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먹을거리

[신상호빵] 세븐일레븐 포켓몬스터 피카츄 호빵 리뷰

by 임오니 2016. 12. 1.

먹이를 찾아 어슬렁 거리던 아침굶은 직장인은 편의점으로 들어갑니다

네 아무생각 없이 갑니다

배가 고픈듯 안고파서 우유코너에서 우유를 사고는 계산대로 갔는데

(뀨우?) 똘망똘망한 눈으로 피카츄가 저를 쳐다보내요

하... 편의점에서 호빵은 절대 사먹지 말자 주의였던 저를 무너뜨리게 한

바로 그 피카츄 호빵입니다

기대 반 설렘 반으로 피카츄호빵(1200원)을 사서 일터로 갑니다

이 내 주먹 절반정도 밖에 안되는 아이를 1200원에 사다니

저도 참 배가 어지간히 안고팠나 봅니다

두근두근 자리에 앉아서 조심스럽게 애를 펼쳐서 시식을 흐흐흐흐

역시 일터에서 숨어서 먹는 간식이 제일 맛있습니다.

사실 먹는거에는 관대한 사무실이기 때문에 신경쓰지 않습니다

요로코롬 잘 싸져있는 소듕한 피카츄

 

(띄용 피카피카츄우~)

음 생각보다 피카츄 스럽네요 별로 썩 정감가는 피카츄는 아닌데

음 뭐랄까 대량생산된 피카츄 치고는 퀄리티가 나쁘지 않습니다

옛날에는 그런걸 신경 안썻는데 요즘따라 그런게 눈에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

생김새는 대량생산 치고는 괜찮습니다

음 가까이에서 보니 빼뚤한게 보이군요 하지만 개의치 않습니다

왜냐하면 이건 먹을거기 때문이죠

귀가 접혀있다는게 살짝 아쉽긴한데  애교로 봅시다

생각보다 귀여워서 한참을 쳐다보다가 사진한번 더 찍고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뀨 나 기여워?)

귀는 대량생산에서 최선을 다한 듯 해 보입니다

별 볼일 없음 ㅋㅋㅋ

)

윽 찢으니까 마음이 아파서 한번더 사진을 찍어둡니다ㅠㅜㅠ

잘가 맛있으면 다시 볼수 있어ㅠㅠ

흠.. 속은 알찬듯 안알차네요 밀가루가 넘나 두꺼웡

네 한입 먹어보겠습니다

후... 먹지마세요 사먹지마세요

진짜 내 1200원 아까워 죽겠다ㅠㅜㅠ

자세히 맛을 표현한다면

일단 빵부분이 밀가루입니다 네 그냥 밀가루요

간이 하나도 안된 무발효(발효는 했겠지만) 밀가루입니다

맛없어요 피카츄 귀가 넘 귀여워서 먹었는데 으 그냥 밀가루를 찐 맛이에요

왠만하면 다 맛있다고 하는데 이건 진짜 맛있다고 못하겠어요

그리고 속에 들은 팥은 우리가아는 팥이아니라 영양갱 드셔보셨어요?

그거에다가 물타가지고 녹인맛이에요 난 영양갱이 이렇게 싱거운거 첨먹어봄

진짜 ㅋㅋㅋ 최악의 조합인듯 ㅋㅋㅋㅋ

이 맛이 너무 궁금하시다면 집에가서 그냥 일반 밀가루를 물에 뭍혀서 영양갱 물넣고 녹인다음에

싸가지고 쪄서 한번 먹어보세요 이거랑 똑같은맛 날듯

진짜로 내가 만든게 이것보다는 더 맛있을거 같습니다

1200원을 버리고 싶다면 사드세요

다행히 저는 600원 버렸네요 억지로 절반은 먹었으니까 ㅂㄷㅂㄷ 화난다

아침부터 입맛배렸네요ㅠㅜ

먹지마세요 완전 비카츄 비추

아 그래서 피카츄 했나 비추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피카츄 호빵 먹어본 결과

.귀여운 얼굴에 속지말자

.밀가루맛이다

.다싱겁다 맛없다

.영양갱과 밀가루를 같이먹으면 이맛이다

.너무 실망했다

.돈아까워서 다먹으려고 했지만 실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