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맛집

[동인동] 반숙후라이가 올라간 매콤돈가스 오며가며 오가메

by 임오니 2017. 11. 23.

요즘 헬스를 하고 오면 저녁을 먹지 못합니다ㅠㅠㅠ 흑흑흙흙 정말 헬스장에서도 좀비처럼 가르쳐 주시는것만 슥슥 하고 쉴때도 혼나간것처럼 멍때리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온몸에 알배겨서 끙끙거려서 저녁은 강제로 안먹음 ㅋㅋㅋㅋ 아마 제 체지방들 덕분에 저녁안먹어도 되는듯 ㅋㅋㅋ 그래서 정신이 괜찮은 점심때 많이 먹기로 했습니다.!! 점심때 든든하게 챙겨먹으면 저녁에 바로 기절해도 괜찮겠지 싶어서 말이에요. 저는 다이어트가 목표가 아니라 체력증진이 목표기 때문에 와구와구 잘 먹을예정입니다. 아.... 진짜 헬스 난생처음해보는데 뭔가 뿌듯하기도하고 힘들기도하고 휴... 그래도 휘어버린 어깨가 펴지는것 같은 기분이라서 좋아요. 에스라인 되야지!(헬스2일째 흔한생각)

여튼 점심도 맛난걸로 사먹을 결심을 했더니 직장동료분들이랑 같이 중구청 앞에 돈가스를 먹으러 갔습니다. 돈가스는 딱히 생각이 없었는데 매운돈가스라고 해서 슉슉슉 무브무브 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운돈가스 아이러브유 아이원츄우~~

저희 집 주변에는 참 사투리로 적힌 상호들이 많은것 같아요. 이것도 오가메 사투리아닌강?ㅋㅋㅋㅋㅋ 바로앞에는 마시그레이가 있는데요 마시그래이는 마셔~의 사투리 마시그래이~입니다. 모르는사람은 절대 모르는 그런 마성의 사투리..ㅋㅋㅋㅋ 저도 처음에는 마시회색의 영어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앞에 사투리라고 설명되어있어서 충격먹음 ㅋㅋㅋㅋㅋ 여튼 오가메의 입구는 요롷게 생겼습니다. 안에 모자쓴 선인장이 아지 귀엽네요 ㅋㅋㅋㅋㅋ

 

오가메는 밖에 친절하게도 가격표가 써있습니다. 저는 솔직히 가격표가 밖에 다 나와있는게 좋아요. 왜냐면 내 재정상황에 맞지 않는곳에 들어갔다가 카드긁으면 어째요 ㅠㅠㅠ이번에도 카드값이 생각보다 나와서 부담되는데유ㅠㅠㅠㅠ

 

전메뉴가 다 포장된다고 나와있네용. 배달은 안되는건가요?ㅎㅎㅎㅎㅎ진짜 저녁을 못먹어서 메뉴 두개 시켜가지고 먹고싶은 생각이 간절했어요. 저녁을 못먹으니 점심때 저녁까지 다 먹어버리자는  기적의 논리.

 

자리에 앉으면 독특하게도 폰 전용 클리너가 있습니다. 제가 막 사진찍으면서 있으니까 다들 이게 뭐냐고 물어봐서 폰 클리너에요~ 하니까 다들 깜짝놀라심 ㅋㅋㅋㅋㅋ 그리곤 다들 꺼내서 삭삭삭 폰 닦았습니다.ㅋㅋㅋ

 

사진은 이미 돈가스를 다 먹고 난 후군요 ㅋㅋㅋㅋㅋ엄청난 소독력으로 제 핸드폰은 이제 클리어 해 졌습니다.ㅋㅋㅋㅋㅋㅋ

 

폰클리너 옆에 이렇게 귀여운 후추통이있습니다. 기여우엉잉유ㅠㅠㅠ 집에 있어도 안쓸것 같지만 상당히 귀엽습니다.ㅠㅠㅠㅠㅠ 스프먹을때 팍팍 뿌려먹으면 참 맛있어용.

 

메뉴판은 이미 벽면에 다 있지만 각각 자리에도 이렇게 깜찍하게 있습니다. 곳곳에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는 매운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요. 저는 매콤돈가스를 위해서 왔지를.ㅋㅋㅋㅋ 솔직히 덮밥먹고싶었음퓨ㅠ흑흑 밥이랑 같이 먹고싶다퓨ㅠㅠ 다음에는 돈가스 덮밥이나 돈가스 오무라이스를 먹어봐야겠어요. 옆에 같이 나올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이렇게 깜찍한 소품들 아주 좋습니다. 하지만 먹을게 아니니 패쓰

 

오 가까운 곳 2그릇 이상 주문하면 배달도 되네용.ㅎㅎㅎㅎㅎ 사진에 아님 둘다?라고 적혀있고 사진이 있는것 보니 다음엔 꼭 돈가스 오무라이스를 먹어야 겠어요. 분명 저건 오무라이스위에 돈가스가 있는것 같으니까요. 밥을 한가득 먹고싶은 저입니다.

 

내부는 살짝 작습니다. 인테리어는 살짝 그 개인 카페인테리어 유행을 탄것 같아요. 파티션이 상당히 눈에 익네요 ㅋㅋㅋㅋ 근데 웃긴건 의자가 상당히 편안해서 놀램 ㅋㅋㅋㅋ 뭔가 나를 챡 감싸안고있는느낌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망나뇽이 정수기 위에서 저를 쳐다보고있네요. ㅋㅋㅋ 노래는 잔잔하게 나와서 좋았어요.

 

주문을하고 기다리면 스프위에 빵? 뭐지 하여튼 뭔가 얹어서 나옵니다. 스프에 귀여운 후추통으로 후추후추 뿌려서 샥샥 섞어서 먹으면 크으 추억의 맛. 예전에 시골에서 돈가스도 좀 레스토랑 이런데에서 팔았었는데요. 돈가스 먹으러 가면 처음에 큰 흰접시에 스프가 가득나왔었는데요 그게 얼마나 맛있었는데 거기에 돈가스 말고 스프랑 체리주스 먹으러 갈 정도였어요. 초등학교때 거기 엄마가 가끔 한달에 한번? 두달에 한번정도 데려가셨는데 그때마다 얼마나 좋았는지 ㅎㅎㅎ 체리주스 조금만 더주세요 할때 그 부끄럼과 떨림이 아직도 기억나네요. 여튼 이스프를 한입먹으니 예전 추억들이 슈슈슉 지나갔어욬ㅋㅋㅋㅋㅋㅋ 나 겨울타는건가..

 

그리고 세명이서 넉넉히 먹으라고 깍두기도 넉넉하게 주십니다. 깍두기도 직접 담그신거라고 하니 한입 안먹어 볼수가 없습니다. 깍두기가 얼마나 탱탱한지 ㅋㅋㅋ진짜 자꾸 안집히고 포크를 벗어나버렸어요 ㅋㅋㅋㅋ 이쪽저쪽 미끌미끌 했음 ㅋㅋㅋㅋ 그래도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고난끝에 먹은 깍뚜기랄까 ㅋㅋㅋㅋㅋㅋ 적당히 익어있어서 짱좋았음ㅋㅋㅋㅋ

 

드뎌 나온 매운돈가스입니다 우아아아아아아아ㅏ앙아아 세상에 비주얼보세요 세상마상쓰~~ 계란 이렇게 예쁘게 나오기 있기없기?ㅋㅋㅋㅋㅋ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반숙이에요ㅠㅠ엉엉 날가져엉엉 아 매운돈가스위에는 이렇게 계란이 올려져 나오는데 일반 돈가스에는 안올려져 나오더라고요. 저는 이미 사전조사를 통해 매운돈가스에 반숙이 나온다는것을 알고있었지요 후후후후후 나의 정보력 후후후후후

 

제가 배가 너무 고파서 사장님께 죄송한데 밥 조금만 더주실수 있나요? 했더니 밥 조금 더 주셨어요. 완전 감사감사 옆에 사람들거랑 크기가 확연하게 차이남 ㅋㅋㅋㅋ 저는 배고픈 청춘이랍니다. 여튼 샐러드도 고소한드레싱이 올라가서 냠냠짭짭 맛이게 먹었어요. 양배추 이렇게 얇게 썰려있는거 아주 좋아합니다. 희희 예쁘고 맛있는건 무조건 사진 한번더 ㅎㅎㅎㅎ 겁나이쁨 ㅋㅋㅋㅋ

 

오 고기도 두껍하니 아주 좋구요~ 매콤한 소스가 넘넘 좋았음. 미미짤 쓰기에는 좀 흔한 돈가스맛이라 좀 쓰기 그렇지만요. 진짜 확실히 맛있는 돈가스 집인것 같아요. 돈가스가 뭐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하는데 여긴 수제 돈가스라서 상당히 괜찮았어요. 그리고 위에 계란이 신의 한수였음. 매콤함을 싹 잡아주면서 아주 조화로운 아주 괜찮은 조합이였어요. 흐흐흐흐 여긴 진짜 재방문 의사 업업임. 점심시간에 입맛없으면 여기서 매운 돈가스나 매운종류 하나 뙇 시켜먹으면 진짜 입맛 다살아날듯 ㅋㅋㅋㅋ 저는 찍먹파이지만 이런 매콤돈가스는 부먹이 좋습니다. 소스도 맛있어서 느끼할 틈이 없었어요. 웃긴게 왜 여기 나온거 다 같이 먹으면 더 맛있는거죠? 밥이랑 돈가스랑 계란이랑 샐러드 같이먹으니까 상당히 맛있었음 ㅠㅠㅠ흑흑흑 존맛의 향연이였음.진짜로 ㅋㅋㅋㅋㅋ 내인생에서 맛있는 돈가스 다섯손가락에 꼽히는 그런 집인것 같아요. 매콤돈가스 미쳐부렀음 진짜 맛남 ㅋㅋㅋㅋㅋ 다음에는 다른메뉴에 꼭 도전하러 오겠어.

 

돈가스 소탕 성공짤.jpg

상당히 기분좋은 점심이였습니다. 양도 적당했고요. 사실은 이날 너무 배고파서 메뉴 두개를 먹고싶었음. ㅋㅋㅋㅋㅋㅋ 다음엔 꼭 돈가스 오무라이스를 먹도록 하겠습니다. 같이간 동료분들도 맛있다고 했어요. 뭐 다른 돈가스들과는 완전히 차별되는 맛은 아니였지만 상당히 맛있게 한끼 할수 있는곳이였습니다. 주인분들도 친절하시고 심지어 포장까지 된다니 헉헣헣ㄱ 다음에 꼭 포장을 하러 가겠써..헉헉 여긴 돈가스 맛집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내 인생에 돈가스 맛집은 두개밖에 없었는데 여기까지 이제 세개로 늘어날 것 같아요.ㅎㅎㅎㅎ

**총평

반숙후라이가 인상적임

매콤돈가스 소스가 맵단짠 맵단짠 아주좋음

고기도 두툼해서 씹는 맛이 있음

식전나오는 스프 추억의 맛

상당히 맛있었음

자주 가고싶은 곳

다른 메뉴가 기대가 되는 맛이였음

다음에 포장하러 갈 계획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