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뷰티

[올리브영] 드림웍스 슈렉 베이킹 파우더 딥클렌징폼

by 임오니 2016. 12. 5.
올리브영 가는길에 집에있는 천원짜리 클렌징폼이 세정력이 약한것 같아서 샀습니다ㅋㅋ 아니 어쩜 세수를하는데 뽀득뽀득한 느낌이 없을수가있죠?ㅠ 역시 피부제품은 가격을 좀 들여도 좋은제품을 써야하나 봅니다ㅠ 올리브영에서 대용량 폼클렌징이 하나 더있었는데 효능좋다는 슈렉 팩 사고싶었지만 일단 베이킹파우더 딥클렌징폼만 샀습니다ㅠ 다음세일을 노린다 ㅂㄷㅂㄷ일단 가격은 6800원이던가? 생각보다 저렴해서 지를만 했습니다ㅎㅎ

짜란 이렇게 피오나 공주님 얼굴스티커가 붙어있어요ㅎㅎ 슈렉팩이 효과가 좋다고 소문소문이 났던데 이것도 딥클렌징이 되겠죠? 이름값하는 드림웍스에서 콜라보를 했으니 저는 믿습니다ㅋㅋㅋㅋ저는 디즈니,픽사,드림웍스 등등 모든 애니메이션덕후거든요 ㅎㅎ

뒷면에는 이렇게 빼곡하게 들어가있는 성분들과 사용방법 등등 써있습니다 저는 이런걸 읽지않습니다 왜냐하면 저런거 다 하나하나 따지다보면 이세상에 좋을거 한개도 없음ㅋㅋㅋ

짜잔 스티커를 떼어낸 본 제품 모습입니다 피오나공주의 얼굴이 글로 채워져있네용
'맞아요 완전 깨끗해요'
라고 써있는거 같네요ㅋㅋㅋ
이 제품의 이름은 [피오나]베이킹파우더 뽀득뽀득 폼클렌져 입니다ㅋㅋ 넘나 기여운것ㅋㅋㅋㅋ 드림웍스라 그런가 센스가 오지구여 지리구여~ ㅋㅋㅋㅋ
일단 클렌징이 얼마나 잘되면 딥클렌징이라고 광고하는지 실험해봅니다
제가 올리브영에서 열심히 립제품 테스트를 했더니 손이 꼬질꼬질해졌습니다ㅠ 이 꼬질꼬질한 손은 아쥬 조흔 테스트재료가 되죠 흐흐

짜잔 제손 보이시나요 처절하게 휴지로 닦아내도 지워지지않는 립제품의 흔적들ㅠ크흡 그래도 이건 아쥬 좋은 마루타였습니다
폼클렌징의 제형은 정말 쫀쫀하고요 뭐랄까 싸구려 폼클렌징은 지들끼리 떨어지는데 얘는 제피부에 착 감겨있습니다  후우 진작에 살걸ㅂㄷㅂㄷ

정말 진하게 남은 립제품 잘 지워질까요? 한번 물을 뭍혀서 지워볼게요

문질문질 거품은 생각보다 풍성하지 않네용 흠 근데 거품이 뭐랄까 음 잘씻기는 느낌? 손으로 문질문질 한 30초 해줬습니다

헐 대박쓰
딥크렌징이 맞았네요ㄷㄷㄷ
보이세요?  엄청 깨끗하게 지워졌어요ㅂㄷㅂㄷ
쩐다ㄷㄷ  제가이걸 왜 이제샀을까요ㅋㅋㅋ 클렌징 타올 쓴것도 아니고 손으로문질문질 30초했는데 착색쩌는 립제품들이 다 지워졌습니다
여러분 이거 추천 쩔어여ㅋㅋ

*피오나 베이킹파우더 폼클렌져
.완전 딥클렌징
.2차클렌징때 확실하게 지워짐
.쫀쫀하고 아주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