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뷰티

[라끄베르]가성비좋은 클렌징폼/딥 앤 모이스트 더블액션 클렌징폼

by 임오니 2018. 1. 16.

 

역시 여자 셋이 있으니 클렌징폼이 뚝딱 하고 떨어지더라고요. 그래서 왓슨 털때 클렌징폼까지 털어왔습니다. 클렌징폼을 뭘 살까 고민고민을 하던 언니와 저는 일단 많고 뽀득뽀득한 그런걸 사자고 했습니다. 잘씻기는건 역시 퍼펙트휩이 좋았지만 저희 언니는 얼굴이나 몸이나 쓸데없이 예민해서 벌개지더라고요. 참.. 울 집에 쓰는걸 사는데 언니얼굴에 맞춰야하다니.. 후우 곧 같이 사니까 참는다. 그렇게 저희 자매는 이것저것 가격비교를 하다가 8천원정도의 저렴한 가격! 그리고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커다란 크기를 보고 바로 사버렸습니다. 물론 겉을 주물러보니 상당히 쫀쫀한 제형인 것 같아서 샀습니다.

자 크기가 느껴지십니까? 게다가 사진이 온천수 사진이라 엄청 믿음직 스러웠어요.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지워준다는 문구가 눈에 띄군요. 언니랑 늍흘즤나 폴밍킐렌줠 사려다가 그만뒀자나요. 뭔가 좀 거부감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

뒷면은 항상 필요한 분들께 주는 선물입니다.

 

짱짱하게 닫겨있네용 ㅋㅋㅋ 네 다음.

제형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까암짝 놀랬네요 ㅋㅋㅋㅋㅋ 저 살아있는 모양을 보세요. 얼마나 단단한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뭐랄까 잘 안짜져요 ㅋㅋㅋㅋㅋ제가 손힘이 좋은 편인데도 진짜 악력훈련기인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두손으로 짜서 뜯어 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신 쪼온쫀 해요. 쫀쫀해서 좋아요. ㅋㅋㅋ

요롷게 거품도 잘납니다. 제 손등은 물기가 없어서 거품이 잘 안났는데 저희언니가 답답했는지 직접 거품을 내줍니다.

짜잔 요롷게 쫀쫀한 거품이 잘 나와요.

물로 헹궈주면 엄청 뽀득뽀득해요. 향도 제가 좋아하는 향이에요. 어디서 많이 맡아본 향인데요. 그게 뭐더라 그 에뛰드하우스에서 예전에 있던 그 베이킹파우더폼클렌징인가? 여튼 그런 향이에요. 시원한 향이라서 거부감도 없고 생각보다 클렌징이 잘되서 가성비 갑인것 같아요. 대신 너무 딱딱해서 힘들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평

뽀득뽀득해진다

향도 좋다

거품도 잘난다

너무 뻑뻑해서 잘 안나온다

손에 악력기르기 좋을듯

가성비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