서 숲을 이리저리 절뚝거리며 쏘다니다가

(까마귀입니다)

예쁜 까마귀가 사람한테 잡혀서 죽어가고 있길래 구해줌

이 까마귀를 변신시키는데

유후~ 호우~ 잘생겨써~

말레피센트는 역시 여자였나봄 까마귀 남자애라 구해준걸지도 ㅋㅋㅋ

여튼 잘생긴 까마귀 구해주고 자기 부하 삼음ㅋㅋㅋ

그런데 어느날 까마귀가 소식을 전해옴

스테판이 애기를 낳아서 축하파티를 벌인다고 말임

나같아도 진짜 저주하러 갈거임 왜냐면 내 신체일부 뜯어가가지고 나 사랑한다더니 다른ㄴㅕㄴ이랑 살림차리고

애기까지 낳으면 그 애기도 미워보일 수도 있음 ㅠㅜ 마치 내가 모아논 돈 다 들고 튀어서 다른여자 빽사주고있는거랑 비슷한 빡침?

여튼 이렇게 여심본심 다 모아서 화가난 말레피센트는 개빡신 깜장옷 차려입고 축하파티에 감

엄청 섬뜩하지 않음? ㅂㄷㅂㄷ 근데 언니 넘나 예쁨ㅠㅜㅠㅜ 저 입술 너무 이뻐ㅠㅜㅜㅠ 어쩜 만화 말레피센트랑 이렇게 비슷하게 분장했지

디즈니 넘나 리스펙트해

여튼 우리 말레피센트는 저주를 걸기로 맘먹음 모두다 잠자는 숲속의공주 저주알죠?

"이 아이는 아주 예쁘고 사랑스럽고 모든사람들이 사랑할 것이다"

이거 주문을 잘못거신듯 ㅋㅋㅋ 이런거 안걸었으면 애기 안예뻤을수도 있었는데 ㅋㅋㅋㅋ

이 아가는 말레피센트한테 평생 감사해야할 수도있음 안예뻤을수도 있었는데 예뻐지게 주문도 걸어주심

"16살 생일이 지나기전에 물레에 손이 찔려 영원히 잠드리라~"

네 참... 물레 ㅋ 물레 ㅋ 아직도 이해를 못하겠지만 물레에 손을 어떻게하면 찔리는지 모르겠습니다.

옛날에는 동화랍시고 그냥 읽었는데 이젠 물레사용법을 본적이없어서 어케 찔리는지 모르겠음

여튼 그래도 아주 막 죽이는 저주는 아니였음

"대신 트루러브키스(진실한 사랑의 입맞춤)면 저주가 풀릴거임"

저주가 넘나 두려웠던 스테판은 요정 3명한테 애를 데리고 궁전 저 멀리 떨어져서 살으라고 명령함

진짜 너무하지않음? 아무리 동화라지만 엄마 품이 필요한 아가를 저 멀리 나가게 하다니 너무행

ㅠㅜㅠ심지어 이 요정들이 애기를 드럽게 못봄 ㅋㅋㅋ 애기를 본적이 없어서 밥도 안주고 기저귀도 안갈아주고 나쁘ㅠㅜ

넘나 멍청멍청하게 구는 우리 요정마미들 지들끼리 싸우는거 겁나 웃김 ㅋㅋㅋㅋㅋㅋ

우리 말레피센트는 그 못난 애기 숲에 들어왔다는 소문듣고 애기한테 왔음

난 애기가 넘 싫어 하면서 크아악 겁도 줘보지만

애기가 아이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크악거리고 싫어해도 애가 꺄르르 웃음 ㅎㅎㅎ 졸귀임

ㅠㅠㅜㅠㅜ

말레피센트가 왜이러고있을까요?

맞아요 요정애들이 밥을 안줘서 애가 엉엉 웁니다 근데 요정들은 왜울지? 이러면서 밥은 뭐주지하면서 당근 쳐내밀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이때부터였나요 우리 피센트 츤데레가 된게?ㅋㅋ

까마귀시켜서 먹을것도 주고 애기 못보살피는것 같으면 몰래 다 캐어해줌

ㅠㅜㅠ 역시 말레피센트는 착한심성 ㅠㅜㅠ 그리고 애기들은 죄가 없어여ㅠㅜㅠㅜ

우리 아가는 말레피센트를 마주쳐도 울지도 않고 안아달라고 징징 조름

여러분 혹시 이거아심? 이 장면을 찍는데 모든 애기들이 안젤리나 졸리 분장이 무서워서 엉엉 울었음

그래서 분장을 해도 안우는 안젤리나 졸리 진짜 딸이 연기를 했음 그래서 얼굴이 브란젤리나 쏙 들어가있음 아주 큐트헿헤ㅔ

여튼 츤츤 거리면서 안아줄거 다 안아주고 먹여줄거 다 먹여서 키워서

많이 큼

말레피센트가 숨어서 있다는걸 알고 말레피센트에게 먼저 말을 거는 아주 착한 예쁜 아이로 성장했음

자신을 요정대모님이라고 불러주는 예쁜 공주가 너무너무 사랑스러웠던 맘씨 여린 말레피센트는

저주를 해지하려고 하지만 실패

과거의 자신에게 원망하고 공주를 더욱 아껴줌

그러던 어느날 공주가 혼자 이리저리 놀러다니던 날

길잃은 왕자를 만남 둘은 뭔가 첫눈에 반한듯 찌릿찌릿하고 관심있어함 ㅋㅋㅋ

뭔가 썸을 시작할듯말듯 한 그런 묘한 교류가 왔다갔다함ㅎㅎㅎㅎ 설리설리해~

이 둘을 흐뭇하게 지켜보고있었던 사람들이 있었으니

우리 훈남 까마귀군과 말레피센트

말레피센트는 엄마마냥 못마땅해 하고 진실한 사랑의 키스는 없어 이러고있고

까마귀는 저주를 풀수있다그여~ 왕자잖아 완전 사랑 뿅갔네~ 이러고 주책맞은 수다를 떨어줌 ㅋㅋ

예쁜 공주는 내일 16살 생일이 되어서 말레피센트와 같이 살고싶어졌다

그래서 말레피센트와 함께 산다고 요정3마미에게 말했더니

주책맞게도 "너 저주걸림 말레피센트가 범인임ㅇㅇ" 다 불어재꼈다

까암짝 놀란 오로라 공주는 말레피센트한테 되물어보는데

말레피센트가 죄책감에 대답을 못함ㅜㅜㅠㅜㅠㅠㅜ

그래서 오로라 공주는 궁전으로 도망감 ㅜㅠㅜㅠ

우는 모습이 얼마나 안타깝던지 ㅠㅜㅠㅜ맴찢ㅠㅜㅠ

여튼 아빠한테 돌아온 오로라가 아빠한테 안기자

아빠는 겁나 못마땅해한다 애를 낳았으면 키워줄것이지 난생처음 본 딸래미를 가둬버림 ㅂㄷㅂㄷ

근데 말레피센트 저주가 엄청 강력해서 궁전에 비밀통로란 비밀통로는 다 찾아냄

그리고 다 부서져있는 물레하나가 조립되더니

오로라는 물레에 손을 찔리고 깊은 잠에 빠지게됨


이런 오로라를 구하러 멋진 말레피센트 언냐가 궁으로 찾아감

왕은 어지간히 무서웠는지 계속 전쟁준비하고 있더라 미치넘임 참 광기가 쩌는듯

오로라가 잠이들자 왕은 너무 분노하고 전쟁준비를 더 박차에 가하기 시작함

띨빵요정맘 세명이 자는 오오라를 보호하고있는데 말레피센트가 왕자를 문앞에 떨궈줌

왕자는 자는 공주보고 호오 넘예뻐 하고있는데 옆에서 띨빵요정맘삼총사가 키스하라고 몰아붙임

그래서 자는 오로라 공주한테 뽀뽀함 여러분 이제 자는 여자한테 뽀뽀하다가는 신고당할수도 있으니 조심

영화는 영화일뿐 오해하지 말자~

근데 이 왕자는 그냥 오로라 얼굴이 좋았던거지 트루러브가 아니였음 그래서 요정들이 짱나서

꺼지게 만듬 ㅋㅋㅋㅋㅋ

잠에서 깨어나지 않는 오로라를 보면서 고백을 하기 시작하는 말레피센트

이장면에서는 진짜 휴지 준비해야하뮤ㅜㅠㅜㅠ 너무 슬퍼ㅠㅜㅠㅜ 말레피센트의 고백이 얼마나 맘에 와닿는지 엉엉 울었음 ㅠㅜㅜㅠ

그렇게 말레피센트는 굿바이 키스를 오로라에게 해줌ㅜㅠㅜ

호옹이~?/???

근데 오로라가 깨어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간단하게 깨어나도 되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우는 말레피센트 넘나 이쁘고요 오로라도 예쁘고요 까마귀는 잘생겼고요 행복합니다 ㅎㅎ

이렇게 오로라가 깨어나고 둘의 사랑을 확인하게 되는걸로 끝이 난다고 생각하면

경기도 오산!!!

"말레피센트 네이년!!! 니가 감히 내 딸램쓰를!!!!"

갑자기 왕이 칼갈이를함 나쁜쉑킷 자기가 말레피센트 배신했으면서 자기 딸 키우지도 않았으면서

갑자기 지혼자 빡침

그래서 우리 말래피센트 아야해쪄염ㅠㅜㅠㅜ

요정들은 쇠에 닿으면 뜨거워져여ㅠㅜㅠㅜ

이렇게 대놓고 전쟁준배해놓은 나쁜 스테판은 말레피센트를 죽음의 구렁텅이로 몰아놓고 있는데.....

오로라가 말레피센트 날개발견함ㄷㄷㄷㄷ

날개가 말레피센트 온줄알고 계속 펄럭펄럭거림 ㄷㄷㄷㄷ

오로라는 그 날개가 아빠가 훔쳐온 날개라는 것을 알게되고 날개를 풀어줌

변☆신☆

말레피센트(이)가 날개(을)를 획득했습니다.

힘200%+ 지능200%+ 비행능력100%

이렇게 힘이 쎄진 말레피센트가 왕 봐주려고 했는데 왕이 설쳐서

셀프 황천길행을 택하심

안타깝게도 왕은 무지개 다리를 건넜지만

오로라는 슬퍼하지 않았고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았답니다~ 꺄흥

 

*말레피센트를 보고 느낀점

.말레피센트는 예쁘다

.오로라공주도 예쁘다

.까마귀는 잘생겼다

.거울보면 난 안이쁘다

.거울따위 보지 않게된다

.통수를 조심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