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맛집

[중구배달]이 퀄리티가 배달이되다니. 하기 참치&연어

by 임오니 2018. 1. 30.

요즘에 회에 꽂혔습니다. 저랑 남자친구는 요즘 연어에 미쳐버려서 저번에도 연어 시켜먹고 연어 초밥먹고 연어연어 하고있습니다. 게다가 제가 다이어트 중이여서 남자친구가 놀러오면 밥을 못먹기 때문에 흑흑 살안찌는 회를 먹습니다.(새빨간거짓말) 오랜만에 보는데 안먹는것도 이상하잖아요? 그러니까 회먹을랭 헿헿헿 횡횡 맛있떵 회횡 회 너무 져핰ㅋㅋㅋ

 

여기가 어디에 있는 가게인지는 몰라서 일단 지도 첨부는 못하겠네요. 배달의 민족에서 시켰는데요. 맨날 보면 연어가 품절입니다. ㄷㄷㄷㄷ 그래서 뭔가 여기는 장사를 안하는건가 싶었는데 전혀 아니였음ㅋㅋㅋㅋㅋㅋ 그만큼 사람들이 빨리 사먹어서 연어가 품절인거였더랬죠.ㄷㄷㄷㄷ 일단 가격을 떠나 맛있는걸 먹고싶어서 오랜만에 촴취 엔 연어를 시켰습니다. 시켰는데 상당히 쌈박하게 옴. 저희는 참치+연어+대방어 <-방어 첨먹어봄 세트 5만원짜리 시켰습니다. 참... 뭐 물건사는데는 바들바들 거리면서 음식은 참 돈이 안아깝네요. 헤휴ㅠㅠㅠ

뭔가 달랑 요거인가? 싶었ㄴㄴ데 안에 꽉꽉 들어차있음ㄷㄷ 뭔가 그냥 이렇게 안에 들어있으니까 뭐야~ 양이 왤케 작어ㅠㅠ 이랬습니다. 하지만 이건 절대 양이 작은게 아니더라고요.ㄷㄷㄷ 맥주랑 삼삼 먹으니까 어후 너무 많아서 나중에는 억지로 다먹음 ㄷㄷ

어유 얘네 때깔보세요. 이거 보고 남자친구랑 저랑 눈 똥그래져서 아.. 여기는 장난으로 참치를 파는곳이 아니구나를 느꼈습니다. 참치는 아직 덜 해동됬지만 솔직히 숙성참치는 참치집 찾아가서먹어야됨 ㅇㅇㅇ 예약해야하고 ㅇㅇㅇㅇ

짜자안 허어어어얼 ㅠㅠㅠㅠ 또 보니까 또 먹고싶다아ㅠㅠㅠㅠ 진짜 색깔이 일반적인 횟집이랑 뭔가 다릅니다. 방어도 첨먹어보는데 허우 와후~ 진짜 와후~ 대박 여기는 진짜 자주먹고싶었어요. 진짜 연봉 오천만 되도 이거 맨날사먹을듯. 고기들이 윤기가 아주 ~ 촤르르르르르르르르 얼마나 이쁜지 ㅠ헝헝 저는 회덕후라서 넘나 행복했어요ㅠㅠㅠ 근데 웃긴건 참치 연어만 덕후임 ㅋㅋ

이건 대방어 입니다. 방어는 처음 먹어봤는데요. 맛이 ~

데스네 ㅋㅋㅋㅋㅋㅋ 참치랑 맛이 상당히 흡사하더라고요. 방어 이녀석(코슥) 너 맛있는 녀석이였구나? 흐어 진짜 물고기맛이 아니라 살코기맛이에요(?)ㅋㅋㅋ몰르겠다 이 맛을 어찌 설명해야할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근데 맛있는건 진짜 확실해요. 진짜 맛나다 ㅠㅠ흑흑흑 내가 왜 어태 방어를 안먹어봤는지 후회될정도 ㅠㅠㅠㅠ

연어좀 보세요.  훈제연어도 아닐뿐더러 연어가!! 연어가!!! 생연어가아!!!!!!!!!!!!! 저 지방결 사이에 자잘자잘하게 있는 지방들이 보이세요? 후오 연어가 진짜 와 다른데랑 완전 다릅니다. 좀더 맛이 풍부하고 씹는맛이 아주 좋고 향이 참 좋아요. 아 여기도 미미짤을!! 빨리 미미짤 미미짤!!!

삐리링!~ 호오오옷!!! 뜬든뜬든 드르든~~

아아니 이 연어라는것이 이런맛이였던가. 다른 일반 연어들은 두껍게 썰어야지만 이런 맛이 났거늘. 어찌 이 오동통통하면서 부드럽게 씹히며 풍미가득 지방가득한 향이 솔솔 난다니!! 이건 간장도 필요없이 그냥 생와사비 사르살짝 올려서 먹으면 왔따이니라.ㅋㅋㅋㅋㅋㅋ어휴 여기 생연어가 왜그렇게 맨날 품절이였는지 알겠어요. 정말 때깔도 죽여주고 맛도 죽여주네요. 여태 방어를 먼저 먹지만 않았어도 좀 더 감동을 느낄수 있었을 텐데ㅋㅋㅋㅋ 연어 진짜 대박인듯ㅋㅋㅋㅋ

 

여긴 어딘지 모르겠어요. 남친이 방어 지느러미라그랬는데 딱 봐도 지방좔좔 식감 쫀득 맛은 환상일것 같지 않나요? 제가볼땐 참치같았는데 남친은 방어라 그랬음. 뭐 부위가 뭐든 뭔상관이겠어요. 이미 혀는 하늘로 날아다니고 있는데 말이죠 홍홍홍 넘맛있어서 이날 다이어트 하는데 저도모르게 맥주를 깠답니다. 넘 아쉬웠음 좀 더 고급사케를 가져다 놓고 먹어야 할 맛이였는데 말이죠. 조만간 일본갈건데 일본가서 꼭 사케를 많이 사들고와야겠어요. 그럼 여기에 같이 한잔 뙇 흐흐흐 너무 좋겠땅 ㅎㅎㅎㅎ

연어 색보이시나요? 참치 전문점에서 먹는것 보다 집에서 편안하게 앉아서 먹으니까 훨씨더 맛있더라고요. 진짜 사장님 배민으로 오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이런 회를 집에서 너무너무너무너무 먹고싶었는데 진짜 여기 제 최애 가게5번째로 들일거에요ㅠㅠㅠ 너무 맛있어서 자주 먹고싶짜나ㅠㅠㅠㅠ 참치 윤기봐요. 정말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참치맛이에요. 진짜 맛나ㅠㅠㅠㅠ

게다가 여기 참기름이 진짜 뚜껑 열자마자 향긋한 냄새 폴폴 풍겼어요. 이렇게 참기름향도 좋은데 참치를 땋 찍어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진짜 맛있어서 남친이랑 티비도 안보고 회를 음미했음.ㅋㅋㅋ 진짜 장난안치고 티비가 눈에 안들어오는 맛이였어요. 장도 간장 참기름 연어찍어먹을 마요소스까지 주셔서 최고였는듯. 게다가 양도 적당하게 딱 들어서 좋았어요. 허후 또 먹고싶다... 얼른 월급날만 기다리고 있습니다.ㅠㅠㅠ 근데 월급을 받아도 이번달은 적자니깐 담달에 꼭 한번더 먹겠어!!ㅠㅠㅠ

남자친구가 환상의 조합이라고 추천해준 조합. 저는 그냥 고기만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장에 안찍어도 너무 맛있는 회들이였어요. 숙성이 잘된건지 재료를 잘쓰시는건지 여튼 보통 맛집이 아닌듯. 여긴 진짜 말이 필요없음. 이런곳이 바로 맛집이죠. 음식 맛으로 승부를 보는 집. 최고에요 ㅠㅠㅠ 곧 또 시킬꺼야 헝헝헝

**총평

일단 오면 깔끔하고 정갈하다

고기들 때깔이 장난아니다

참치 맛있다

대방어 겁나 맛있다

연어는 미쳤다

품절될만하다

진짜 제대로 맛집이다

감동이다

내 최애 5호점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