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맛집

[죽전]일본의 생맥주느낌 그대로나는 이자까야 긴타로

by 임오니 2018. 1. 19.

오늘은 아마 이자까야의 날인가 봅니다. 사실 이 이자까야는 저만 알고싶은 그런 곳이라서 별로 올리기 싫었는데 포스팅거리가 떨어지니 묵혀둔 사진을 꺼내게되네요. 하지만 여긴 나만 알고싶따아. 생각보다 주변에 사람들이 없는데 다 일로 모이는것 같더라고요. 안에 어른들이 꽤 많았음.ㅇㅇ 맛집이면 어른들이 몰리기 마련이죠. 전에 포스팅한 이자까야와는 다르게 조금 더 조용한 그런곳입니다. 남자친구랑 단둘이 갔다가 도저히 배불러서 얼른 먹고 나왔는데 그러고 약 10분뒤 남친어머님이 여길 방문하셨따는.ㄷㄷㄷㄷㄷ 타이밍이 아주 끝내줬었습니다. 

입구 사진입니다. 미안 오빠 오빠약간 어둠의 사나이 같네 ㅋㅋㅋㅋㅋ 목도리가 마치 목도리도마뱀처럼 나왔네여 ㅋㅋㅋㅋㅋ

제가 딱히 여기는 리뷰할 생각없어서 대충찍었는데요 양해 부탁드려요. 여기도 꼬치집입니다. 예전 총각꼬치 없어져가지고 꼬치가 그리웠었는데 여기 상당히 좋은 것 같아요. 근데 결정장애걸림 ㅋㅋㅋㅋㅋㅋㅋ 메뉴가 상당히 많습니다.ㅋㅋㅋㅋ

구이뿐만아니라 탕종류도 있어요. 여기는 개인적으로 다시 또 가고싶은 곳입니다. 저는 시내쪽에 살지만 시내를 벗어나면 대구는 진짜 맛있는거 천지인것 같음. ㅎㅎ

뒤에 사시미랑 샐러드도 있습니다. 오빠랑 생연어회 먹고싶었는데 이때 오전부터 오후까지 쭈우욱 먹다가 온거라서 배가 불러 안먹었네요. 근데 여기 좀 고등어 같아 보이는것도 보이네요. 얼른 다이어트를 해가지고 많이 많이 먹어야지 룰루랄랄라~

세트도 있습니다. 저희는 배가 불러서 제일 저렴함 세트A번을 시켰는데요. 세트가 조금 웃기네요 ㅋㅋㅋㅋㅋ 내카드세트 니카드세트 법인카드세틐ㅋㅋㅋㅋ 크으으 나도 법카로 한번 긁어보고싶다 ㅋㅋㅋㅋㅋㅋ 저는 사케를 상당히 좋아해서 이번에 또 일본에 나갈 계획인데 돈들고가서 사고싶은거 다 사올거임. 진짜로 사케도 엄청 사와야지 ㅂㄷㅂㄷ

술이 참 많습니다. 하지만 이자까야는 역시 생맥이죠. 나마비루가 사이코 데스요!!

그릇도 기염기염합니다. 찌게다시는 기본으로 나오고요 독특한게 하나 더 들어와있네요. 이건바로

오징오징조림? 맛은 매콤짭쪼름하면서 오징어 맛이 나더라고요. 근데 너무 딱딱해서 힘들었긔...ㅠㅠ근데 맛있어 ㅋㅋㅋㅋㅋ

여기 생맥주가 진짜 미쳤어요... 진짜로...일본에서 마시던 그 맛과 똑같이 납니다. 진짜로 일본에서 먹었던 그 그리운맛!!!! 크림이 정말 부드러워서 남친이랑 한입씩 먹고 완전 감탄했는 기억이 있네요. 여기는 다시 먹고싶다 진짜로 ㅠㅠㅠ잉잉잉 맥주 마시고 싶으다아아ㅠㅠㅠ

꼬치도 맛있습니다. 여기는 맛없는게 없었네요. 세트치고 좀 푸짐하고 괜찮았던것 같아요. 몰라요 맥주가 너무 부드러워서 아무생각 없었음 ㅋㅋㅋ 다른건 별 생각없었고 진짜 맥주드세요 여기서 ㅋㅋㅋㅋ생맥주 완전추처어언!!!

조개탕은 그냥 그저그랬습니다. 안에 조개도 한가들들었고 국물이 ㅋㅋㅋ진짜 너무 한강인데 괜찮았어요 ㅋㅋㅋㅋ 저기뒤에 조개더미 보이시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조개 한무대기 들어있어서 까먹느라고 힘들었어요. ㅋㅋㅋㅋ이날 허리띠 풀고 먹었어야 했는데 왜 살에 민감해가지고 허휴.. 여기는 진짜 이차로 가기 너무너무너무 좋은데 음식이 맛있어서 일차를 쬐끔먹고 여기서 봉인해제 하고싶었어요.

안노옹~ 꼭 다시 갈께 ~~ 너의 맥주맛 있지 않을게 ㅋㅋㅋㅋ

 

**총평

숨겨왔던 나아아아의 맛집.ㅋㅋㅋ

사실 맥주가 너무 맛있는곳

일본맥주랑 똑같음

꼬치도 매우 훌륭함

가격도 적당한듯

언젠간 법카로 법카세트먹고싶은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