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뷰티

[클리오]힐링버드 보태니컬 컨디셔너(로즈&시더우스향/프리지아&그린부케향)

by 임오니 2018. 1. 22.

왓슨에서 사은품으로 힐링버드 트레블키트 받고는 힐링버드 제품에 흠뻑 빠져버렸습니다. 다른건 모르겠지만 저는 탈색모라서 머리가 한뻑뻑 하거든요? 근데 힐링버드 샴푸로 머리를 감고 컨디셔너로 머리 케어하니까 얼마나 부드러워지던지 ㄷㄷㄷㄷㄷ 제 머리가 이렇게 부드러워진건 또 처음이였네요 ㅋㅋㅋㅋㅋ 이거랑 제이숲 헤어팩으로 헤어 케어하니까 얼마나 머리가 부드러워진지 몰라요. 이렇게 샘플쓰다가 갈아탄거는 진짜 오랜만인것 같아요.

짜잔 사실은 요것때문에 샀습니다. 쿠팡에 최저가로 8천9백원정도로 팔고있더라고요. 향은 그럭저럭 프리지아향이 나서 좋아요 ㅎㅎㅎㅎㅎ 프리지아랑 그린부케라니 진짜 꽃향기가 머리에서 풀풀나서 하루종일 기분이 좋습니다. 찌이인하게 머리에 남지않고 은은하게 계속 나서 진짜 기분좋아요. 뭔가 꽃향기 풍기는 녀자가 된 기분이랄까요?ㅋㅋㅋㅋ

뒷면은 언제나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사진을 찍습니다. 저기 설명처럼 모발을 향기롭고 촉촉하게 만들어 줍니다. 빗자루였던 제 머리를 빗기게 만든 그 제품이에요 ㅋㅋㅋㅋㅋ 이거 완전 광고하는것 같네요 ㅋㅋㅋㅋ 근데 힐링버드 제품 완전 효과 쩔어여 ㅋㅋㅋㅋㅋ

짜잔 요거는 힐링버드 로즈&시더우스향 헤어세트 산거입니다. 원래 세트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팔길래 바로 구입해버렸지요. 근데 로즈 시더우스향이 더 맘이 드는건 안비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긴가민가하고 그냥 구입했는데 로즈시더우스향은 약간 시원한 향이 나서 제 취향에 탕탕 저격해버렸긔..ㅋㅋㅋㅋㅋㅋ 이거 기다리는데 얼마나 똥줄이 타던지ㅠㅠ흑흑 로켓배송이긴 했었는데 그 사이도 기다리는데 현기증날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 딱히 헤어제품에 집착하고 하지않는 사람인데 이걸로 머리 한번 감고는 완전 보들보들해서 찾아쓰고 있어요. ㄷㄷ진짜 마약같은 머리케어 제품이랄까..ㅋㅋㅋ

요 장갑은 제 아침출근시간을 단축해 주는 요상한 녀석입니다. 정말 재미있는건 새끼손가락 들어가는 곳도 장갑길이가 똑같아서 너무 크다는점?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손가락 밸런스 붕괴시킨 장갑은 첨봅니다.ㅋㅋㅋ 그래도 머리가 생각보다 빨리말라서 좋은것 같아요. 이거 없으면 20분은 머리 말려야하는데 그래도 한 10분으로 줄여줍니다. 그래서 바싹 안말리고 5분만 말리고 집에서 쫓아나옴 ㅋㅋㅋㅋ

짜잔 요건 헤어세트입니다. 퀵드라이장갑 맞다! 이름을 까먹고있었는데 퀵드라이장갑이네요. ㅋㅋㅋㅋㅋ 여튼 요 세트구성이 만얼마밖에 안하길래 호닥닥 샀어요. 무려 품절 되기 직전에 샀다능 ㅋㅋㅋㅋㅋㅋ 잔량이 3개 남았을때 바로 구입했었어요. 진짜 샴푸는 모르겠지만 컨디셔너들이 짱짱맨인듯.

수분가득 무첨가로 순하게 기분까지 향기롭게~~ 라고 써있네요. ㅋㅋㅋㅋ확실히 이 제품 쓰고 머리가 건강해 진것 같아요. 머리가 손으로도 안빗기던게 슉슉 실빗으로 빗어도 빗기고요. 탈색모지만 탱탱해 보입니다. 그리고 제일 좋은건 부스스해 보이던 머리가 차분해 졌다는거? 그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ㅎㅎ

샴푸는 아직 안뜯었습니다. 언젠가는 써줄게.

뒷면도 혹시나 몰라서 ㅎㅎ

요즘 이놈만 쓰고있습니다. 내 머릿결을 책임지는 너 사랑스럽구나.홍홍홍

역기 뒷면도 한번 쫌 보세요. 아 이거 참고로 찾아보고있었는데 클리오꺼라서 깜 to the놀 ! 했습니다.

 

**총평

효과가 완전 좋다

탈색모가 빗기는 기적을 봄

머리 행궈낼때 그 때 그 부드러운 내 머릿결에 반함

머리가 차분해 진다

빗자루 탈출함

극손상모  헤어팩이랑 같이 쓰는거 추천

탈색모 필수템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