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맛집

[대구배달맛집] 대구 테트리스 찜닭 후기 (강력추천)

by 임오니 2016. 12. 4.
우리가 어떤민족입니까?
바로 배달의 민족아니겠습니까??그래서 배민으로 찜닭써칭하고있었음ㅋㅋㅋ
두찜도 괜찮은데 두마리먹을 상태는 아닌것 같아서 리뷰가 제일 괜찮고 평이 제일 괜찮은 테트리스 찜닭을 시켜먹었음ㅋㅋ 일단 전화를 걸었는데 전화주문받는분이 엄청 친절하시고 내가좀 어버버했는데도 다 기다려주셨음ㅎㅎ 역시 배달시킬때 주문받는분이 착하시면 늦게와도 기분이 좋음ㅎㅎ
주문받는 분이 40분 걸리는데 괜찮냐고 해서 괜찮타고함 사람들이 엄청 맛있다고 리뷰해놔서 괜히 먹어보고싶었음

내가 시킨내역은 하얀찜닭 순살 한마리(치즈)인데 속에 찜닭은 까만찜닭으로하고 매운걸 못먹는 우리조카를 위해 ''애기먹을거라서 완전 순하게될까요?" 했는데 된다고함 진짜 이 찜닭집 주문할수록 좋았음
그리고 당면추가에다가 특이하게도 납작만두 추가도있어서 추가했음
그래서 도합이 삼만원ㅎㅎ
배달은 생각보다 빨리왔음 우리집 벨이 고장나서 배달원분이 5분 기다리셨는데도
정말 친절하셨음ㅠ 이쪽은 다들 천사만 있나봄ㅋㅋ

급하게먹으려고 북북뜯다가 깜빡하고 사진을 못찍음ㅋㅋㅋ
와 근데 찜닭양이 상당함 진짜로 ㄷㄷㄷ 쩐당ㄷㄷㄷ

진짜큼ㅋㅋ 저 그릇이 전부 국그릇이라서 커다란데 양이 차고넘침 ㅋㅋ 일단 양에 감탄했음 호오 진짜 냄새가 죽여줌 ㄷㄷ
아 참고로 젓가락은 4개넣어주심 감사감사ㅎㅎㅎㅎ

납작만두는 요로케 제일 위에 올려져서 옵니다
빨리먹어야해 흐흐흐흐 정말 맛있어보이지 않습니까? 주문할때 보시면 사리추가하는게 엄청 다양하니까 자기 입맛대로 추가해서 드시면 될듯 ㅎㅎ

우어어 여기 고기가 엄청 큼직큼직함
어엄청 큼 근데 이만큼 큼직하게 썰었는데 안에 고기가 진짜많음ㅋㅋㅋ 한마리로 어른두명에 애기한명먹었는데 배불러서 절반을 남김 이고기 덩어리 한 4점 집어먹으니까 배부름
당연히 당면을 먹어서 배부른것도 있음ㅋㅋ

이건 다른 부위 고기인데 진짜 고기가 큼직큼직함 이렇게 아낌없이 줘도 되는건가 싶지만 엄청 맛있음 진짜 하나도 안맵게해줘서 완전감동 8ㅅ8
무한감동8ㅅ8  여기 찜닭 또시켜먹고싶다ㅠㅠ

납작만두입니다
납작만두가 위에 얹어져있어서 조금 기름이 떠있지만 나는 개의치않지 후후
납작만두도 넘나맛있음ㅠㅠ 찜닭에 올려먹는건 처음인데 크으 조카만아니였음 매콤한거로 먹었을텐데ㅠㅜ 이거 중간맛으로해서 싸먹으면 진짜 금상첨화일것 같음ㅠ 핵맛있음ㅠㅠㅠㅠ

이걸 한입에 넣으면 입이 터집니다
하지만 저는 안터지죠ㅋㅋ 으어어 이렇게 먹으니까 진짜 세상 행복ㅠㅠ
치즈도 쭉쭉 잘늘어나고 양념도 엄청 진함
근데 그게또 짜지가 않음
딱 정말 맛있는 퓨젼찜닭 느낌이라고 하는게 맞는것 같음

당면은 내가 좋아하는 납작당면♡♡♡♡
다른곳에서 당면추가하면 양념도 엄청 없고 당면이 다 띵띵뿔어있는데 여기는 양념도 넉넉하고 엄청 쫄깃쫄깃 맛있음ㅠ
당면추가에 맞춰서 물조절을 하는건가?
진짜 여긴 먹으면 먹을수록 사랑스러운 가게인것 같음 진짜 단골될것같음ㅠㅠ
예전에는 찜닭어디시키지 고민하면서 이쪽저쪽 전부 다시켰었는데 이제 고민안해도 될거같음 찜닭은 테트리스찜닭으로 정했따!!!

크으 진짜맛있음ㅠ 양념도 골고루 베어있고 저기 밑에 고기보이시나여?
고기 진짜큼 대박임 ㅋㅋㅋㅋ

읭? 떡들은것은 봤어도 치즈떡 기본으로 넣어주는데는 처음봄ㄷㄷ 진짜 여기는 남기려고 장사하는데가 아닌듯 ㄷㄷ
우와 심지어 이 치즈떡이 하나만들은게 아니라 쫌 많이들음ㄷㄷ
참고로 이 치즈떡은 주문할때 추가할수도 있음요ㅎㅎ

오이이잉? 만두도 넣었어?? 만두인지 모르고 먹다가 놀람ㄷㄷ 도데체 여기는 얼마나 더 놀라야할까ㅋㅋㅋㅋ 여러분 여기 두번시켜드세요 세번시켜드세요 우와 이렇게 퍼주는곳 첨봄ㅋㅋㅋ진심 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고 친절하고 삼박자를 다 갖춘곳인거 같음  이렇게 양도많고 집어먹을것도 다양한 찜닭은 여기가 처음임ㄷㄷ 대다나다 정말ㅋㅋ
진심 이 찜닭집은 번창했으면 좋겠음ㅠ 이렇게 맛있는 음식은 널리널리 알려야함ㅠㅠ 여러분 꼭한번 먹어보세요 진짜 맛있음ㅠㅠ

저는 대구 중구에서 시켰는데 배달이 왔습니다 쩔어쩔어


*테트리스 찜닭 평
.핵존맛
.두번머겅 세번머겅
.인생 찜닭집
.또 시켜먹어야징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