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뷰티

[왓슨스] 카카오 프렌즈 프로도 립밤

by 임오니 2016. 12. 6.

오늘은 왓슨스를 털고왔습니다. 흐흐하핫 올리브영은 약간 피부 미용쪽으로 구입을 했다면 왓슨스에서는 립제품 위주로 샀습니다. 남치니 입술이 너무 심하게 터서 립밤 선물하려고 사러갔다가 너무 이쁜애기들이 많아서 쓸어왔답니다. 남치니가 프로도를 너무 좋아해서 제가 특별히 프로도 립밤을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향이 강한 립밤을 부담스러워하는 남치니에겐 완전 적당합니다! 왜냐하면 프로도는 무향이거든요 어디한번 볼까요?

짜란~ 너무기여웅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라이언을 엄청 좋아하는데 남치니는 뭐라고 하더라?ㅋㅋㅋㅋㅋ라이언은 곰인데 왜 사자냐고 우기더라고요ㅋㄲㅋㅋ 아무리 갈기 없는 사자라고 해도 절대 안믿음ㅠ 아니 카카오톡 회사에서 만든 캐릭인데 나한테 왜그럼?ㅋㅋㅋㅋ 그래서 신분 확실한 카톡개 프로도를 좋아합니다ㅋㅋ

우오~ 뚜꺼조차 기여워여ㅠㅠ 진짜 돈만 많았으면 몽땅 다 종류별로 사가지고 집에 투명 장식장 뙇 사기지고 차례대로 진열을 뽷 해놓는데 내가 쓰는 제품은 또 따로 한세트 더있는거죠ㅋㅋ으앜ㅋ 너무좋타아아ㅠㅜㅠ 이게바로 여자의 로망 아니겠습니까?ㅠㅠㅠ크학ㅠ 제가 얼른 돈많이 벌어서 해야겠어요ㅠㅠ 제 버킷리스트에 이미 적혀있는 립제품 싹쓰으릐이이~~

뒷면은 그냥 저는 있는거 죄다 찍습니다 혹시 궁금해하시는 분들 있을까봐요.
비타민보습에다가 자외선 차단효과랑 있다네요 저는 읽을수 있는것은 쓰지않습니다 후후(쿨내진동)

이것도 깔끔한 디자인이 예뻐서 찍었습니다 다 봤음 패쓰~

크크크큭 하이 헬로우 후후후후
오빠에게 선물하기 전에 뜯어서 리뷰하는 중이란다ㅋㅋ 너의 썩소가 매우 아름답구나ㅋㅋ 일단 이 프로도는 리뷰한 다음 고스란히 곽에 넣어서 선물할 예정입니다ㅋㅋㅋㄱㄲ

이렇게 한바퀴 돌려보면 끝입니다 얼굴 감상한번하면 볼거없음ㅋㅋ 순간 인형인줄 알았네요... 얘 립밤이였구나ㅋㅋㅋ

양은 한 6~7센치 들었네요 정직하군후후
냄새는 진짜 아무냄새가 안나요ㅎ남치니가 매우 좋아하지만 저는 향나는게 더 좋습니다ㅠ흑
생각보다 쫀쫀해요 니베아보다는 덜 크리미하고 찐득한느낌? 쫀쫀???
입술에 착 달라붙는 느낌이에요ㅎㅎ 쫀쫀하게 달라붙어서 보습이 확실히 잘될것 같은 느낌? 저는 요즘 캐릭터 콜라보에 매우 신뢰를 가지고 있습니다. 심지어 이 콜라보는 카카오프렌즈네요 전 카카오프렌즈를 무한 신뢰해요 이 귀여운 립밤은 겨울철에 입술이 트는 남자친구의 입술을 열심히 보습해 줄겁니다♡♡


*카카오 프렌즈 프로도 립밤 평
.너무 이쁘다 혹하고 살수있을정도로
.근데 볼거는 얼굴밖에없음
.생각보다 양이 혜자인듯
.쫀쫀하게 발린다 입술에 착 감김
.보습 효과가 좋을듯