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한일상/생활꿀팁

[12월 세일] 12월 올리브영 세일 & 왓슨스 세일

by 임오니 2016. 12. 2.

오늘 출근길에 올리브영 12월 세일 포스터가 마구마구 붙여져 있어서 올리브영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올리브영은 역시 세일때 가야 제맛 ㅋㅋㅋㅋ

이 좋은 날은 공유해야합니다 ㅎㅎㅎ

그리고 양대산맥인 왓슨스도 12월 세일이 진행 된다고 하니 같이 조사해봤어요

먼저 올리브영 행사입니다

올리브영 행사기간은 12월 1일 부터 12월 5일까지네요

어제부터 시작이였다니 이번에 올리브영 행사는 엄청 빨리시작하는것 같아요~

 

역시 키스미는 올리브영 세일할때 사야 합니다 그게 정말 이득인것 같아요 ㅎㅎ

이번에 키스미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사려고 계획했는데 딱 맞게 올리브영이 세일하네요 ㅎㅎㅎㅎ

그리고 저는 염색을 세일기간에만 합니다 ㅋㅋㅋ 항상 푸딩 염색약을 사용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어떤 염색약을 살지 한번 서치해보고 염색을 해볼까해요ㅋㅋㅋ

 

 

다음은 왓슨스 세일입니다

왓슨스는 지금 이벤츠를 두개 겹쳐져서 진행중인데요

12월 UP to 50% BIG Sale 기간은 12월1일부터 12월 7일까지입니다

그리고 왓슨스 파워셀링 아이템 이벤트는 11월 26일부터 12월 30일까지 쭉 이어지네요 ㅎㅎ

호오 이번에는 왓슨스에도 들러서 가격비교 해봐야겠어요 원래 왓슨스랑 올리브영에 겹치는 품목들이 있으니

더 이득인 걸 찾아봐야겠어요 일단 키스미는 몇프로까지 세일하는지 왓슨스에 안써있으니까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가격비교 해봐야겠어요ㅎㅎㅎ

근데 제가봤을때는 두개다 똑같은 것같으니 적립 잘해주는 곳을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오 왓슨스에 마음의 소리 콜라보 제품들이 있네요

요즘 인기절정인 마음의 소리 두피쿨러를 구입했었는데 캐릭터가 매우 귀엽습니다

마음의 소리 틴트밤이랑 핸드크림은 좀 소장욕구 불러오네요

내일 다 쓸어담으러 가야겠습니다 ㅋㅋㅋ

저는 내일 정승처럼 번 돈을 개처럼 쓰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스트레스 해소에는 돈쓰는게 짱인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12월 행사 품목은 온라인 매장에서도 진행하고있는것도 많으니 온라인 몰에서도 한번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