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뷰티

[후기]진짜짧은 쌍수후기(사진有)

by 임오니 2017. 8. 1.
홍대에 있는 성형외과에서 지방제거 플러스 매몰했는데  전혀다른사람이 됐습니다ㅋㅋㅋ 이게바로 의느님의 기적인가ㅋㅋ
심지어는 쌍수가 너무 자연스럽게 되서 첨본사람들은 쌍수한지 모를정도라는ㄷㄷㄷ
가끔 엄마도 나한테 흉터가 왤케 없냐고 물어볼 정도입니다ㅋㅋ
새사람 새인생 너무좋습니다.

이게 쌍수전입니다. 전형적인 무쌍 속쌍인데 눈은 옆으로길고 작은눈은 아니였어요.

1일차입니다. 의사선생님이 보시자마자 "지방제거랑 매몰만하면 되겠네 앞트임 필요없어요"라고해서 저거 두개만 했어요.

요건 5일차

요건 10일차

2주차

4주차

한달

3개월


쌍수前 / 지방제거+매몰後(6개월)

저는 붓기가 빨리빠졌어요. 한쪽눈에만 멍들어서 별로 많이 티도안났고요. 눈이 진짜 짝짝이여서 의사쌤이 눈매교정도 권하긴했는데 찝는걸로 교정 가능해서 양쪽 다르게 쌍커풀 잡아주셔서 눈크기가 똑같았어요. (근데 시간이 지나니깐 짝짝이가 없어지진 않아요.)그래도 병원에서 가르쳐준 찜질 다했고 호박즙도 꼭꼭 먹었어요. 왠지 그래야지 눈 빨리 나을것 같은 느낌ㅋㅋ
하지만 저는 화장이 너무 하고싶어가지고 화장을 3주차에 해버렸어요.  다른분들은 한달간 하지마시는게 좋습니다ㅋㅋ

얼마나 기분이 좋던지 바뀌는 얼굴보면서 정말 기뻤어용
 근데 딱 한달때 붓기 쪼오금 있음때가 제일 이뻤음ㅠ 지금은 진짜 내가봐도 얇고 자연스러워서 아쉽.. 한달째가 진짜 딱 내스타일인데ㅠㅠ

여튼 쌍수후기 끝~~



*광고아니구요 그냥 눈달라진거 자랑용이에여ㅋㅋㅋ 이번에 할부 끝난 기념으로 쌍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