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한일상/일상

[식도락여행]오사카 식도락 여행_1탄

by 임오니 2017. 7. 28.

오사카를 6월달에 여행을 갔다왔는데 리뷰를 올릴 생각을 못했다니... 6월 초에 남자친구랑 둘이서 오사카 2박 3일 갔다왔습니다.

계획은 엄청 철저하게 해놓고 갔다왔는데 결국에는 나라일정 빼고는 다 캔슬ㅎㅎ 먹는게 너무 좋아서 단 둘이서 먹는데에만 집중하고 왔습니다. 처음에는 막 오사카 주유패스도 다 사고 여기갔다 저기갔다 계획을 다했는데 음식 한번 먹고는 계획을 다 버려 버렸습니다. 그만큼 맛있는걸 너무너무 좋아하는 커플이져ㅎㅎ 

저희 커플은 줄서는곳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오사카에 도착해서 도톤보리로 바로 갔는데 사람들이 모두 줄을 서있었습니다.ㅠㅠㅠ 하지만 저희는 뻔한 맛집도 싫어 할 뿐더러 줄서는 것도 싫어 해요.ㅠㅠ 그래서 이번 식도락여행의 목표는 줄도 서지 않고 맛도 좋은 알려지지 않은 맛집찾기 였습니다. 하지만 맛집은 알아보고 가지 않아서 어디가 알려진곳인지 어디가 안알려진곳인지 몰라요ㅋㅋㅋ

사진은 여태 오사카에서 먹었는 음식과 디저트 사진 찍어놓은거라서 좀 중구 난방 할거에요ㅋㅋ 포스팅을 계획하고 갔다온 여행이 아니기 때문에 완전 프리하다잉!!(음식 사진밖에 없어요ㅠㅠ 심지어 위치 설명도 두리뭉실할테니 양해부탁드려요.)

여긴 대구공항 바로 건너편에 있는 순대집. 생각보다 너무 일찍 도착해서 티켓팅도 안되고ㅠㅠ 배도 고프고 심지어 대구공항 푸트코트에는 먹을 만한게 없었어요. 어휴 집앞에 국밥집에서 국밥먹고 올걸 하다가 길건너 식당가자 해서 갔지요. 대구공항은 작아서 진짜 아기자기한 느낌...

바로 길 건너서 좀 걸으니 순대국밥 파는 곳이 있어서 들어왔어요. 그런데 순대가 리얼 순대 완전 맛있음bb

원래 이런 전통순대 막 식감도 별로고 맛도 별로라서 안좋아하는데 여기는 만두소 먹는것 처럼 엄청 맛있었어요.

남자친구도 눈을 동그랗게 뜨며 서로 먹느라 말도 안했다는ㅋㅋㅋㅋㅋㅋ

진짜 존맛탱♡ 핵맛있음 여기는 또 가고싶다ㅠㅠ 근데 대구공항 너무 접근성이 별로라서 가기 귀찮아요ㅠㅜㅠ 그래도 맛남 진짜진짜 맛있음 진짜ㅠㅠ 전통순대 못먹는 사람들도 잘 먹을 그런 맛?

완국ㅋㅋㅋㅋ순대국밥은 그럭저럭이였는데 순대는 진짜 맛있었네요. 옆에 초록색 알약 보이세요?

맞습니다 소화제에요 저희는 오사카에서 소화제 먹으면서 돌아다녔지요 후후

진정한 식도락여행ㅋㅋ

그냥 빠지면 섭한 창문샷

구름이 너무 예뻐서 자랑하고 싶어서...

비행기_하늘_예뻐서_자랑샷.jpg

저는 일본의 신기한 음료를 아주 좋아하기 떄문에 내리자 마자 음료를 뽑아 먹었습니다.

하지만 실패.. 저 푸딩음료는 진짜 푸딩스럽고 레몬 음료는 너무 쌔그럽고 으으 

그래도 일본에 왔는데 이런거 정도는 먹어줘야 일본왔다 하지요. 허허허허

여기는 오사카에서 워홀 갔던 친구랑 같이 회먹으로 갔던곳 이름은 잘 모르는데 애매한 식사시간때라 줄도 없고 해서 텅텅비어있던 기억이ㅎㅎ 디게 유명한 프랜차이즈 횟집이라는데 이름은 모르는... 그래도 여기 음식 진짜 다 맛있었어요.

저 게내장 진짜 미쳤음 핵맛있음ㅠㅠ 처음먹어보는 맛인데 진짜 맛있었다요ㅠㅜㅠ

진짜 먹으면서 이건 한국가서 팔고싶다 했어요 ㅋㅋㅋ 근데 한국가면 다운그레이드 되겠지... 이맛 안나겠지...

역시 일본에서는 1식 1나마비루 후후  회도 빵빵하게 시켰는데 가격이 싸서 너무 기분 좋았으뮤ㅜㅠㅜ

3명이서 실컷 배부르게 먹었는데 6000엔 정도 나왔지요 룰루랄라~

저 새우회도 진짜 맛있고 다 맛있고 ㅠㅜㅠ흑흑 넘 맛있었다 다시 가고싶다아아ㅜㅠㅠ

우어 이 장어해산물덮밥? 이거 정말 맛있어요 진짜 먹어보는거 추천.

이걸 고독한 미식가에서 처음 봤었는데 맛있을까? 했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심지어 양도 많아서 밥은 다 남겼다는ㅎㅎㅎ

진짜 이거랑 게내장은 꼭 드셔보세요 너무너무 맛있음.

안찍어주면 아쉬운 글리코상

글리코상 주변에 파블로 치즈케이크 집이 있길래 아이스크림도 먹고 치즈케이크도 사왔어요. 아이크림 사진은 내 얼굴이 나와서.. 못올리겠네요ㅎㅎ 근데 아이스크림도 진짜 맛있고 이 치즈케이크는 먹고 감동받아서 계속 하루에 한개는 꼭 꼭 사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서ㅋㅋㅋ

숙소는 너무 좁았지만 그래도 침대 커서 좋았어요.

저녁에 돈키호테에서 맛있는 육포랑 맥주를 사왔습니다. 육포가 종류가 많아서 얼마나 좋던지ㅠㅠ 심지어 육포가 엄청 부드러워서 교정하는 저는 너무너무 행복했어요ㅠㅠ 다른건 다 무난한 햄맛이였는데 저어기 왼쪽에 까만색 살라미?육포? 저건 진짜 너무 맛있어서 핵감동 진짜 느끼하니 고소하고 맛있어서 앉은 자리에서 다 까먹어버렸어요.

짱맛있

 

저녁에 또 출출해서 편의점 가서 초밥이랑 샌드위치를 사왔는데 엑 편의점 초밥에 고등어초밥이??? 하고 먹었는데 역시 사스가 니혼bbb

편의점 초밥 퀄리티가 초밥뷔페 초밥보다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저 계란 샌드위치는 하도 맛있데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저 샌드위치 그리워서 집에서 만들어 봤는데 저맛이 안나ㅠㅜㅠ 흑흑흑흑

너무너무 가고싶었던 구로몬 시장.

저는 사실 시장같은곳에 돌아다니는 걸 정말 좋아해서요. 아침 이른시간에 쿠로몬?구로몬? 시장에 딱 갔는데 그래도 안쪽에 사람들이 바글바글

배도 고프고 일본에 왔으면 초밥집에 들어가자 해서 길가다가 왠 장인이 있을법하게 생긴 초밥집이 있길래 쑥 하고 들어갔어요.

오오 비주얼이 장난 없긔ㄷㄷ

들어가니까 한국사람들도 조금 있고 일본할아버지들도 있어서 신뢰를 했어요.

원래 맛집이란 할아버지 할머니가 많은곳이랍니다.

여튼 바로앞에서 초밥을 만들어 주시는 분 내공을 보고 속으로 아주 잘왔다 싶었습니다. 자리가 그렇게 넓지는 않았지만 푸근하니 좋았어요.

역시 일본에서는 1식1나마비루 ㅎㅎ

 

ㅎ... 여기 진짜 맛있어요. 여태 내가 먹었던 초밥은 전부다 가짜 초밥이였떠어어어~!!!

한입 먹자마자 남자친구랑 서로 놀라서 쳐다봤어요. 이게 바로 초밥이라는 것인가ㄷㄷㄷㄷㄷㄷ 뭐랄까 제가 미식가도 아니고 그냥 대식가인데 이런 초밥은 난생 첨먹어 봤어요. 진짜 내가 이런 말을 쓸줄은 몰랐는데 생선의 숙성도도 완벽하고 밥과의 조화가 와 장난없어요 진짜 여긴 진짜 맛있었어요.

줄도 없고 그냥 여기갈까? 하고 들어갔는데 진짜 맛집ㅠㅠ 진정한 맛집ㅠㅠ

남자친구랑 나랑 하도 맛있다고 으음~ 너무맛있다 하고 껄껄웃으니까 만들어 주시는 분도 웃겼는지 맛있냐고 물어보시더라고요ㅋㅋㅋㅋ

우리 리액션이 너무 컸나ㅋㅋㅋ 근데 여긴 진짜 맛있었어요 감동의 도가니

너무 맛있어서 800엔 짜리 비싼 참치초밥 한세트 더 시켜먹고 나왔자나요. 후.. 너란 초밥집

완전 감동 초밥집.

여기 사진을 안찍어서 너무 아쉽다ㅠㅜㅠㅜ 그만큼 먹을거에 집중하느라 사진을 못찍었어요ㅋㅋ

요건 길가다가 목소리 걸걸하신 거짓말 못하시는 할머님께 샀는 관자 조개꼬치구이.

이걸 주시는 할머님께서 목소리 한 담배 100까치 피신 목소리로 시크하게 "베리 딜리셔스" 하셔서 호옹이? 했는데

정말 베리 딜리셔스

관자보다는 조개꼬치가 더 맛나용 쫄깃하니

관자는 너무 부들부들하고 둘다 여튼 맛있었다는

또 지나가다가 야채 튀김을 팔길래 샀습니다. 저희는 다 사람이 줄 안서있는 곳에서 샀는데 와우 진짜 바삭바삭 특히 가지튀김이 너무 맛있어서 남자친구랑 경쟁했어요. 여기가게는 모자가 하는 곳 같았는데 진짜 바삭바삭 금튀김인듯 넘 맛있었음.

 

여기도 구로몬시장에 있는 우동집입니다. 여기는 좀 입맛에 안맞.. 근데 또 새우튀김은 왤케 맛있는 건지.. 저 새우튀김만 5개 먹고싶었습니다.

그런데 좀 많이 짜서 입맛에 안맞았는데 맛없지는 않았어요. 주인 할머니도 유쾌하고 좋았음.

사람도 없이 한산해서 좋았던 곳

요거는 미소 우동인데 개인적으로 미소를 안좋아해요. 남자친구가 먹었는데 바닷물을 마시는 것 같은데 청국장 맛이난다 라고 평을 해주더라고요.

이건 내입맛에 완전 안맞았어요. 빠이 사요나라

이건 로손편의점에서 샀는데 정말 맛있었어요ㅠㅜㅠ 근데 배불러서 한입먹고 가방에 넣어놨다가 다 녹아서 버려야 했다는 그 디저트ㅠㅠㅠㅠㅠㅠ

로손편의점은 진짜 사랑입니다. 로손편의점 꼭 가세요ㅎㅎ

 

사진이 다 안올라가는 탓에 2탄에서 또 사진투척 하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