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한일상/일상

[식도락여행] 오사카 식도락여행_3탄 (쇼핑떼샷)

by 임오니 2017. 7. 28.

식도락 여행 _3탄 마지막 장

감동감동 받았던 파블로 치즈케이크로 시작해 볼까요?

너무 감동받아서 하루에 한개는 꼭 먹은 파블로 치즈케이크 미니. 큰거는 뭔가 먹기 불편할 것 같아서 작은것만 먹었는데 다시 한번 더 가면 큰걸로 먹어야지 하고 생각 중입니다. 심지어 유니버셜스튜디오까지 다 포기하고 식도락여행을 했기 때문에 오사카는 한번 더 갈겁니다. 꼭 

우린 효자 효녀니까 이 맛난걸 부모님꼐 전하고픈 마음에 선물세트 하나씩 사서 갔습니다.

하지만 공항에 파블로 치즈케이크 파는걸 몰랐네....ㅠㅠㅠ 다음에는 공항에서 예쁘게 들고 입국해야 겠어요.

여튼 파블로도 한국에 상륙했다던데 왜 내눈에만 보이지 않는건지..

첫번째 쇼핑 떼샷. 내 돈을 한푼도 못가져가서 얼마나 억울한지.... 또 가면 진짜 식도락 필요없고 쇼핑만 해서 올겁니다. 200만원 환전해버려어어 (돈이 한푼도 없긔...텅장...)

저 복숭아 젤리랑 코로로젤리 오렌지맛 진짜 맛있어요ㅠ흑흑 오렌지맛 진짜 맛있는데 우리나라에는 왜 안보일까ㅠㅠ 하나에 890원정도에 샀는데 우리나라 편의점에서는 코로로젤리가 2500원 ㅎ... 넘 비싸다 흑흑 곤약젤리는 맛있는데 이제 좀 물린다고 해야하나 세상은 넓고 사람은 간사함을 느꼈습니다.

 

요건 자가비 명란마요맛이길래 샀는데 안먹어봤어요. 그냥 선물로 줬습니다

요건 러쉬에서 쓸어담았어요. 정신차리고 보니까 러쉬에서 5000엔 넘게 쓰고 있더라고요. 러쉬 왤케 좋아ㅠㅠ

러쉬 젤리비누 지금 잘 쓰고 있는데 엄청 좋아요. 향도 엄청좋고 근데 세수하기 너무 불편해요ㅠㅠ 화장실에 놔두면 자꾸 습기가 차고 물이차니까 나중에는 아주 부스러 지더라는... 그래도 말랑말랑 신기하고 보습효과가 진짜 굿굿bb

 

요건 그냥 식도락 여행은 아닌데 시간이 남아서 도톤보리크루즈를 탔습니다. 생각보다 말을 못알아 들어도 재밌었습니다. 사람들 한테 막 인사하는것도 재밌구 그걸 받아주는 사람들도 재밋고 그리고 어떤 관광객이 배에 있는 저희를 향해 춤도 춰주더라니깐요. ㅎㅎㅎㅎㅎ 즐거운 추억이였습니다.ㅎㅎ 이건 한번쯤 탈만 해요

이건 배에서 찍은 돈키호테ㅋㅋ 여기 관광객이 제일 많이와요. 옆에 쪽에 더 넓고 좋은 돈키호테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말이에요. 이쪽 성인용품점 들어가니깐 다 한국인이라서 너무 웃겼음 ㅋㅋㅋ 역시 모두들 일본에 오면 한국에서 구경 못하는 것을 보러 들어가는거지요 ㅋㅋ

물론 우리 커플도 마찬가지 ㅋㅋㅋ

갑자기 공항샷이에요 공항에 와서 짤짤이가 너무 많이 남아서 동전을 모아모아 만든 쿠크다스아이스크림.

정식명칭은 모르겠지만 이것도 파블로 아이스크림이랑 비슷한 맛이였는데요. 이건 너무 빨리녹아서 남자친구가 갑자기 한입에 다먹었어요.. 개충격

우리 먹을거는 나눠먹어야 하는거 아닌가... 그때 진심 삐질뻔 ㅋㅋㅋㅋㅋㅋㅋ나 달라고했는데 한입에 다먹고는 흐를거 같아서 어쩔수 없었다하는데ㅠㅠ어흑 맛난아이스크림 흐흑 어쩔수 없었으니까 ㅠㅠㅠ흑흑

이건 뭐더라.. 면세점에서 떡산거였나... 여튼 사진 못찍은게 두개 있는데 하나는 간사이공항에서 먹은 메밀 소바랑 그 바로옆에있는 가라아게덮밥이에요. 가라아게가 먹고싶어서 샀는데 밥을 한가득 주더라는... 그래서 스미마셍 하고 가라아게만 먹고 밥은 버렸어요.. 정말 신기한건 가라아게가 500엔이길래 먹었는데 한가득 주고는 밥도 한가득 흐.. 정말 멋져.. 일본에서의 마지막 만찬은 정말 완벽했어요 가라아게라니 굿뜨bbb

집에 와서 룰루랄라 파블로 치즈케이크를 꺼냅니다. 남자친구 가방안에 고이 들어있었으니 이제 먹어주기만 하면 되는건가~ 룰루랄라

하고 열었는데

 

노오오오오오오오오오우 오 노오오오ㅗ오옹오ㅗ오우 앙댕ㅜㅠㅜㅠㅜㅠㅜㅠ흐엉ㅇ어엉엉ㅇ어

오는길에 사고를 당했는 비주얼이 되어버렸어요...

그래도 맛은 맛있더라. 흑흐긓ㄱ

녹차맛도 괜찮고 오리지날은 정말 맛있었는데 초코맛은 영별루..

초코는 그냥 평타치는 맛이구요 녹차는 바로 그 위고 오리지날은 별로.... 내 마음속의 별로☆ 우주뚫는맛 ㅎㅎ

쇼핑 떼샷입니다. 돈을 좀 더 모아서 갔더라면 이거의 한 두배 세배는 사왔을텐데 흑흑흑 역시 남친이랑은 쇼핑을 못해요

담엔 자매여행을 떠나서 쇼핑만 2박3일 하고올거에요 흥흥

쇼핑 더 많이 하고싶다아ㅏ

 

 

이건 저 떼샷중에 먹을거 빼고 화장품이나 물건만 따로 찍은 떼샷-★

이건 그냥 별 의미는 없고 강아지 고양이 발바닥 모양이라서 너무 리룰뀨띄 해서 찍었어요ㅠㅜㅠ 넘 기여우유ㅜㅠㅜ

일본은 역시 캐릭터 산업에 성지인 것 같아요ㅠㅜ 젤리 생긴거는 넘넘 기여운데 맛은 평범 ㅎ

 

진짜 오사카 식도랑 여행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