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맛집

[중구배달]화끈하게 매운 99닭발(중구난방주의)

by 임오니 2017. 11. 30.

닭발을 시켜서 포스팅할 생각은 없었는데 너무 매운 와중에 찰칵찰칵 찍은거라 메뉴도 없고 같이온 샐러드도 없습니다.ㅋㅋㅋ 진짜 정신이 없어서 그냥 상위에 보이는데로 찍은거라 다소 설명이 부족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야밤에 닭발이 먹고싶어서 훈남닭발을 먹을지 99닭발을 먹을지 엄청 고민하고 고민했습니다. 사실 남친이랑 이미 맥주 두캔 마시고 만두한봉 클리어하고 초밥 한판 클리어하고 과자먹고 오징어 먹고 그렇게 있었던 상태였지요. ㅋㅋㅋㅋ 정말 많이 먹긴 많이 먹었네요. 그래서 세트를 시키긴 뭐해서 평소 시켜먹는 99닭발로 시켰습니다. 그냥 무뼈닭발 하나 시켰지요. 99닭발을 시킬때는 세트를 시키는게 더 좋아요~

 

이게 먹다가 찍은 겁니다. 99닭발에 관련된 사진은 이것밖에 없어욬ㅋㅋㅋㅋㅋ 그거 아시나요? 닭발은 맵지 않으면 양이 너무 작습니다. 양작아서 아유 이거 양이 왤케작냐 하고 생각이 되면 그 닭발은 80%가 맵습니다. 근데 99닭발은 양도 생각보다 괜춘합니다. 양이 작다고 얕보면 큰코다친다요.ㅋㅋㅋㅋ 매워디져옄ㅋㅋㅋㅋㅋ 진짜 저거 양이 생각보다 안많아 보이는데 매움에 몸부림치다가 결국 남겼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다른거랑 같이 놔놓고 먹고있어서 배터진거지만요. 99닭발은 불향이 정말 확 납니다. 진짜 숯불로 구운 향이 많이나고 양념이 정말 달달하면서 짭쪼름하면서 맛있어요. 근데 맛있어서 계속 먹다가 보면 뒤에서 막 와요.ㅋㅋㅋ 맛있어서 3점 먹는순간 죽음 ㅋㅋㅋㅋㅋ 스트레스 다날려버리는줄 ㅋㅋㅋㅋ 짜릿짜릿한 맛으로 몸부림침 ㅋㅋㅋㅋㅋ 남자친구도 한 매움하는 사람인데 저혼자 브레이크 댄스 추다가 남친 보니깐 머리를 쥐어뜯고있음 ㅋㅋㅋㅋ 탈모라고 머리를 지극정성으로 아끼는사람인데 ㅋㅋㅋㅋㅋㅋ 진짜 넘 맛있어서 이걸 안먹을수도 없고 근데 먹으면 너무매워서 몸부림치고 그랬습니다. ㅋㅋㅋㅋ 99닭발 자주시켰다고 사장님 문자왔음ㅋㅋㅋㅋ 매워죽는 와중에 친절문자에 기분좋아서 또 한입먹고 각기댄스춤 ㅋㅋㅋㅋ

 

다소 지저분한 사진이네요. 매워 죽겠어서 무로 진화를 하려고 입에 넣었는데 더 따가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샐러드를 먹었어야 했구나.... 샐러드는 지금 안먹을거야 하고 냉장고 넣어놨는데... 정말 어리석었네요. 반성

 

매워 죽는 와중에 서비스로 온 사이다를 찍음 ㅋㅋㅋㅋ 사이다가 정말 한줄기의 빛입니다 ㅋㅋㅋㅋ 마시면서 계속 입에 난 화재진압함 ㅋㅋㅋㅋㅋ 매워서 남자친구랑 서로 옷 쥐어뜯음 ㅋㅋㅋㅋㅋ

 

맥주도 먹고있었어요. 이미 이치방 시보리 한캔 다 먹어치우고 아사이 맥주를 깠지요. 세계맥주 만원이라서 좋아좋아요~!! 그리고 연어회가 있어서 회에는 일본맥주지요.bbb

 

닭발 두입먹고 각기댄스 한번 춘다음에 연어한점먹으면 비릿하면서 맛없는데 매운맛 진화는 잘됩니다. 근데 닭발의 강렬함 덕분에 연어 특유의 향 이런거 느낄새가없음 ㅋㅋㅋㅋ 연어회 먹다가 질리면 한번 닭발이랑 같이 먹어보세요. 연어회가 물리지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99닭발 ㅋㅋㅋ 진짜 맛있는데 아 진짜 나는 내가 이렇게 몸부림을 잘 치는 사람인줄 오랜만에 깨달음 ㅋㅋㅋㅋㅋ

 

결국 닭발하나 먹겠다고 매운맛 진화할 음식을 몇개나 가져다 놓은건지 . 평온하던 남자친구도 점점 습하습하거리더니 저와함께 댄☆스★타☆임★ㅋㅋㅋㅋㅋㅋㅋ우리는 결국 닭발을 남겼고 므흣한 이런 스킨쉽없이 매운맛에 지쳐 잠이 들어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몸에 진이 다 빠져버려서 ㅋㅋㅋㅋ 심지어 저는 운동하고 나서 먹었는데 먹는와중에 또 운동해서 배가 고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저는 다음날 점심에 또 브레이크 댄스를 추렵니다.ㅋㅋㅋㅋㅋ

 

**총평

처음에는 그냥 마냥 맛있는 닭발맛

양념이 진짜 쫀득하니 입에 쫙쫙 달라붙는맛

근데 매운맛이 뒤에 심하게옴 ㅋㅋㅋㅋ

매운거 못먹는 사람들은 좀 힘들듯한 맛

외적댄스를 추게만드는 맛

닭발 매운맛 진압하다 온집에 있는 음식 다꺼내먹음

연어가 매운맛에 직빵임

매워죽겠는데 손을 뗄수 없는 중독적인맛

꼭 세트를 시켜서 주먹밥과 계란찜을 같이먹는거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