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한일상/일상

[인형뽑기]동성로 인형뽑기해서 뽑은 인형자랑

by 임오니 2016. 11. 30.

우리 직진 자매는 3만원 들고 인형뽑기에 올인하는거 좋아합니다

맨날 둘이 밥먹으러 나가면 뽑기 하려고 동성로 온만 뽑기 다 돌아다녀봤어요ㅋㅋㅋㅋ

근데 웃긴건 허탕치고 오는 법이 없습니다

왜냐고요? 딱 인형들이 뽑힐것만 넣거든요 근데 그것만 있으면 안됩니다.

돈을 아끼지 않고 투자를 해야지 인형이 뽑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맨날 엄마한테 둘다 등짝스매쉬 맞음 ㅋㅋㅋㅋㅋ

다큰 애들이 왜 이런거나 뽑고 있냐고 말입니다. 맞아요 우리는 미련곰탱이입니다

근데 뽑기는 중독이에요 맞아요 ㅋㅋㅋ 뽑기는 멈출수가 없쉌ㅋㅋㅋㅋ

우리 자매는 인형을 뽑으면 N분의 1을 하기때문에 사진보다 인형이 더더 많습니닼ㅋㅋ

사실 안비밀인데여 저희 언니가 뽑기 고수에여 ㅋㅋㅋㅋㅋ

저는 두개밖에 못뽀고 다 언니가 뽑음 ㅋㅋㅋㅋㅋ

언니 옆에서 흥분해가지고 맨날 사진찍는다는거 까먹어서 집에 전시해놓은 애들밖에 없어여 ㅋㅋㅋㅋㅋ

이 인형들을 스타트로 우리 자매들은 동성로 모든 인형뽑기 가게를 전전하기 시작합니다

이리저리 다니면서 돈도 많이 잃고 이날 우리 직진자매는 두당 2만원이라는 돈을 쓰게됩니다(4만원)

근데 이날 돈쓴게 문제가아니라 우리가 인형을 이만큼 뽑았다는 사실에 미칩니다 ㅋㅋㅋㅋㅋㅋ

이 아이들이 아주 잘뽑히는 명당이 있는데요 그건바로 동성로에 옛날 피자헛자리에 가면 엄청 큰 뽑기방이있어요

그쪽에 사람들이 뽑고 남기고 간것을 서치해서 뽑으시면 잘뽑힙니다.

근데 기본 만원은 넣어야지 이만큼 나옴 ㅋㅋㅋㅋㅋㅋ

만일 여자 둘이가 서로 부둥켜 안고 끄아아 거리고있으면 그건 바로 우리 직진 자매입니다

처음 애들이 얼굴이 이상한것들도 많았어요 근데 이제 이쁜애들 많음

인형을 계속 뽑고있지만 아직 얼굴 엄청 못생긴거는 안나왔음 ㅋㅋㅋㅋㅋ

참 다행입니다 다 예쁜아이들만 있어요

이건 제 콜렉션입니다. 언니랑 저는 따로 살거든요 예쁘고 무민같은건 다 언니가 들고떠났음 미엉

ㅠㅜㅠㅜㅠㅜ 저도 예쁜거 갖고 싶은데 말이죠ㅠㅜㅠ 저 가오나시 물병은 선물 받은거 ㅎㅎㅎㅎ

저 중간사이즈 지방이 인형은 난생처음 인형뽑기서 뽑은 5천원짜리 인형입니다. 너무 사랑스러워요

그래서 먼지도 맨날 털어주고 있음

물론 저 인형들은 언니가 다 뽑아주기때문에 뽑신께서는 예쁘고 마음에 드시는걸 다 들고가십니다

둘다 흥분해서 사진을 못찍었는데 저 이상해씨는 스티치6마리를 5천원에 뽑고 교환한것입니다

스티치가 가지고 싶으시다면 자라 앞쪽에 작은 인형뽑기가 있는 곳으로 가세요

거기 집게 힘이 아주 좋답니다

왠만하면 다 잡더라고요 놓는애들도 별로 없고 ㅎㅎㅎ 특히 스티치가 잘뽑혀요

요 아이는 집에 하나 더있는데 더 자그마한걸 천원넣고 남치니랑 뽑았어요

남치니가 안될거 같다고 했는데

네 전 뽑기신의 동생이니까요 뽑았습니다

기분 쨰져서 사캐먹으면서 인증샷 찍었어요 그래서 블로그 프사도 했음 ㅋㅋㅋㅋㅋ

이컬렉션은 언니의 컬렉션중 절반의 일부입니다.

언니 차에가면 무민이 모자쓴것부터시작해서 꽃단거 못생긴거 땅땅한거 다있습니다

저 잠자는 아이들은 캐릭터 다모으려고 하다가 돈 너무 쓸거같아서 언니 끌고 나와버렸습니다.

저 스티치 보이나요? 너무 귀여워요ㅠㅜㅠㅜㅠㅜㅠ사랑스러워

이것도 다 내꺼였으면 좋았을텐데 ㅜㅜㅠㅜㅠ

이날은 앞전에 스티치 6마리에 티거랑 고양이 한마리 뽑고 둘이 신나가지고 술마신날이에요

술 얼큰하게 마시고 세컨드호텔 지나가다가 인형뽑기집이 하나 더있더라고요?

거기에 남자들이 다 쌓아놓고 우리가 기다리니까

넣으면 나와옇ㅎㅎ 여기서 하세요 하고 천사미소 짓고가서

우리 사악한 직진자매는 만이천원을 투자하고 6마리를 더 뽑습니다 허허허허허허

네 저희는 이날 스티치6마리+티커,고양이+라이언등등6마리 =14마리를 뽑습니다

근데 많이 뽑았다고 좋은거 아니에요

저희 4만원썼습니다 원래 3만언 써야하는데 술마셔서 만원 더씀 ㅋㅋㅋㅋㅋ

네 뒷면보면 이렇게 라이언이랑 무민이랑 쿠마몬이 더있어여 ㅋㅋㅋㅋㅋ

이 예쁜이들은 잘 분배되어서 무민은 언니에게 라이언등등은 저에게 분배가 되었답니다

그렇다고 저는 혼자 돌아다닐때 뽑기에 함부러 돈을 투자하지 않습니다

언니랑 있을때 써요

근데 언니는 아니에요 ㅋㅋㅋㅋ 항상 나갔다오면 인형을 뽑아서 옵니다

뽑기신공이 얼마나 대단하냐면 걸려있는 인형을 향해서 휘돌려치기합니다 완전 리스펙트 마씌스털

 

요건 우리 언니가 혼자 놀러나갔다가 뽑아온 이브이와 나랑 스티치로 바꾼 이상해씨입니다

아주 예쁘군요 크흑 이상해씨 나 주기로했으면서 이쁘다고 들고갔음 ㅠㅜㅠㅜ

그래도 뽑아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저에게 사이다라는 약을 주셨어욬ㅋㅋㅋ

이것도 혼자 슥 나가서 뽑아서 온 도라에몽 가족 ㅋㅋㅋㅋ스티치도 ㅋㅋㅋㅋ

우리언니는 옛날부터 인형뽑기 소질이 있었는데

언니 대학다니던 시절 맨날 놀러나갔다오면 7쌍둥이 만들어오던 신의손 언니입니다

ㅋㅋㅋ어디서 꼭 한개씩은 뽑습니다

쌍따봉

요건 언니 가게에 배치해논 무민마을 사실 인형 더있는데 집에 다 두고오신듯ㅋㅋㅋㅋ

이렇게 우리 직진자매는 또 돈을 모으고 있습니다

왜냐고요?

 

인형뽑기할려고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