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먹을거리

[우유후기] 세븐일레븐 쉑쉑밀크,쉑쉑커피 리뷰

by 임오니 2016. 12. 1.

세븐일레븐에서 아침거리를 먹으려고 살펴보던중

쉑쉑커피? 뭔가 찐할것같은 느낌에서 샀다

원래 맛이 다르게있으면 다 먹어봐야하는게 인지상정 아니겠습니까ㅋㅋㅋ

그래서 밀크랑 커피 두개샀는데 호오오 2+1 행사하고있네요ㅋㅋㅋㅋ

핵이득 이렇게 개당 1500원인 쉑쉑우유를 3000원에 세개샀습니다

에휴 이제 1000원으로 우유큰걸 사먹을 수가 없네요 이런 젠장

네 이걸 사다가 피카츄호빵에 홀려서 돈을 버렸습니다

피카츄 호빵은 비추천입니다 하하하

일단 피카츄 호빵으로 입맛을 버려있는 저는 쉑쉑커피도 맛없을까봐 겁이 납니다

더욱 달콤 고소한 맛을 느낄수가 있다고 합니다

뭔가 기대되는데요

왜냐면 쉑쉑들어가면 나쁘지 않았거든요

쉑쉑 감자라던가 쉑쉑 팝콘이라던가 쉑쉑버거도 있다던데 제 주변에는 없어서 모르겠네요

일단 쉑쉑 커피를 먹어봅니다

저는 항상 칼로리표를 보고 먹어요 왜냐면 예전 다이어트 하던시절 버릇이라고 해야하나?

근데 칼로리 표 보고 하루에 2000칼로리는 기본 섭취합니다 하하핫

가장 웃긴건 저는 점심과 야식을 먹습니다 아침과 저녁은 없쪙ㅋㅋㅋㅋㅋㅋㅋ

쉑쉑커피 이름대로 흔들어서 먹었습니다

두근두근 하고 한입먹었는데

흠 그다지 특별한 맛은 아니네요 뭔가 익숙한 느낌?

달달한 커피우유맛입니다

더 특별한게 없어요 딱 커피우유맛

후기 적는거라서 더 적고싶은데 딱 더 추가해서 적을 맛은 아니네요

크리미한 커피우유맛?

호오 그래서 우유에 진한 에스프레소향을 크리미하게 감싸안은 쉑쉑커피라고 적혀있구나

그러구나아 ㅋㅋㅋㅋㅋ

크리미하긴합니다 원래 우유종류는 크리미할수 밖에 없죠

쉑쉑커피는 그냥 커피우유맛입니다 이걸 얼려서 먹으면 아주 맛있는 커피아이스크림이 되겠네용

쉑쉑밀크 흐음 쉑쉑커피에서 좀 실망을 가져서 기대가 많이 안되네요

밀크쉐이크 맛이라고 적혀있으니 밀크쉐이크 맛이겠군요

칼로리는 235kcal 아무의미가 없습니다 저에게는 ㅋㅋㅋㅋ

이것도 한번 신명나게 섞어서 먹어봅니다

쉐킷쉑킷 흔들어서 한입 먹었는데

호오오오오 호오 진짜 그냥 밀크쉐이크맛이에요

딱 밀크쉐이크맛 아이스크림 설레임을 녹여놓은 맛이라고 할까요?

맞아 설레임 맛이에여 ㅋㅋㅋㅋㅋㅋ 이거 얼려서 설레임 봉투에 넣으면 딱 설레임입니다

ㅋㅋㅋㅋㅋ셀레임 녹은맛 ㅋㅋㅋㅋㅋㅋ

이 우유를 만든 회사는 정말 맛을 정확하게 적어놨네요

밀크쉐이크맛 그 이상도아니고 그 이하도 아니였습니다

2+1으로 먹을만 한 우유였습니다 그래도 피카츄 호빵보다는 훨씬 맛있었어

쉑쉑우유 시리즈는 정말 딱 우유 포장에 써있는 그 맛이였습니다

 

*쉑쉑커피,쉑쉑밀크 평

.딱 커피우유맛 더 자세히 알고싶으면 우유곽에 다 써있음

.쉑쉑밀크는 딱 설레임아이스크림맛

.우유곽에 정말 정직하게 적어놓은 맛이 실제 맛임

.무난하게 먹을수 있을 정도

.행사는 신의 한수임

.2+1 = 3000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