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기타

[zespa]따숨 전기찜질기 무릎담요(짧음주의)

by 임오니 2017. 11. 7.

월초에 남자친구를 놀리려고 카톡을 보냈었죠. 너무 심심했던 저는 남자친구에게 말장난을 걸려고 했습니다. 왜냐면 항상 남친은 저에게 되도않는 말장난을 하거든요. 그래서 저도 한번 시도를 해보고 싶었습니다. 제가 원했던 대화는 이거였습니다.

나: 오빠~ 전담갖고싶다아~

남친: ? 뭐? 드디어 미쳤구나(전자담배로 오해하게 만들기작전이였음)

나 : 전기담욘데~헤헤헤헿

남친 : 아닛☆ 요런 깍쟁이 하하하핫핫하하ㅏㅏ하

케헤헿헿헤헿 얼마나 오글거립니까ㅋㅋㅋ 이런 오글토글거리는 장난은 넘나 재밌지여 ㅎㅎㅎ 그래서 저는 이런 재미난 상황을 기대하고 남자친구에게 카톡을 했습니다.

나: 오빠~ 전담갖고싶다~

남친: ....(묵묵부답)

나: 오빠?

남친:.....(1이 사라지지 않음)

하... 망했습니다. 나도 개그치고싶었는데ㅠㅠㅠ 역시 개그는 타이밍인것 같아요ㅠㅠㅠ 이건 바로 똭 카톡 잡고 도도도 해야 되는건데 말이지요ㅠㅠㅠ 흑흑 여튼 결국 남자친구가 제 농담을 안봐줘서 그냥 해시태그로 전자담요 보내놨어요. 그날 내 과거사진 봐가지고 멘탈이 매우 흔들리고 있는 시간이였음.ㅋㅋ 그랬더니 뒤이이이늦게 확인하고 어이구 허허 전자담배로 오인하겠어 허허허허허 이러더니 갑자기 구매내역 사진이 날아왔습니다.

아.. 이거 사달라는게 아니였는데....

하지만 사준다면 열심히 아껴서 쓸겤! 감사! 이젠 거절하지 않겠어!☆

 

이것도 로켓배송으로 하루만에 도착했습니다. 아닠ㅋㅋㅋ 왤케 빠른배송만 시키는지 ㅋㅋㅋㅋ 남자친구는 쿠팡 젤위에 로켓배송까지 되는게 제일 좋은거 아니야? 이럽니다. 뭐 택배는 빨리 받을수록 기분이 좋지요. 감사합니다 땡큐. 특대형이라고 적혀있는 따숨 전기 찜질기가 왔습니다. 그냥 전기담요라고 하면 될것을 참 이름 어렵게 적어놨네요.

 

포장을 딱 뜯으면 두개밖에 없습니다. 담요와 전기코드.  담요사이즈는 가로로는 특대형인데 세로가 너무 짧아서 슬펐음..ㅠㅠㅠ 흑흑1미터30센치라서 넘넘 기대했어요ㅠㅠㅠ 저는 다리 전체를 덮고싶었는데 이건 그냥 허벅지만 따뜻하게 할수 있음. 저는 분명 영상작업할때 발목이 시려워서 갖고싶었는데 말이죠?ㅋㅋㅋㅋ 차라리 중국 직구할걸 그랬어.ㅠㅠㅠ

 

일단 구성품을 이렇게 봅니다. 그래도 220볼트 전용으로 쓰는게 더 낫겠지요ㅠㅠ 이거 뜯자마자 언니가 자기 발 차가우니까 가져오라고 했음. 흑흑 나의 새 담요를 언니발에다가 올리고 싶지 않아ㅠㅠㅠ 했다가 한대 맞을뻔.ㅋㅋㅋㅋ

 

일단 코드를 연결합니다. 딱봐도 돌리는것 처럼 생긴 온도조절개가 중간쯔음 붙어있습니다. 뭔 온도조절개에 단풍잎이 그려져 있는지;; 아마 불을 표현한것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추측해 봅니다.

 

일단 전원을 키면 빨간 불이 들어옵니다. 담요 안쪽에 열선이 내장되어있어서 생각보다 빨리 따뜻해 집니다. 2분정도 소요되는 것 같아요. 후끈후끈한게 겨울철에 덜덜 떨지않고 업무를 잘 볼 수 있을것만 같습니다. 처음 전원을 켜면 점 고무타는냄새 처럼 캐캐한 냄새가 납니다. 처음에만 나고 다음부터는 안나요. 아마 진짜 새거라서 그런것 같아요. 저는 딱히 그런거에 신경을 쓰는 사람이 아니라서. 일단 고온으로 해놓으면 넘나 뜨거운것 ㅋㅋㅋㅋ 하지만 담요의 특성상 한번 펄럭여주면 딱 덮기 좋은 온도가 되지요. 이불같은건 원래 오래 덮고있으면 뜨겁잖아요?ㅎㅎㅎㅎㅎ

 

길이가 참 아쉬운것 같아요. 가로세로 모두다 정사각형이였으면 더 좋았을텐데 ㅠㅠㅠㅠ 너무 가로만 길어서 요즘에는 그냥 반으로 접어서 배와 허벅지를 덮고 있답니다. 다리를 덮으려면 덮을수 있지만 그냥 딱 다리위에 얹어져 있기만 해서 옆에와 뒤에는 찬바람이 쌩쌩불어옵니다. 그럴바엔 그냥 허벅지와 배에게 보호하겠어요ㅠㅠㅠ 흑흑 그래도 성능은 생각보다 좋아서 훈훈합니다. 열선이 있는곳은 따뜻하고 해서 입고다니고 싶다 ㅋㅋㅋㅋㅋ 저의 추운 직장내부에서 버틸 수 있도록 해주고 있는 고마운 녀석입니다. 다른 애매한것 사는것 보다는 전기무릎담요 사는것도 아주 좋은 생각인것같아요. 대신 크기가 고르게 큰걸 사는거 추천bb

 

**총평

따뜻하다

겨울에 정말 유용한 물품

온도조절이 가능해서 좋다.

음.... 개인적으로 세탁은 불가능해보임.

그래도 따뜻해서 추은 학교에서 야자할때 덮으면 좋겠음

대학생들 밤샘작업하다 쪽잠잘때 필수로 필요할듯

굉장히 만족스러운 제품 크기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