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기타

(보드게임) 미니 테이블 축구게임

by 임오니 2017. 11. 27.

저번 이월드에 갔을때 영업을 당한건 화장품 뿐만이 아니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이날 이월드 안에서 쓴거보다 밖에 나오면서 쓴게 더많음 ㅋㅋㅋㅋ 이렇게 나는 상술(이)에게 걸려들었다!

그냥 쏜쌀같이 지나가려고 했는데 나도 모르게 하나 둘 구경하면서 걷고있더라고요?ㅋㅋㅋㅋ 이것저것까지 엄청 잘 참고있었는데 보드게임이 나오자마자 오우 지쟈스 이건사야대@!! 이러면서 왜 내맘을 흔드는건데?ㅋㅋㅋㅋㅋ 다른 보드게임들을 열심히 다 잘 참고 지나왔는데 계산대 앞에 ㅠㅠㅠㅠ미니 당구대랑ㅠㅠㅠ 미니 축구게임이 제 발목을 잡는게 아니겠어요?ㅠㅠㅠ 미니 당구대를 너무 사고싶었지만 미니당구대는 솔직히 그 실제 커다란 당구대의 손맛이 안나기 때문에 ㅠㅠㅠ 안샀음. 삼촌집에 미니 당구대 있는데 솔직히 손맛과 소리가 영 아니였음. 그래서 독일에서의 추억이 있는 미니 축구게임을 샀습니다.

 

솔직히 이건 외국산 영화에 가끔 막 틴에이져님들이 잠깐 가지고 노는 장면을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예전에 독일에 여행갔을때 유스호텔에서 모르는 사람들과 삼삼 모여서 커다란 테이블축구게임으로 얼마나 신나게 놀았었는지... 그 추억을 떠올리면서 19900원을 질러버렸긔...ㅋㅋ 그냥 ㅅㅂ비용에 이유만 가져다 붙이것 같은 이 느낌은 뭘까요 ㅋㅋㅋㅋ

 

여튼 예쁜 포장지를 뜯어서 뺴면 이렇게.... 조립해야하는게 들어있습니다.... 하... 나는 다 완성되어있는건줄 알았는데.. 하... 너란 축구게임.. 나를 힘들게 하는구나.. 밑판은 요롷게 이쁘게 감싸져서 있습니다.

 

샬려줘...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조립하는거 이런거 잘하는데 솔직히 너무 귀찮음 ㅋㅋㅋㅋㅋㅋ 아ㅋㅋㅋㅋ진짜 너무 귀찮게도 하나하나 다 조립해야 하는 겁니다. 가격이 생각보다 너무 저렴했던 이유가 있었네요. 이럴줄 알았으면 더 재밌는 테이블 당구대를 사는건뎅... 조립은 생각보다 간단해 보이긴 합니다.

 

ㅎㅎㅎ 얼마나 꼼꼼하게 포장되어있는지 ㅋㅋㅋㅋㅋ 이 봉지들 보고 상당히 심란해졌었어요 ㅋㅋㅋㅋㅋ아... 괜히샀나 싶기도 하고... 생각해보니 저는 혼자사니까 같이 할사람도 없...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왜 사람들 하나하나 봉지로 포장되어있는거죠?ㅋㅋㅋㅋㅋㅋ살려주세요 ㅋㅋㅋㅋㅋ 진짜 이거 조립하는것 보다 하나하나 포장 뜯는데 시간 더걸렸음 ㅋㅋㅋㅋ 앜ㅋㅋㅋㅋ

 

불친절하게도 영어군요. 네 어쩔수 없이 나의 직감과 눈치로 조립을 시작해 봅니다. 근데 솔직히 화살표로 표시해놓는거 못알아 보겠네요 .ㅋㅋㅋㅋㅋ 심지 설명도 잘안해줌 ㅋㅋㅋㅋㅋ 제일 마지막에거 어찌해야하지 하고 보다가 눈치코치로 아 이건 고정시켜야하는거구나 하고 주말 저녁에 못질아닌 못질을 해버렸음 ㅋㅋㅋㅋㅋ 우리 건물이 방음 꽝이라 옆집 핸드폰 진동소리가 내 폰인줄 착각할 정도인데 못질을 했습니다. 왜냐면 어제 너네도 심하게 떠들었으니까!!! 새벽에 왤케 쾅쾅 뛰어다니니!!!! 흥흥 쒸익쒸익 요새 층간소음이 아니라 옆간소음을 겪고있습니다. 어제는 집에 전화와서 내폰들었는데 계속 진동울려서 헉? 하고 소름돋아가지고 다른사람이 우리집에 있나봐ㅠㅠㅠ 이랬는데 옆집 문열리는 소리들리더니 뚝 그쳤음.ㅋㅋㅋㅋㅋ 아.. 제발 그만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친절하게도 도라이버로 쓸 고정키가 있습니다. 양쪽다 쓸수있도록 만든거 정말 그뤠잇 우리집에 드라이버가 어디로 사라졌는지 안보이는데 이 리틀큐티한 드라이버를 쓰면 되겠군요~☆

 

요로코롬 조립을 슉슉해줍니다. 아.. 저 이거하다가 순서 잘못맞춰서 다시 빼버렸잖아요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넘나 슬펐다ㅠㅠㅠㅠ  이리저리 뚝딱뚝딱 만들었어요. 하... 조립하는것 보다 사람한테 씌여져있는 껍데기 벗기는게 너무 힘들었어요ㅠㅠㅠ 이런 꼼꼼한 사람들 ㅠㅠㅠㅠ 제품포장상태나 퀄리티는 가격보다 높았네요ㅠㅠㅠ 근데 조립못하는사람이 이거 들고있으면 진짜 ㅋㅋㅋ 하루종일 할듯 ㅋㅋㅋ 저는 한 15분정도 소요됐습니다. 워낙 뚝딱뚝딱 만드는걸 좋아해서 금방 만들었어요. ㅎㅎ 나 완전 뚝딱인줄 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뚝딱뚝딱 만든 미니 테이블 축구게임입니다. 아... 영업당했는데 생각보다 재밌어서 좋았음ㅋㅋㅋㅋ 솔직히 혼자 하면 재미없을거 같았는데 혼자해도 생각보다 재밌어여 ㅋㅋㅋㅋㅋ그냥 화장실 가는길에 공있길래 슬쩍슬쩍 돌리면서 혼자했는데 어우 재밌어서 계속 하다가 화장실가는걸 깜빡함 ㅋㅋㅋㅋㅋㅋㅋㅎㅎ 어쩔수 없는 발사진 ㅋㅋㅋㅋ

 

요롷게 사람들 빙글빙글 돌리면서 축구공 뻥뻥 차서 골인시키면 됩니다.이거 조립할때 사람들 막 끼웠었는데요 보니까 골키퍼가 색이 다르더라고요?(뒷목) 그래서 다시 풀어서 다시 재배치해서 다시조립했음.... 흐... 일단 혼자하는건 재밌었는데요 남친이랑 해야지 해놓게 계속 못하고 있네요. 오빠!! 오빠가 내 블로그 염탐하는거 알고있다요!!!!! 축구게임 같이해줘요!!!!!!

 

**총평

이월드에서 샀음ㅋㅋㅋㅋ

생각보다 재밌음

독일 유스호텔의 추억이 새록새록남

둘이하면 더재밌음

사실 4명이 하면 더 재밌음 ㅋㅋㅋㅋㅋ 자리가 좁지만

셀프조립도 삼삼한 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