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맛집

[동인동] 웨이팅도 즐거웠던 맛집/ 나이스샤워

by 임오니 2018. 5. 16.

친구랑 백만년 만에 만나서 잔뜩 들떠있는 저였습니다. 물론 친구도 마찬가지였음 ㅋㅋㅋㅋ 그래서 어디 갈까 고민하는데 친구가 벌써 찾아 왔더라고요. 역시 삼덕동 주변에는 주민보다는 외지인이 더 잘안단 말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 도데체 어디서 알아오는지 진짜 신기할 다름 입니다. 여튼 살포시 나이스샤워라는 밥집에 가고 싶다고 해서 슝슝 갔습니다. 주말이라서 사람 많으면 어쩌지? 했지만 다행히 저희는 밥먹기에는 조금 많이 애매한 시간에 갔습니다. 게다가 주말이라 빨리 갈 필요도 없었으니까요. 근데 은근 사람들 없어서 웨이팅도 없었어용.ㅎㅎㅎ 근데 왜 점심시간때는 웨이팅 겁나 길어?ㅋㅋㅋㅋㅋㅋㅋ

 

 

나이스 샤워는 이렇게 예쁜 건물입니다. 솔직히 찾아가서 알았지 길지나가면서 보면 여기가 카페인지 밥집인지 전혀 모를 그런 비주얼 입니다. 심지어 사람들도 잘 안나다니는 그런 곳이라 사람이 찾아올까? 싶껬찌만!!!!!!!! 요즘에는 절대 그런게 없죠. 맛있다 그러면 엄청 옵니다. 여기 주중에 점심때마다 사람들 바글바글해서 1시간 넘게 기다렸다요. 심지어 들어가서도 1시간 ㅋㅋㅋㅋㅋㅋ점심때 잘못 맞추면 최소 2시간 각오하셔야 할 듯.

짜자잔 여기서 사진찍으면 정말 예쁘겠지요. 근데 저는 뚱땡이라서 사진 안찍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경 넘 예뻐서 한번 찍어봤어요. 10키로를 빼면 한번 전신샷을 찍어보도록 해야겠어요.ㅠㅠㅠㅠㅠ

 

나이스 샤워 메뉴판 입니다. 친구가 나이스소바를 먹고싶어했는데 2시인데 다 떨어졌음 ㅋㅋㅋㅋㅋㅋ 진짜 인기가 대단한 집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샤워텐동과 에비텐동을 시켰습니다.

 

아 주문은 저기요~ 이거주세요~ 가 아니라 요롷게 앞에 있는 종이세 슥슥 써서 드리면 됩니다. 요리하시는 분이 1분밖에 없어서 다소 음식이 느리게 나오지만 걱정마세요. 그만큼 맛있습니다. 사이드는 다른사람이 딱히 노추천한데서 안먹었습니다. 담엔 맥주를 먹어야 겠어요.

 

수저통이 있는곳 위에는 물통이 있어요. 컵을 들고 슉슉 누르면 물이 나온다요. 진짜 신기해서 한참을 찾았더랬죠.ㅋㅋㅋ 물을요.

 

시치미랑 간장이랑 있을거 다있음 ㅇㅇㅇ

 

젓가락이 상당히 가지고 싶게 생겼습니다. 하지만 하지 않는다. 절도.

 

오~~ 울 할머니집에 있던 오렌지 쥬스벼엉~~~~ 요즘엔 사람들이 이걸 더 선호해서 일부러 병만 생산한다고 하더라고요.

 

음식이 준비되고 있을때 요롷게 뭔가 반찬을 겁나 쌓아줍니다. ㅎㅎㅎㅎ 두번째로 갔을때에는 저 안먹어서 주지 말라고 했습니다. 밑반찬 남기면 다 음식물 쓰레기가 되니 먹지 않을꺼면 주시지 말라고 하시면 됩니다.

짜잔 요롷게 미소장국을 주십니다. 하지만 미소는 내가 딱히 좋아하지 않는거라서... 히잉...

편식할꾸야........

 

짜잔 저희는 바에 앉았는데요.(자리가 거의 바에 앉아야함.) 바에서 튀김 튀기고 있는거 다 볼 수 있어서 얼마나 깨끗하게 만들어지는지 볼 수 있어요. 안에있는 계란까지 커다란 솥에 튀겨서 넣어주시는데 진짜 맛나보이더라는요.

요건 샤워텐동입니다. 각종 튀김들이 다 들어가서 엄청 맛있어요. 여기는 가격이 하나도 안아깝습니다. 왜냐하면 양도 많고 맛도 있고 예쁘기 까지 하니까요. 진짜 맛있었음 ㅠㅠㅠㅠ흑흑 너무 맛나게 먹어서 언니데리고 한번 더 갔자나요. 근데 점심시간에 가서 맥주를 못먹었어요... 맥주먹고싶었다용.

 

요건 에비텐동입니다. 정말 장인의 정신이 느껴집니다. 왜냐구요? 여기 가서 튀김 튀기는것 한번 보시는거 추천 드려요. 정말 손을 계속 수시로 씻으시고 모양잡으시고 하시는게 완전 고수입니다. 나이스 샤워 넘 맛있는데 눈도 즐거워서 웨이팅도 즐거웠던것 같아요. 물론 내가 점심시간지각을 했지만 말이죠. 늦어서 죄송하다고 사이다도 주셨음 8ㅅ8 이런 친절하고 맛나고 돈 안아까운곳은 얼른 공유 해야합니다. 여기 넘 맛있어요. 계속 먹다보면 느끼하니 맥주 필수일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장은 조금 짜운감에 없지않아 있었지만 정말 맛있어서 가끔 계속 가고싶다는 생각을 하는 집입니다. 오늘도 직장동료분 한테 영업했다는 ㅋㅋㅋㅋㅋ 맛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평

양이 많음

튀김이 엄청 맛있음

간장이 조금 짜움

계란도 튀겨서 나오는데 쩔음

한번쯤 가보는거 추천

분위기도 쩖

 

 

---------------------------------------------------------사진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