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먹을거리

(건강식품) 핑크맨 복분자즙 / 복분자장어즙 후기

by 임오니 2017. 8. 14.

요즘 날씨도 계속 덥고 지치고 남자친구 생일선물로 뭘 줘야할지 고민이였습니다. 평소 건강식품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즙종류를 사서 주려고 했는데 역시나 남자한텐 장어나 복분자 자라가 좋지 않겠어요? 흐흫흐 (의도가 매우 불순)

그런데 제 주머니 사정도 별로고 또 한박스 사서 주기도 부담스럽고 심지어 자라즙은 30포에 10만원이 훌쩍 넘어버리니까요... 사줄수는 있지만 몸에 안맞으면 돈도 아깝잖아요. (구질구질)

여튼 네이버에 막 검색검색을 하다가 핑크맨?이라는 링크가 눈에 띄었습니다. 오 호 젊은감각의 페이지 레고써도 신고안당하는지 모르겠지만 허허 다른 건강원보다 좀 더 상큼하고 이쁜 홈페이지였습니다. 취향저격쓰~ 이걸 노린건가.

그리고 부담스럽게 막 한박스씩 안사도 되고 골라서 7포씩 살수있더라고요. 올~ 머리완전 죠아~ 7포에 17000원 18000원 정도로 그리 싸지는 않지만 안주는것 보다는 낫지 싶어서 복분자랑 복분자장어즙을 샀습니다. 그래서 35000원정도. 한박스살 여윳돈은 없었지만 14포를 샀으니 조금 마음이 든든했습니다. 헤헤헤헤 14포해도 14일은 먹겠지뭐. 

**참고로 제돈주고 산 100% 그냥 리뷰입니다.

 

택배가 왔습니다. 제가 동시에 택배를 3개 시켰는데 이게 제일 먼저 왔습니다. 빠른배송 좋쿠요~ 사랑과정열의 핑크맨이 얼굴을 붉히면서 있네용. ㅎㅎ나의 불순한 의도를 파악한건가 후후후 역시 택배는 뜯을떄가 제맛이죠. 근데 포장이 얼마나 꼼꼼하게 되어있는지 칼안쓰고는 못배길듯.

 

 

이런 이벤트성 프린트물 까지 넣어주십니다. 어유 안에 흔들리지 말라고 신문지도 얼마나 감아두셨는지;; 깨지는것도 없는데 이렇게 정성스러우시다니 ㅠㅜㅠ흑흑 완전 감동이였긔ㅠㅜㅠ 심지어 뽁뽁이에 신문지에 ㅠㅜㅠ 포장값이 더 나오시겠어ㅠㅜㅠ

 

 

헤헤 박스안에 요롷게 또 박스가 있어요. 7개셋트만 사서 대충 보내줄지 알았는데 이렇게 꼼꼼하기 있기없기? 심지어 산수유즙까지 서비스로 넣어주셨네요. 8ㅅ8 흑흑 내가 이렇게 감동먹게 만들다니 멋쟁이ㅠㅠㅠ흑흑 다음부터 즙 주문은 여기서 시킬거야 흑흑 여긴 가격대도 심하게 비싸지 않아서 텅장 가지고있는 직딩도 부담없습니다. 내착각인가?

여튼 네이버페이도 되서 결제도 간편간편 ㅎㅎ

 

 

복분자즙과 복분자 장어즙입니다. 장어즙에 사랑과 정열의 핑크맨 붙어있는거 나만 웃긴가 ㅋㅋㅋㅋㅋㅋ 머리에 쓰레기만 들은 오니입니다.ㅋㅋㅋㅋ 음란마귀소화안

복분자즙은 제가 하나 먹어봤는데 오우 맛있어요. 찐한 복분자맛.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고 복분자 먹으니깐 좀 지친기력이 돌아왔었습니다. 장어즙은 제가 안먹었고 당근 남자친구 줬는데요. 복분자맛은 안나고 장어즙 맛이 강했데요. 장어즙에서 장어즙맛이 나야지 그럼 복분자를 먹지 그랬냐허허 장어즙에서는 장어의 맛이 나야하거늘 헛헛헛 결론은 장어즙은 정말 장어즙맛이 난다입니다.

장어즙은 효과를 제대로 못봤어요.(부들부들) 워낙 기력이 빠져나간터라 그 기력채우는게 다였지요. 그래도 여행간날 아침에 장어즙먹고 갔는데 평소에 걸으면 10분도 못가던 사람이 5시간동안 빨빨 잘 돌아다닌것 보면 효과는 좋았던 것 같네요. 원기회복에는 장어즙이 좋은듯. 그래도 쌩쌩하게 돌아다닌게 참 신기했네요.

 

복분자가 효과가 좋더이다. 아 물론 제 기력을 회복했다고요. 호호홓홓홓홋

복분자가 좋아요. 복분자

아유 참 좋은데 남자한테 차암 좋은데 말할 방법이 읎네~ 

 

**총평

장어즙은 장어즙맛

복분자즙은 복분자맛

장어즙은 원기회복하기 아주좋다

복분자가 좋다. 남자한테

여자한테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