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한일상/일상

[동성로] 인형뽑기 명당 추천

by 임오니 2016. 12. 4.
오늘도 직진자매는 인형뽑기를 하러갑니다ㅋㅋ 근데 오늘은 나혼자 감ㅋㅋㅋ 언니는 친구보러가고 직진동생인 저는 살것만 사고 바로 인형 뽑으러 고고싱 했습니다
혼자 돌아다녀서 또 오늘 사진을 못찍었네요 오늘은 4천원가지고 세마리를  뽑았습니다 ㅋㅋㅋㅋ 근데 무려 꼬북이를 뽑아왔어요ㅋㅋ 오늘 돈은 만오천원을 썼는데 초반에 뽑은곳은 명당자리에서만 뽑았어요 다른데서는 돈만버림ㅠㅜ크흡흡ㅠㅠ 명당자리를 점지해드리겠습니다 이쪽 두군데를 직진자매는 자주가는데 이쪽이 좀 더 잘 뽑히고 집게힘도 좋아요
다른데는 아직 더 연구해봐야해요
근데 진심으로 이 두곳은 오천원만 넣어도 다뽑힘ㅋㅋ

졸귀탱ㅠㅠ 이 꼬부기는 어디서 뽑았냐면
동성로 미스터피자 있던 자리에서 2천원 주고 뽑았습니다ㅋㅋ 쌓기 스킬쓰려고 일단 천원으로 쌓고 다른거 집었는데 뽑힘ㅋㄲ 이쪽은 작은 인형도 잘뽑히는데요 왜냐하면 유동인구가 많아서 사람들이 인형 쌓아놓고 가기때문에 확률이 좀 좋습니다ㅋㅋ
하지만 인형 집는건 자기 재량이라는거~ㅋㅋㅋㅋㅋ

동성로 제일 큰 뽑기장이라고 해도 무관할정도로 넓은데요 잘 보고 뽑으세요ㅋㅋㅋㅋ 화이또
다음은 작은 인형뽑기 명당입니다

이쪽은 이천원주고 작은애들 하나씩 뽑았어요 이쪽도 사람들이 자주가는데 맥도날드 가는 길목에 클리오? 옆쪽에 있는 곳입니다ㅋㅋ 작은인형뽑기가 있는곳이에요 큰 인형만 있는곳이랑 헷갈릴수도 있습니다~
이쪽도 유동인구가 많은편이라서 인형이 잘 쌓여있는데요 저희 직진자매가 스티치 6마리 뽑았던 곳이 바로 이쪽입니다
이곳은 주인이 항시 대기하면서 막 관리잘해줘서 인형도 금방금방 쌓아주시고 해서 아주 좋아요ㅋㅋ 이 인형뽑기는 특히 스티치 쪽이 방향도 잘 잡히고 집게 힘도 좋습니다 하지만 다른인형이 예쁘다면 패스ㅋㅋㅋㅋㅋㅋㅋ 이쪽에 가서 이천원 넣으면 한개는 나옵니다ㅎㅎ 하지만 잡는거는 자기 재량이라는거 잊지마세요ㅋㅋ 그리고 인형이 쌓여있는곳에 해야 확률이 높지 인형이 없는곳에서 하면 돈만날립니다
나올것같다는 곳에 돈을 투자해야합니다

네 그렇게 저는 4천원 이외 돈을 버렸구요ㅠ
아 제가 만원을 날렸는데 이제 이유를 알겠네요 다른데 돌아다녔는데 다른데 다 안뽑혔어요ㅠ 하나라도 뽑고싶으시다면 여기 추천하는곳 가보세요 생각보다 잘뽑힙니다ㅋㅋ
하지만 안목과 인형 잡는건 자기재량이에요
실력이 좋으면 다른데에서도 다 잘뽑음ㅋㅋ 저는 쪼랩이라서 안전빵만 찾습니다ㅋㅋ

사랑스런 꼬부기 겟또~
다음엔 피카츄 뽑아야지~~헤헤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