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먹을거리

[신상우유] 세븐일레븐 신상 포켓몬스터 우유 리뷰

by 임오니 2016. 11. 27.
내동생이 지혼자 도라에몽 암기빵사먹고 튀었다 OTL
 짜증나서 나도 사먹으러 갔다가 암기빵이 없어서 뉴신상 포켓몬이 내눈에 보이길래 그냥사옴ㅋㅋ
두개사왔지만 다 내꺼지롱 동생은 나 안줘서 안줘 흥 화남 씨익씨익 삐짐

우리이쁘고 카와이한 포켓몬들이 날 바라보고있어서 마음이 안정되고 호흡이 편안해지고 아이기여웡

맨날 인형뽑기에서 나를 애태우는 두친구들이네... 이브이랑 피카츄..  너네 꼭 뽑고말거다 ㅂㄷㅂㄷ

뒷면에는 이상해씨랑 나의사랑 너의사랑 파이리가 있어여 ㅎ 기여웅
옛날 포켓몬스터 처음시작할때 쟤네가 모두 진짜 동물처럼 내옆에 있었으면 좋겠다했는데 사실 아직도 그마음 사라지지못했다ㅠ
어쩔수없는 나는 키덜트인가보다ㅠㅠ

옆면은 이렇게 깜찍한 포켓몬 아가들 그림과 설명이 적혀있다
사실 저 카카오닙스를 직접 사서 먹어봤는데  엄청 내취향이였다 식감이 굿굿이였음ㅋㅋ 맛도 좋음ㅎㅎ

 차갑게 마시면 더 맛있습니다~

일단 이브이 후디스 초코! 너로 정했다~!!
헙 제가 살면서 이렇게 찌이이인한 초코 첨 먹어봤음니다ㅂㄷㅂㄷ 길리안 초코드링크보다 더찐함 크으
그리고 찐한데 맛은 생각보다 심하게 달지않아서 좋았다ㅎㅎ 근데 원래 초코우유는 좀 묽은 초코우유를 좋아해서 너무진한 후디스초코는 내동생에게 줬다 ㅂㄷㅂㄷ(돈아까비)

야심찬 딸기바나나~
원래 나는 딸기바나나 조합을 매우좋아한답니다 8ㅅ8 초코딸기조합을 젤루 좋아해요ㅎㅎ 우리 예쁜 파이리가 날보면서 웃으니 얼른먹어줘야죠

흠... 이건 딸기우유라고 합시다.
바나나맛이 안나요
그리고 뭔가 어어엄청 익숙한맛인데
최근에 딸기우유를 안먹어봐서 모르겠음
뭔가 상당히 딸기우유스러움
바나나는 1도 없는 그런맛?

그래도 나는 바나나한번 찾아보겠다고 마치 와인 시음하듯이 호로록 호로록 향을 음미해봤는데... 바나나가 없어요ㅠ 내 딸기 바나나 내놔ㅠㅠ

*후디스 포켓몬우유 평
.후디스 초코는 완전 찐해서 추천
.이제 여기서 더이상 찐해질수 없을만큼 찐함
.딸기바나나는 바나나가 없는걸로
.오리지날 딸기랑 같이놓고 비교하면 다를수도 있음
.근데 바나나 어디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