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한일상/일상

[동성로]동성로 인형뽑기 잘뽑히는곳 추천/호가든 로제

by 임오니 2017. 2. 8.

어제는 또 언니와 만원자리를 들고 오후 8시30분에 나가 10시까지 인형뽑기를 했더랬죠

결국 저희는 7명의 친구들을 얻고는 맥주먹고 꿀잠 잤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곳에서는 많이는 못뽑았는데 토이게임장?인가 부산어묵집 옆에서 6마리 뽑았습니다 ㅋㅋㅋ

계속 이집저집 돌아다니면서 인형뽑기를 했지만 그쪽이 제일 힘이 좋더군요

완전추천 우리 예쁜 아가들을 뽑고나면 밀려드는 후회감은 어쩔수가 없네요 ㅋㅋㅋ

그래도 그 뽑히는 희열감 유희열~ 뽑기는 정말 중독이 아닐수가 없네요

아우 이뻐 ㅋㅋㅋ

봉구비어에서 호가든 로제맛? 로즈맛? 먹었는데 라즈베리맛이랑 똑같더라고요

예쁜 분홍맥주라 내 마음도 분홍분홍해

넘나 맛있음 ㅠㅠ흑흑  근데 가격이 6천원이 넘음

이럴때 언니 찬쓰를 써서 4병이나 먹었습니다.

분홍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