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맛집

[중구배달] 삼덕통닭 배달후기

by 임오니 2017. 12. 12.

요즘 식욕이 미쳐버렸습니다. 돈좀 모았다 싶으니까 이것저것 다 먹고싶은 충동이 들더군요. 그래서 치킨을 먹어야 겠다 싶어 주말에 치킨을 시켰습니다. 원래는 교촌 허니스틱을 먹을 생각이였지만 최근에 삼덕통닭이 괜찮다는 소문을 들어서 시켜봤습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보니깐 따로따로 반마리씩 시킬수 있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후기를 꼼꼼하게 살펴보고 시키는 편인데 후기도 나름 괜찮고 사람들이 새우튀김을 같이 먹으라길래 시켰습니다. 그래서 간장양념반 후라이드반 새우튀김 소자로 시켰지용 그리고 양념반후라이드반을 시켰어야했다고 후회했음.

 

배달은 그냥 평균으로 왔습니다. 근데 상당히 고급지게 포장되어서 오는군요. 제가 생각하던 비닐봉다리가 묶여가지고 오는 그런 비주얼이 아니였습니다. 배달의 민족 행사를 하고있어서 바로결제를 한 다음 리뷰쓰기 약속해서 콜라도 받았어요. 다른데는 그냥 주던데 여기는 좀 짜네요.ㅋㅋㅋ

 

아녀자 혼자먹는 건데 젓가락 이만큼 주기있긔없긔. 근데 심지어 중국집 젓가락이네요. 여튼 6개주셔서 집에 고이 모셔두고 있습니다. 개이득인것?

 

포장은 상당히 깔끔합니다. 크기는 딱 반마리가 들어가있는 사이즈입니다. 맛있는 향이 솔솔나고 빨리 뜯어먹어버리고 싶었지만 참았다는... 하... 다시 다이어트를 해야하는데 진짜 먹을걸 놓칠수가 없음...저는 식욕부진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38키로까지 빼서 48키로까지 쉴세없이 먹고싶다.. 하지만 현실은 뚱뚱이 여자사람하나입니다. 흑흑흑

짜잔 뭔가 양이 작아보이신다면 제 사진의 잘못입니다. 사진으로 보는것보다 양이 많아서 살짝 당황했음. 원래 배달음식 안남기자는 주의 인데 이건 3일치 식량이라는걸 느꼈습니다. 심지어 새우튀김에서 깜짝놀람 ㅋㅋㅋㅋ 내가 알던 새우튀김이 아니였어요.

 

이거보이세요? 왠 국물내기용 새우가 있지? 했는데 생각보다 안에 살이 실하게 들었더라고요. 머리까지 다 씹어먹을 수 있어서 맛있긴한데 자꾸 껍데기가 내 잇몸을 공격했긔.... 제가 원한 새우튀김은 이게 아닌데 말이죠. 근데 맥주안주로는 딱 좋은것 같아요. 이때 맥주가 없어서 그렇게 느끼했나... 새우튀김을 시키면 간장이 따로 옵니다. 근데 나는 1000원이나주고 양념소스 따로시켰는데 안온거있죠.. 흐.... 그래서 전화했더니 다시 가져다주신다는 거에요!! 이 추운날 그거 하나 가져다 주신다고 고생을 하실바에는 다음에 서비스 달라고했음.ㅇㅇㅇㅇ 내 돈 천원이 버려지는 순간이였긔....그래도 칭찬의 박수 잘했다 짝짝짝~

 

후라이드는 상당히 바삭바삭합니다. 하지만 닭들이 거의 뻑뻑살밖에 없어서 콜라가 절실했음... 그리고 양념소스가 없었기 때문에 나의 입은 매말라가고 힘들었어여... 치킨 먹으면서 소스그냥 가져다달라고 할걸 싶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뭐랄까 상당히 바삭바삭해서 맛은 있지만 닭들이 뻑뻑살이 넘나 많아서 목막히는 그런 맛이였어요. 그래도 깔끔한 후라이드 맛이 좋았어요. 약간 닭 염지가 들쭉날쭉한지 어떤건 짜고 어떤건 안짰음. 그래도 대부분 맛나는 후라이드 였어요. 소금찍어서 먹었는데 음... 역시 다음에는 양념을 같이 시켜서 먹어야 덜느끼할것 같아요.

 

이건 간장치킨입니다. 간장치킨이 특히 더!! 뻑뻑살이 많았음. 그렇게 감동적인 맛은 아니였어요. 그래도 일반 간장소스랑 살짝 다른 그런 소스였어요. 뜨거울때는 한참 맛있었음. 근데 역시 자취생 치킨은 다음날 다 식었을때 아닙니까? 여태 식어도 맛있는 치킨은 금방친세마리치킨이랑 땅땅밖에 없었는데요. 역시나 맞습니다. 식어도 부드럽게 씹히는 그런 치킨은 아니였어요. 그래도 간장소스가 잘 배어들어서 먹을만했음. 근데 후라이드랑 간장만 먹으니까 확실히 느끼하긴 했어요. 심지어 새우도 후라이드라서 치킨무로 꺼뜨릴수 없는 느끼함이였음 ㅋㅋㅋㅋㅋㅋㅋ 양념소스만 딱 있었으면 완벽했을텐데 말이죠. 다음에 꼭 양념소스 주쎼요!!!!

 

**총평

후라이드가 정말 바삭바삭하다

뻑뻑살이 조금 많았음

치킨의 조각들이 너무 들쭉날쭉해서 당황스러웠음

간장소스가 짭짤하느 맛있었음

후라이드반 양념반으로 먹어야함 여기는

새우튀김이 독특했음

머리까지 다 씹어먹다가 새우뿔에 가끔찔림

그래도 맛있음

새우는 식어도 맛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