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맛집

[동성로] 연탄구이전문포차 연막술 후기

by 임오니 2017. 10. 5.

비오는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주말 늦은 시간에 또 언니랑 단 둘이서의 데이트를 했습니다. 역시 자매는 크면서 서로의 동반자가 된다고 한다는데 그게 맞는 소리인것 같습니다. 재미지다 캬륵캬륵캬륵

이건 오니욜리에도 들어가도 되는 겁니다. 왜냐하면 제 버킷리스트에 연막술가기가 있기 때문이죠. 왜 연막술을 가고 싶었냐면 막창 쌓아놓고 먹기가 제 버킷리스트에 또 들어있어서 그럽니다. 연막술에 가면 막창을 쌓아놓고 먹으면 버킷리스트 두개가 완료 되기 때문이죠. 하지만 하나만 실천했습니다.



연막술은 무한리필 막창 삼겹살이 매력적인 곳입니다. 고기뷔페가 많기는 하지만 초벌되어서 막창이 나오는 무한리필점은 첨 보는 것 같아요. 

위치는 자이유가 있는 골목에 장군찜닭 옆에 있습니다.


set1과 set2가 있습니다. 세트 1은 막창이 포함된 세트고요. 세트2는 허브삼겹살이 포함된 세트입니다. 세트1은 막창과 허브삼겹살이 포함되어있는거 아시죵?ㅋㅋ


이상하게 사람이 없이 한가했습니다. 역시 불토에다가 11시라서 사람들은 다들 밥을 먹고 난 다음 놀러나가서 사람이 없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사람이 적은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ㅎㅎㅎㅎ 거의 마감전 시간이라 직원분들도 피곤에 절어있는 얼굴이였는데 여자분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했어요.


벽에는 여자와 남자가 서로 꼬셔가지고 잠자리까지 가는 그림이 그려져 있네요 ㅋㅋㅋㅋㅋ 이런 적나라한 그림 아리가또 ㅎㅎㅎㅎㅎ


여기는 여우가 남자 넉다운시키고 돈뜯어가네요헣허ㅓㅎ헣허  나도 저런 여우가 되야하는데 저는 곰순이라 여우는 다음생에 하는걸로 ㅎㅎ



메뉴판은 간소하게 나타나 있습니다. 선지해장국과 날치알 주먹밥이 무한리필이네요. 여긴 남는 장사를 하는건지 참 이런 인심넘치는거 넘나 좋음 ㅎㅎㅎㅎ 막창은 총 6가지맛이 있습니다. 갈릭바비큐막창, 데리막창, 불막창,갈비막창,양념막창,소금막창이 있습니다. 저희는 12시50분에 주방이 마감이라서 갈릭바비큐막창과 데리막창과 소금막창밖에 못먹어 봤습니다. 까비..

일단 앉으면 이렇게 양념종류를 먼저 내어주십니다. 나중에 더 필요하면 셀프코너에 가서 다시 짜오시면 됩니다. 역시 셀프서비스가 좋은것같아요. 왜냐면 나는 소스킬러니까 눈치 안보여서 좋음 ㅎㅎㅎㅎㅎㅎㅎ흐흫



숟가락 젓가락은 책상에 박혀있는 김치통같은 곳 안에 들었습니다. 티슈도 옆에 들었으니 찾아 헤매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솔직히 책상에 뚜껑이 붙어있는데 한번쯤은 열어보겠지.


주문을 하고는 셀프바로 옵니다. 셀프바 냉장고가 하나밖에 없으니까 어디있나 고민 안해도 됨요. 모두들 아시겠지만 셀프바에 있는 음식은 꼭 먹을 만큼 조금씩 자주 덜어서 드세요. 음식물 쓰레기는 모두 우리가 가축들의 사료나 비료로 돌아가요. 결국 우리 입으로 다시 돌아오는 셈이죠. 우웩


일반 무한리필점과 차이점은 별로 없습니다. 다만



요롷게 오동통 두껍두껍한 삼겹사리가 나를 기다리고 있끠-☆ 맘같아서는 이것만 먹고싶었어요. 진짜 나 채식한다고 설쳐댔는데 계속 고기만 먹고있음. 나는 육식테리언인가보오... ㅠㅠㅠ흑흑흑 채식 또 한달뒤에 시작해야하는데 많이 먹어둬야지ㅠㅜㅠ 고기를 계속먹으니 피부가 엉망이 되어서 다시 채식을 준비중입니다... 근데 그전에 고기 먹을꺼야 ㅎ




우리자매는 양파킬러이기 때문에 일딴 양파를 겁나 많이 프다가 혹시 못먹을까봐 소심하게 퍼 줍니다. 근데 누가 상추넣어놨냐 진짜 양파들 화나게


달걀파동이 나고 가격이 폭등했어도 여기는 달걀이 무한리필이네요. 근데 난 고기를 놔두고 계란에 눈돌리지 않음. ㅃㅃ 



양파는 포기했지만 팽이버섯을 포기못한 저희 자매는 이렇게 3번을 더 가져와서 먹었답니다. 하하하 양파는 역시 듬뿍 가져와도 다 먹게 됩니다. 양파장도 맛있어서 더 술술 들어가는 것 같았어요. 그런데 양파가 매운맛이 안빠져있던거라서 속에서 꽤 자기주장을 심하게 했음 ㅋㅋㅋㅋㅋ 마치 코스트코에 있는 양파를 먹은 느낌이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 생양파 향 강한거 못먹으시는 분들은 안드시는게 좋을듯


처음에 날치알 주먹밥이 나왔는데 밥이 너무 차운거에요ㅠㅠㅠ 흑흑 아무리 문닫을때가 됐다고 해도 차가운밥에 주먹밥은 좀 아닌것 같아서 따뜻한밥으로 바꿔달라고 했더니 흔쾌히 바꿔주셨어요. 그런데 여기 남자알바생분 조금 많이 피곤하셨는지 아니면 일을 한지 얼마 안되셨는지 실수가 좀 잦으셨슴..ㅠㅠ 


허브삼겹살입니다. 그런데 안에 허브가 안뿌려져 있음. 그런데 고기 누린내 하나 안나고 두껍두껍하니 제가 좋아하는 기름 많은 부위였어요. 너무 좋음 ㅎㅎㅎ 심지어 이 삼겹살이 진짜 맛있어요. 다음에 올때는 허브삼겹살 무한리필로만 시켜서 먹으려고요. 삼겹살 두껍두껍 기름좔좔하니 정말 좋았음.


이렇게 고기를 굽고있는데 기름빠지는 곳에 아무것도 없어서 물어보니 안주신거였음.ㅎㅎ 이날 우리가 오기 전에 뭔가 사람들이 엄청 왔다가셨는지 남자알바분 얼굴이 아주 안좋아 보이셨어요. 자꾸 불러서 물어보는게 죄송했지만 기름은 내가 받칠수 없는 부분이니 이야기 해야했으뮤


이건 데리막창입니다. 엄청난 비주얼 ㄷㄷㄷㄷ 나오자마자 언니랑 행복지수 솟아오름ㅋㅋㅋㅋㅋㅋㅋ

안에 데리소스가 발려있는 막창이 들어있고 위에는 가스오부시가 듬뿍 올라가 있습니다.

불막창이 먹고싶어서 직원분께 혹시 불막창이 많이 맵나요? 하고 물어봤는데 네~ 많이 매워요ㅠ 이렇게 말씀해주셔서 어쩌지ㅠㅠ 했는데 갈릭바베큐가 매콤한데 많이 안맵다고 추천해 주셨어요. 약간 불닭볶음면 정도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겟했음 ㅋㅋㅋㅋ 넘나 맛있는것.


이건 데리 막창입니다. 사진이 뭔가 차이가 없어보이겠지만 가스오부시가 잔뜩 뭍어있는 막창에 양파를 싸서 마늘쏘오스에 푹 찍어서 먹으면 으으음 오이시이이이 와 함께 소 츄이..ㅠㅠ 많이 질기긴 했습니다. 제 이가 교정인이라 많이 질긴편이였어요. 좀 많이ㅠ 그날따라 질긴거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좀 씹기 힘들었네요. 근데 맛은또 있음 ㅠㅠㅠ흑흑 결국 이를 포기하고 막창을 택함. 근데 진짜 고무씹는듯 질겨서 저처럼 이가 안좋은 사람이 먹기에는 진짜 힘든것.


이건 갈릭바베큐 막창입니다. 이것역시 질김 ㅎ 근데 맛은 또 맛있고 난리ㅠㅜㅠㅜㅠㅜㅠ흑흑 사장님 막창이 조금만 더 부드럽게 해주시면 좋겠어요유ㅜㅠ 그럼 자주갈게용ㅎㅎㅎ 근데 이거 매콤하니 딱 맛있었음 맛나맛나


짝 

그뤠잇

여기 삼겹살이 정말 부드럽고 잡내없고 맛있네요. 여기는 막창을 내미는게 아니라 이 고기를 내밀어야됨. 진짜 어우 고기가 정말 부들부들부들부들하고 기름이 맛있는 기름아세요? 여튼 고기와 비계의 조화가 완전 좋음. 완전 어우 다음에는 진짜 고기만 무한리필해서 먹으려고요. 진짜 혼자 고기 5덩이 먹으려고 하다가 막창이 주인 세트를 먹어서 제대로 못먹었으뮤ㅜㅠㅜㅠㅜㅠㅜ 진짜 막창만 아니였어도 배터지게 이 삼겹살만 구워먹을거에요. 여기에서는 막창이 애매하면 허브삼겹살세트 드세요. 진짜 완전 맛있음. 막창에서 실망했다가 이걸로 회복 진짜 쩖. 이 허브삼겹살 진짜 추천할 만 합니다. 굿굿bbb 여기가면 삼겹살 꼭 드세요 존맛탱임 진짜



**총평

막창은 좀 질기다

많이 질긴편 ㅎ

다양한 막창맛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있음

6개 다 불판에 올려도됨

허브삼겹살 진심 맛있음

완전 부드러움

허브삼겹살 3번 4번 드셈

이가 약한사람도 허브삼겹살은 걍 먹음

굿굿굿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