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뷰티

(남친선물추천) 페로몬 향수 로어티브 no.1 옴므

by 임오니 2017. 8. 3.
이 제품이 그렇게 향이 좋다는 후기가 많아서 남자친구 생일선물로 준비했습니다.

인터넷에서 최저가를 알아봤는데 역시 소셜커머스가 제일 쌉니다b
59000원에 쇼핑백100원
59100원입니다.


비타민 캔디도 사은품으로 주셨어용ㅎㅎ


요곤 공병입니다. 공병도 정품 공병인것 같아요. ㅇㅅㅇ

이건 깔대기인듯. 향수를 인터넷에서 사도 이렇게 친절한곳은 첨 입니다.


오오 니가 그 유명한 페로몬향수 로어티브 넘버원!! 색은 영롱한 노란색입니다.

패키지도 고급스러워보이고 선물용으로 굿굿인것같아용ㅎㅎ

시향을 해봤는데요 진짜 냄새가 너무좋아서 제가 쓰고싶은향이에요.
완전 취향저격이에요ㅠ 너무좋아ㅠ 길가다가 이 향이 나면 뒤돌아볼것 같은 느낌?? 아마 남자친구가 뿌리고오면 아주 품에안겨살고 싶은향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향이 좋아요. 여태 선물한 향수중에 이게 제일 좋은것 같네요bbb

**총평
여자가 좋아하는 향
잔향도 좋은향
진짜 취향저격 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