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맛집

[삼덕동]가성비 짱짱맨 운봉선 숯불구이 전문점

by 임오니 2018. 5. 16.

 예전에 소셜클럽 있던 자리에 숯불구이집이 들어왔어요. 맛이 좋은데 블로그에 안올라와 있는걸 보니 아마 사람들이 맛집이라서 자기들만 알려고 그런 듯.ㅋㅋㅋㅋㅋ

 

언니가 남친이랑 밥먹으라고 갑자기 오만원을 던져주어서 뭐먹지 했는데 언니가 가보고 싶으니까 먼저 가서 맛보라고 콕 찝어줬습니다. 삼덕동에 숯불구이집인데요 운봉선인데 왜 아무데도 게시글이 없어?ㅋㅋㅋㅋㅋㅋㅋ 앗싸 1빠다 호홓홓

네이버도 다음도 지도가 하나도 없음 ㅋㅋㅋㅋㅋㅋ 슈가펌킨 바로 앞이라 찾기는 쉽습니다. 지나다니다 보면 사람들 엄청 와글와글 하는데 왜안블로그요?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봤을때 사장님들께서 음식 소신은 있으신데 홍보를 1도 안하셔서 그런 것 같아요.

 

제가 갔을때는 한가했었습니다. 무려 월요일 저녁 모두들 일찍 집에 들어가서 쉬는 9시에 나가서 할아버님 테이블 한 곳만 있었어요. 진짜 넘 좋았음. 저랑 남친은 사람 많은 곳을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죠. 제가 늘 블로그에서 강조하는 거지만 음식점에 할아버님 할머님들이 자주 찾으시면 맛집인거 아시죠???ㅋㅋㅋㅋㅋㅋㅋㅋ

 

앉아서 주문하는데 소갈비가 저렴해서 깜놀. 국내산인가 여쭈어 보셨는데 맛있는 미국산이라서 더 깜놀.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반근만 먹어보고 반근 더 시킬까? 하니깐 사장님께서 한근시키는게 더 싸다고 하셨어요. 넘 친절하셔서 캐감동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남친이랑 둘이 있는데 우릴 귀여워 하시는 눈빛이였어요.ㅋㅋㅋㅋㅋㅋ 고기 먹는다니 순식간에 뜨끈뜨끈한 불이 들어왔습니다. 저 불판이 더 잘굽히는거 아시죠? 완전 프로다잉 ㅋㅋㅋㅋㅋㅋ

 

빠르게 밑반찬이 셋팅이 되고요 갈비살이 왔는데 .ㅇㅅㅇ 에?? 왤케 많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이거 한근 넘는거 같은데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친이 갑자기 고기오니깐 눈이 땡글해져서는 소곤소곤 이야기 하더군요. '여기 뭐야 ㅁㅊ 양겁나많은데?ㅋㅋㅋㅋㅋ' 양이 작아보이신다구요? 소고기 33000원인데 이만큼이면 싼편아닌가?? 심지어 갈빗살인뎅??? 근데 이만큼 주시는데 장사 잘되시나요?

 

전 좋은 고기 마블링 이런건 잘 몰라용. 근데 여기 밑반찬 왤케 맛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 종류도 상당히 많습니다. 저는 밥을 먹어서 배부른 와중에 겁나 맛나서 끊임없이 먹었엄 ㅠㅠㅠㅠ으엥 맛이떵 ㅠㅠㅠㅠㅠ

 

저희가 한 고기 하지요. 저는 사실 소고기는 완.투.쓰리 하고 먹는 편이랔ㅋ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의 집게펜스 보이시나요. 맞아요 그만 먹으란 뜻이죠.ㅋㅋㅋㅋㅋㅋ 내가 다먹게 생겼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저희가 고기 굽는 내낸 오셔서 고기 맛있게 굽는 정도도 가르쳐 주시고 완전 대친절 8ㅅ8 이런 친절한 곳 넘 좋아용 ㅠㅠㅠㅠㅠㅠ 심지어 맛있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가 고기고기해~ 남자친구랑 정신없이 구워 먹었어요. 먹다가 안되겠어서 소맥시킴 ㅋㅋㅋㅋ 역시 소에는 술이지요. 둘이서 소주하나에 맥주 세병인가 마심 ㅋㅋㅋㅋㅋ 약간 나올때 헤롱했다.ㅋㅋㅋㅋㅋㅋ 우리가 한명당 각각 한근씩 먹는데 제가 밥을 먹고와서도 고기는 줄기차게 잘 먹거든요?(고기배가 따로있음) 근데 둘다 배터져서 뒤뚱뒤뚱나옴 ㅋㅋㅋㅋ 양이 왤케 많지 싶어서 계산할때 '사장님 양 엄청 많네요' 하니깐 우아하시게 

'우린 원래 많이 드려요^^'

이러시더라고요. 진짜 존경ㅎㅎㅎㅎㅎ 월급날을 기다립니다. 언니랑 쫓아가려고 ㅋㅋㅋㅋ 다음은 양이닷!!!!

 

밑반찬 맛있고  바깥뷰도 예술이여서 찍은 사진입니다. 근데 바깥뷰 왜 안보여 ㅋㅋㅋㅋㅋㅋㅋ 바로앞에 슈가펌킨 카페가 있어서 카페서 고기구워먹는 느낌입니다.ㅋㅋㅋㅋㅋ

 

간장양파도 완전 맛나용ㅠㅠ 흑 사진봐라 고기 굽기도전에 계속 찍었네요. 왜냐구요? 사진 빨리 찍고 먹어야 하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집게 들으려고 했는데 나 집게들면 더 많이 먹는다는거 아는 남친이 뺏어들었음. 쳇 아까비.  다 내꺼였는데. 들킴ㅋ 역시 서당개 3년이면 풍월을 읖는다더니. 남친 3년이면 고기는 안뺏긴다인가.

 

짜잔 요롷케 쨥쨥 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ㅋㅋㅋㅋㅋ 나중에 엄빠 대구 놀러오시면 모시고 와야겠어요. 가족 외식하기 넘나 좋은것.ㅠㅠㅠ 주차가 아쉽긴 하지만 이정도 가격에 맛있는 소갈비 먹으면 개이득아님?ㅋㅋㅋㅋ 이날 남자친구는 소고기먹고 기력을 회복해서 밤새 놀았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힘이 펄펄나서 뛰댕김 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일케 맛있고 사장님들도 좋은데 왜 홍보 1도 안하시지. 장사 번창하셔서 오래먹고싶은데 말이죠. 지도도 등록 안해서 깜놀했따요 ㅋㅋㅋㅋㅋ 근데 맛나 ㅋㅋㅋㅋㅋㅋ 어른 모시고 가기도 좋고 저렴하게 갈비살 먹으로 가기도 좋고 합니다. 한번 가보는거 추천드려용.

심지어 점심도 저렴함 ㅋㅋㅋㅋㅋ

 

**총평

맛있음

저렴함

가성비 아주 좋음

맛도 훌륭한데 양도 훌륭

왜안홍보요?

번창했으면 하는 맛

가족 외식하기 좋은 곳

회식하기도 좋은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