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기타

[스위치]닌텐도 스위치 개봉기 / 젤다의전설 초반 플레이 후기(스포주의)

by 임오니 2018. 3. 7.

무려 2018년 3월1일. 3.1절에 언니는 잠시 밖에 볼일 보러가서 애기들을 몽땅 제가 맡아야 하는 날이였습니다. 조카가 키즈카페 가고싶다고!~ 가고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저도 몸편할겸 키즈카페로 날아갔(택시)는데요. 아니나 글쎄 삼일절에는 키즈카페가 쉬더라고요.하... 이날 택시비 매우 아깝고 슬프고 이애들을 어찌 봐야하나 싶고 그랬습니다. 집으로는 죽어도 가기싫다고 박박우기는 애들 딱콩 한대씩 먹여줌.ㅋㅋ 싫은건 싫은거지만 떼쓰는건 나한테는 안됨. 절대 ㄴㄴㄴ 여튼 밖에 공원에서 뛰놀게 할까 싶어서 밖으로 나왔습니다.

호오옹이? 삼일절이라서 삼일절 행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다행히도 저날 날이 따뜻했습니다. 중고등학생들도 걸어가고 어르신들도 걸어가고 있더라고요. 트럭에서 대한독립 만세!! 하고 만세삼창하는데 주위에 있던 사람들 모두 만세해줘서 나 울뻔함ㅠㅠㅠ 눈물이 울컥나더라고요ㅠㅠㅠ흑흑 나년 이렇게 감성적이다니. 여튼 '저게 뭐하는고에요오?'하고 뭍는 조카와 이쁜이를 위해서 스피드오니가 등장함.ㅋㅋㅋㅋㅋ
"내이름은 스피드오니! 설명충이지!"
그날 일제강점기 부터 을사조약, 태극기의 시초 그리고 만세운동과 독립운동가분들의 업적 그리고 독립후 6.25 전쟁이 어떻게 일어났는지 까지 미친듯이 이야기했더니 계속 떠들던 애들이 입다물음.ㅋㅋㅋㅋㅋ 이것들아 이거 나중에 크면 다 학교에서 배운다 ㅋㅋㅋㅋㅋㅋㅋㅋ학교에서 졸지말고 새겨들어.

한참을 생각하다 저는 ps4와 닌텐도스위치를 편하게 구경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홈플러스를 선택했음 ㅋㅋㅋ 왜냐하면 안에 기본으로 다 키즈카페가 있더라고요.홍홍홍 내돈을 쓰겠지만 그만큼 내 자유시간이 늘겠지 싶어서 애들을 데리고 홈플로 향했습니다. 이날 개쌩얼로 나왔는데 사람들 모두 날 애들엄마로 볼것 같아서 맘편했긔.ㅋㅋㅋㅋㅋㅋ 여튼 애들을 키즈카페에 밀어넣었더니 내 얼굴 쳐다도 안보고 호다닥 들어감. 못된것들..... 심지어 중간에 조카가 만들기한다고 삐엑삐엑 해서 돈 더씀.ㅠㅠ크흑 이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나에게 3시간이라는 금같은 시간이 생겼죠.호호

일단 바로 스위치랑 ps4가 있는곳으로 향했어요. 저는 이상하게도 전자관이 제일 재밌음 ㅠㅠㅠㅠㅠㅠ 넘 행복캥ㅜㅜㅜㅠㅠㅠㅠ 쌩얼로 모자덮어쓰고 그어어엉 거리면서 게임코너를 맴도니까 관광오신 외국인들 나보고 도망감.ㅋㅋㅋㅋㅋ죄송합니다. 잡아먹지 않아요. 여태동안 스트레스 받는게 상당히 많아서 죽을것 같은 날이였는데요. ps4있었으면 바로 샀음 진짜.ㅠ 근데 없더라고요. 싹다 엑스박스로 바뀌었음.하... 플스 게임3개까지 들은거 36만원 할때 샀어야했는데.... 미안하다 너의 소중함을 몰랐다.....여튼 그래서 한시간을 계속 맴돌면서 고민하다가 그냥 닌텐도 스위치 질렀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일본가서 닌텐도 스위치 봤는데 울나라랑 별 가격차이가 많이 안나더라고요. 심지어 품ㅋ절ㅋ ㅋㅋㅋㅋㅋ 아몰랑 내돈인데뭐 12개월 할부해주세여 ㅎㅎ

두근거리는 맘으로 카드슬래쉬를 한다음 편안하게 식당가서 밥먹음. 크으 존맛. 개꿀맛이였음.ㅋㅋㅋㅋㅋ 지름신이 내린 다음 먹는 밥이란 크으~~ 약간 꿀팁드리면 칠성홈플러스 푸드코트가 진짜 맛있음 ㅋㅋㅋㅋㅋ 싹다 맛남 ㅋㅋㅋㅋ

하... 게임기만 있으면 게임 못하니까 젤다의 전설이랑 슈퍼마리오 오디세이 샀습니다. 미련한 짓인건 알지만 나는 바로 뜯어서 하고싶었단말이양 잉잉!! 여튼 몬스터헌터 더블엑스 살까하다가 마음을다잡고 1인용꺼 한개 2인용꺼 한개 샀는데 마리오 오디세이는 2인용이 2인용이 아니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영어와 일본어를 잘 못하는 관계로 일단 한글정발된것만 샀음. 아마 몬스터헌터XX샀으면 나는 미궁으로 빠져들었을지도.

홈플에서 바로 산다는거 자체가 미련한걸 알았지만 이날은 그냥 막 지르고싶은 날이였습니다. 몰라여 그냥 뭐 참을성없는 여자의 쇼핑이라고 생각해 주십시여.ㅎㅎㅎㅎㅎ 심지어 케이스도 인터넷에서 시키기 귀찮아서 비싼값주고 걍샀음 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도 안에 보호필름이 들어있는거라서 돈 더안들였습니다.ㅋㅋㅋ

액정붙이는법이 적혀있었지만 처참히 실패했습니다.ㅎㅎㅎㅎㅎ 안에 먼지 다들어감 ㅋㅋㅋㅋ

짜자잔 예쁘게 뜯었습니다. 호호홓호ㅗ호호ㅗ호호호ㅗ 내년에는 플레이스테이션 살거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스박스가 제일 화질이 좋다고 하던데 잘 모르겠고 내년에는 플스 산다. 기다려라ㅂㄷㅂㄷ

조이콘과 화면(?)이 있네요. 하... 지금도 생각하지만 참 잘산것 같습니다. 만족도가 5조5억%정도 됩니다.(개인적으로)

조이콘입니다. 실물보니까 네온색이 진짜 네---온---- 이더라고요. ㅋㅋㅋㅋ네온 그자체색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심플한 회색을 샀습니다. 플스재질일줄 알았는데 전혀 달라서 깜놀 ㅋㅋㅋㅋㅋ 여러분 꼭 실물보고 사세요. 색이 화면색이랑 조금 달라요.

조이콘은 한손에 쏙 들어옵니다. 한쪽씩 따로따로 쓸수있다는게 정말 매력적인것 같아요. 요즘 매일 저녁에 거실에 널부러져서 팔벌리고 젤다하는데 만일 플스였다면 가능하지 못했는 자세입니다. 한쪽씩 떨어지는 조이콘 정말 굿굿베리굿~

화면은 제 생각보다 작아서 깜놀했습니다. 맞아.. 이건 휴대가 가능한거였지?ㅋㅋㅋㅋ 이생각했습니다. 제 눈이 나빠서 그런지 젤다하는데 글씨가 ㅋㅋㅋㅋㅋ안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질은 좋다만 제눈이 ㅋㅋㅋㅋㅋㅋㅋ 제눈이 넘 나빠서 글을 자세히 읽기 좀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안보이는건 아님. 정말 선명하게 보이지만 저는 워낙 눈이 나빠서 큰화면을 원하는것 뿐입니다.

두께도 생각보다 살쯔악 있습니다. 그냥 신나서 이것저것 다찍음.

크으으으으으으 크으으으으으으ㅡㅇ크으으으ㅡ으으 오우 이거 처음켤때의 흥분이 지금 다시 솟아나는것 같음 ㄷㄷㄷㄷ

일단 설정을 해주기전에 제 소듕한 스위치에게 옷을 입혀줍니다. 정말 조심히 했지만 처참히 실ㅋ패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에 먼지 다들어갔지만 뭐 상관없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건 2인용할때 유용한 악세사리입니다. 끈이 있어서 조이콘 집어던져져도 괜찮습니다.ㅋㅋㅋㅋ 스위치는 플레이 방식이 거의 3~4개라서 참 좋음. 게다가 진동도 괜찮아서 저는 흥미롭게 하고있습니다. 동작 겁나 잘인식함.ㅋㅋㅋㅋㅋㅋㅋ

짜잔 완전체 모습입니다. 크앙 너무 좋앙! 일단 와이파이를 설정해주고 뭐 설정해주고가 많은데 우리집이아니라서 거의 스킵한것 같아요. 아 스위치는 반쪽정발이라서 셋팅이 모두 영어인점 유의해 주세요. 그리고 정말 좋은게 화면터치도 가능해서 아이디같은거 칠때는 화면으로 터치터치하고 간단한건 조이콘으로 슉슉슉 하면 됩니다. 터치 되는거 넘나 좋았음 하악하악

일단 간단하게 계정생성하고 후딱 젤다의 전설 야생의숨결을 꺼내둡니다. 이때 애들나올시간은 얼마 안남았는데 게임 너무 하고 싶었습니다.(하지만 저는 게임 고자)

약간 예전 비디오가게에서 비디오 꺼냈을때 보던 그림인것 같네요.호호호

짜잔 이렇게 커단란걸 열면 쪼그마한 칩이 나옵니다.ㅎㅎㅎㅎ 에잉 김빠져잉!

이게 바로 젤다칩입니다.

굵기는 생각보다 있습니다. 이건 칩이 따로있어서 꼽고 해야합니다. 약간 옛날 게임팩처럼 말이에요. 더 추억돋고 괜찮았던것 같네요.

오 이게 바로 닌텐도 스위치 먹방 아이템인가. 저는 안먹어봤습니다. 소문으로는 닌텐도 스위치가 애들이 칩을 입에 넣었을때 뱉게 만드려고 어어어엄청 쓴 화학물질을 발라놨다고 하는데. 저는 입에도 안댔습니다. 그런걸 왜 굳이 맛봐야하는지 이해를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자잔~~ 한번 플레이해 봅시다.ㅋㅋㅋㅋ

가즈아!!ㅊㅊㅊㅊ이그죠!!!!!!

젤다 야숨!

조이콘이 분리되는게 이렇게 편할수가!!!홈플러스에서 혼자 밥먹더니 그 테이블 치우고 게임해대는 저를보고 다른 사람들이 어찌생각 했을까요...넘나 부끄러워서 화면만 앞에 놔두고 테이블 밑에 손넣고 게임했음.ㅎㅎㅎㅎ 공공장소에서 게임한다는게 굉장히 민폐였지만 제 판단에는 빈자리도 많았고 저도 애들기다려야해서 그냥 있었습니다. 사람도 많이 없었긔.ㅠ(심지어 난 50만원을 썼다구!!ㅋㅋㅋㅋ) 지나가는 초등학생들이 내꺼 부럽다고 할때 콧대가 우뚝섰음.ㅋㅋㅋㅋㅋㅋ나년 ㅋㅋㅋㅋㅋ유치함의 극치 ㅋㅋㅋㅋㅋ

젤다를 시작했지만 튜토리얼을 4일만에 깬건 안비밀(게임겁나못함)

이 할배가 왕인건 스포

짜잔 젤다를 꾸준히 하고 있는데요. 요롷게 조이콘을 프로콘처럼 들고 할수 있는 악세사리도 있습니다. 이건 기본옵션이니까 따로 구입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두명이서 같이 하려면 조이콘을 반반 나누는것도 좋지만 조이콘을 한세트 더 사서 게임하는게 더 흥미로울것 같아요. 저스트댄스 같은거는 두쪽 다 들고해야되더만. ㅠㅠㅠ

남친이 저 게임하는거 보고 뒷목잡음 ㅋㅋㅋㅋㅋㅋ울언니도 뒷목잡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의 화려한 게임실력에 다들 뒷목을 잡더라고요. 절벽에서 왜 자꾸 떨어져서 죽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유 그만좀 죽어라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일주일됐는데 좀 컨트롤이 되야하는데 1도 안되서 답답할 따름입니다.ㅠㅠㅠㅠ

길치라서 게임에서 조차 길을 잃음.ㅋㅋㅋㅋㅋㅋㅋ 지도보고 가는데 왜 길잃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도 잡아탔는데 절대 안길들여짐 ㅂㄷㅂㄷ 어제 말을 잡아서 탔는데 하... 조정 겁나 어렵ㅋㅋㅋㅋ 자꾸 처박아서 말이 삐졌음.ㅋㅋㅋㅋㅋㅋ 휫바람 불어도 안옴 ㅠㅠㅠ흑흑 나쁜것

여튼 마을모여있는곳에 가게됐습니다. 저는 보석들을 왤케 주나 싶었는데 팔아가지고 다른거 사는거더만 ㄷㄷㄷㄷㄷ 전혀 몰랐습니다. 아이고 독이 있는걸 소개를 안했네요. 이건 진짜 혁명적인듯합니다. 제가 하고있는거 독에다가 뙇 넣으면 바로 화면연결 뽝 ㅠㅠㅠㅠㅠ이런 감동적인 게임기가 있다니요 ㅠㅠㅠ정말 잘산듯 싶습니다. 집에와서 언니랑 운동하고와서 애들재우고 게임같이하면 진짜 꿈만같습니다. 게임사고 난 뒤에 남친 보고싶은 마음이 1000%였다면 500%로 좀 떨어진듯. 왜 남자친구가 게임에 빠져사는지 이제 알았음. 나는 가짜게임을 하고 있었던거에여. 역시 게임의 재미를 알려면 게임 콘솔을 사서 하는게 갑인듯 합니다.

**총평
정말 획기적인 제품
닌텐도 WII의 장점과 닌텐도 3DS의 휴대성이 잘 어우러진 제품
독에 꽂으면 바로 티비연결된다는게 정말 편함
닌텐도 찬양자가 되버림
게임종류가 많지는 않음
그래도 너무너무너무 좋음
반쪽 정발인게 좀 아쉽
게임이 한글정발이 별로 없어서 또 아쉽
그래도 즐기기 너무 좋은 게임기
만족도 완전 오조오억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